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참 난감하시겠습니다..
이겨두 본전인 시합인것 겉군요..
우선 트랙두 트랙 나름입니다..
경륜장처럼 간배(코너링시 트랙이 경사가 져있는것)가 있는 트랙은 100% 잔차가 유리 합니다..
하지만 일반 한강공원에 있는것같은 인라인 트랙에서는 잔차가 불리합니다..
일단은 거리가 짧아 가속시 불리한 점이 있고.. 코너링시에 잔차는 속도를 줄여야 안정감있게 코너링을 할수 있습니다..
만약에 트랙에 모래나.. 마사토같은 것 이 있다면 더더욱 불리하겠지요..
인라인은 숏트랫이 아니고서야 코너링 할때 그다지 감속이 없는것으루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분이 중급?정도의 실력이시라면 코너링에서 훨씬 유리하겠지요..
만약에 저같으면 이렇게 하자고 하겠습니다..
4km정도의 직진거리를 경주하자고여 ^^
그래두 이겨야 본전일것 같네요 ^^
이겨두 본전인 시합인것 겉군요..
우선 트랙두 트랙 나름입니다..
경륜장처럼 간배(코너링시 트랙이 경사가 져있는것)가 있는 트랙은 100% 잔차가 유리 합니다..
하지만 일반 한강공원에 있는것같은 인라인 트랙에서는 잔차가 불리합니다..
일단은 거리가 짧아 가속시 불리한 점이 있고.. 코너링시에 잔차는 속도를 줄여야 안정감있게 코너링을 할수 있습니다..
만약에 트랙에 모래나.. 마사토같은 것 이 있다면 더더욱 불리하겠지요..
인라인은 숏트랫이 아니고서야 코너링 할때 그다지 감속이 없는것으루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분이 중급?정도의 실력이시라면 코너링에서 훨씬 유리하겠지요..
만약에 저같으면 이렇게 하자고 하겠습니다..
4km정도의 직진거리를 경주하자고여 ^^
그래두 이겨야 본전일것 같네요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