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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처리하세요.

hl5pka2005.05.02 17:18조회 수 199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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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보기에는 가입한 대리점에 접수하신것 같네요
대리점에 접수하시면 다음에는 소속 부서팀으로 간후에 본사 보상팀으로 서류가 넘어갑니다.
이경로가 시간이 일주일이상 걸립니다.(토,일요일제외)
시간적으로 지칠만합니다.
현재로서는 본사 보상팀에 서류가 접수되었는지 확인이 우선입니다.
접수가 아직 안되어 있을수 도 있으니까요!
1) 접수가 안되어 있을경우 - 억울해도 보상과로 재접수하는것이 빠름(담당자 확인필)
2) 접수가 되어있으면 - 담당자 확인후 처리일 확답받으시고
3) 확답일에도 처리가 되어있지 않으면

가입한 보험사의 홈페이지나 전화로 소비자 보험팀에 민원을 넣어보세요.
상기 올린신 글내용을 그대로 올리시면 언제 처리될지 회신을 줄 겁니다
그러면 마냥 기다리는 것보다 빨리 처리 될것이고 전화가 올 겁니다
보상과에서는 전국에서 들어오는 보상권을 처리해야 하는데
업무량이 많아서 밀릴 수 있다고 하네요.
저역시 지난달에 이 보험에 가입 했거든요.


>3월달에 레저보험 5만 얼마짜리 1년 소멸성으로 하나 들었지요.
>
>아마 자전거 타시는분들도 꽤 많이 가입 하신걸로 알고있습니다.
>
>4월 2일날 저녁에 집에 오다가 자전거 앞바퀴가 미끄러져서
>
>턱 밑이 찢어져서 한 열흘간 치료했습니다.
>
>치료비와 약값으로 약 45000원정도 나오더군요
>
>치료가 끝나고 4월 12일 진료비 나온것을 팩스로 넣었는데
>
>감감무소식입니다. 팩스 넣은지 3일후 15일 이제 확인한다고 하더군요
>
>월요일이나 화요일까지 처리해주겠다. 기다렸죠.
>
>19일 저녁 처리가 안되어있더군요. 보상과 어쩌고 저쩌고
>
>그 다음부터는 전화하면 하루만 더 기다려 달라. 이틀만 기다려달라
>
>보상과에 확인해보겠다. 같은 말만 되풀이 하더군요.
>
>얼마안되는 돈이지만 나는 내 권리를 찾을려고 하는것이고
>
>이제는 내가 속았나 하는 의문이 들더군요.
>
>저번주에도 두세번 통화했죠. 금요일까지 확실히 처리해주겠다고
>
>아직까지 묵묵부답입니다.
>
>그냥 통화만 하고 변명만 하면 되는지.  차일피일 미루기만 하면 되는건지.
>
>며칠이 되도 좋으니 확실한 날짜도 말을 안해주고
>
>나중에는 나를 가지고 노는건가.
>
>돈이 적어서 무시를 하는건가.  그 돈 없어도 먹고 사는데 지장없으니
>
>알아서 하라고 해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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