글쎄요... 자전차의 hardware을 알면 좋겼지만 가장 기본적인것만 알아도 문제없지 않나요?
특히 xtr은 a/s도 더 없을거고... xtr a/s받을때 직접하는 사람있나요? 아무리 자전거 잘 알아도 shop에 가지요.
20대에 신입사원 하는 사람도 있고 venture ceo하는 사람도 있는데 그런 논리라면 20대는 경험 부족이니까 ceo하면 않된다는 논리인데... 그리고 xtr... 다음에는 super xtr 나올건데... 꼭 deore로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경제력되면 xtr, super xtr...이런식으로 가면 되죠...
>산을 잔차로 오르기엔 무리인 나이 지긋하신 분들이
>평생잔차로 입문부터 한방에 지르시는 경우를 봤습니다.
>
>Deore나 Acera 정도부터 잔차나 부품 업글하는 재미를 못 느껴본 분들이라
>그다지 부럽지 않네요.
>
>신입사원을 채용하자마자 대기업 CEO 시켜버리면
>직장생활의 희노애락을 전혀 모르는 불쌍한 왕초가 되겠죠.
특히 xtr은 a/s도 더 없을거고... xtr a/s받을때 직접하는 사람있나요? 아무리 자전거 잘 알아도 shop에 가지요.
20대에 신입사원 하는 사람도 있고 venture ceo하는 사람도 있는데 그런 논리라면 20대는 경험 부족이니까 ceo하면 않된다는 논리인데... 그리고 xtr... 다음에는 super xtr 나올건데... 꼭 deore로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경제력되면 xtr, super xtr...이런식으로 가면 되죠...
>산을 잔차로 오르기엔 무리인 나이 지긋하신 분들이
>평생잔차로 입문부터 한방에 지르시는 경우를 봤습니다.
>
>Deore나 Acera 정도부터 잔차나 부품 업글하는 재미를 못 느껴본 분들이라
>그다지 부럽지 않네요.
>
>신입사원을 채용하자마자 대기업 CEO 시켜버리면
>직장생활의 희노애락을 전혀 모르는 불쌍한 왕초가 되겠죠.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