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순수 라이딩 시간입니다 ^^;
음~ 중간에 입 한번 행굴려고 1번 쉬니까 실제 라이딩 시간은 5분가량 더 나옵니다.
앗 그럼 뻥이 된다는.... -_-; 구럼 아직도 1시간 30분대에서 논다는 얘기....
글구 저 오르막 없구요 거의 평지입니다. 사실 퇴근때가 더 빠르긴 한데
오르막 이라고 해봐야 성산대교 남단 반포대교 남단 노량대교 부근 3군데
노량진부터 상도동 집가지 오르막... 나머진 평지...
게다가 이번에 바꾼 타이어 직경이 말이 1.95지 실제론 1.75정도의
세미슬릭 수준인걸요. 이정도면 빠르다고 얘기할 꺼리가 못되죠 ^^;
35km 구간 가는데 아침엔 절 추월하시는 분은
안계셔도(사람이 없어서...) 퇴근할땐 한 세네분정도 계십니다.
가끔은 생활잔차도... ㅜ.ㅜ
어쨌든 실 주행 시간이 1시간 20분벽을 깨는 날까지(이정도면 싸이클 수준이 아닐지...)
발바닥에 땀좀 빼볼랍니다 ^^
음~ 중간에 입 한번 행굴려고 1번 쉬니까 실제 라이딩 시간은 5분가량 더 나옵니다.
앗 그럼 뻥이 된다는.... -_-; 구럼 아직도 1시간 30분대에서 논다는 얘기....
글구 저 오르막 없구요 거의 평지입니다. 사실 퇴근때가 더 빠르긴 한데
오르막 이라고 해봐야 성산대교 남단 반포대교 남단 노량대교 부근 3군데
노량진부터 상도동 집가지 오르막... 나머진 평지...
게다가 이번에 바꾼 타이어 직경이 말이 1.95지 실제론 1.75정도의
세미슬릭 수준인걸요. 이정도면 빠르다고 얘기할 꺼리가 못되죠 ^^;
35km 구간 가는데 아침엔 절 추월하시는 분은
안계셔도(사람이 없어서...) 퇴근할땐 한 세네분정도 계십니다.
가끔은 생활잔차도... ㅜ.ㅜ
어쨌든 실 주행 시간이 1시간 20분벽을 깨는 날까지(이정도면 싸이클 수준이 아닐지...)
발바닥에 땀좀 빼볼랍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