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오늘 무진장 밟으신 그 기어비를 이른바 극단기어비라고 합니다.
기어는 되도록 앞뒤 일직선이 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앞뒤 1+9단이나 3+1단 처럼 체인이 대각선을 그리도록 사용하면 좋지 않아요.
앞 1단일 때 뒤는 1~4단, 앞 2단일 때 뒤는 3~7단, 앞 3단일 때 뒤는 6~9단.
이 정도가 무리 없는 기어 운용범위입니다.
27단은 그냥 형식상 단수일 뿐입니다.
이 점에 주의하면서 열심히 연습하시면 익숙해지실 겁니다.
첫 라이딩 축하드리며, 안전라이딩 하세요~
>드뎌 제 잔차가 생겨서....
>오늘 첨으로 잔차라이딩을 했습니다....
>대략 15키로정도 주행을 했습니다만...힘들더군요....
>
>자갈밭이 있길레..앞3 뒤1 으로 해놓고 무진장 밟았습니다....(평길)
>
>그리고 더 달리다가 체인이 안돌아 가더군요...그래서 있는힘껏 내리쳤는데...
>
>체인이 끊겼더군요.....잔차 생긴지 하루만에 체인커팅당했습니다...여분의 체인도 없고...
>ㅜㅜ;;;;;
>
>흑흑..체인빼서....샾까지 끌고가야만 했습니다..
>
>샾에가서 4천원 주고 다시 이었습니다...아 슬퍼라....
>체인은 마데인 사쿠라 입니다...젠장.....
>
>잔차 초보라 아무것도 모르는데..이런 봉변이.....
오늘 무진장 밟으신 그 기어비를 이른바 극단기어비라고 합니다.
기어는 되도록 앞뒤 일직선이 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앞뒤 1+9단이나 3+1단 처럼 체인이 대각선을 그리도록 사용하면 좋지 않아요.
앞 1단일 때 뒤는 1~4단, 앞 2단일 때 뒤는 3~7단, 앞 3단일 때 뒤는 6~9단.
이 정도가 무리 없는 기어 운용범위입니다.
27단은 그냥 형식상 단수일 뿐입니다.
이 점에 주의하면서 열심히 연습하시면 익숙해지실 겁니다.
첫 라이딩 축하드리며, 안전라이딩 하세요~
>드뎌 제 잔차가 생겨서....
>오늘 첨으로 잔차라이딩을 했습니다....
>대략 15키로정도 주행을 했습니다만...힘들더군요....
>
>자갈밭이 있길레..앞3 뒤1 으로 해놓고 무진장 밟았습니다....(평길)
>
>그리고 더 달리다가 체인이 안돌아 가더군요...그래서 있는힘껏 내리쳤는데...
>
>체인이 끊겼더군요.....잔차 생긴지 하루만에 체인커팅당했습니다...여분의 체인도 없고...
>ㅜㅜ;;;;;
>
>흑흑..체인빼서....샾까지 끌고가야만 했습니다..
>
>샾에가서 4천원 주고 다시 이었습니다...아 슬퍼라....
>체인은 마데인 사쿠라 입니다...젠장.....
>
>잔차 초보라 아무것도 모르는데..이런 봉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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