굼벵이 행정이 실생활 못 따라가는 건 알고 계시겠죠.
특히나 외국에서 생활하다 오신 분들이나 여행 다녀오신 분들은 우리나라 자전거에 대한 대응이 유난히 뒤떨어져 있다는 것을 동감하십니다.
앞의 불암산님 말씀대로 모든 움직이는 물체가 같은 방향으로 진행해야 사고 비율이 적습니다.
또한 속도가 느릴 수록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가고 더 고속의 이동수단이 안쪽으로 추월해야 안전하죠.
어느 자전거 도로에서는 아직도 자전거가 좌측통행입니다.
언젠간 고치겠지만 그 과정까지 사고의 위험은 항상 크게 존재하겠죠.
위의 다른 분 말씀처럼 일반적인 보행자도 우리나라 현실에서는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우측통행을 해야 사고 위험이 줄어듭니다.
특히나 외국에서 생활하다 오신 분들이나 여행 다녀오신 분들은 우리나라 자전거에 대한 대응이 유난히 뒤떨어져 있다는 것을 동감하십니다.
앞의 불암산님 말씀대로 모든 움직이는 물체가 같은 방향으로 진행해야 사고 비율이 적습니다.
또한 속도가 느릴 수록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가고 더 고속의 이동수단이 안쪽으로 추월해야 안전하죠.
어느 자전거 도로에서는 아직도 자전거가 좌측통행입니다.
언젠간 고치겠지만 그 과정까지 사고의 위험은 항상 크게 존재하겠죠.
위의 다른 분 말씀처럼 일반적인 보행자도 우리나라 현실에서는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우측통행을 해야 사고 위험이 줄어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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