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인라인을 5년정도 탓습니다만~~

mountainbird2005.06.13 12:22조회 수 567댓글 0

    • 글자 크기


피트에서 트레이닝으로 그리고 마지막 레이싱까지 5년정도 탄거 같습니다.
피트와 트레이닝은 힐브레이크의 제동력으로 숙달되면 ....위험요소감지하고 브레이킹하는데..
잔차정도의 제동력을 발휘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힐브레이크가 없는 레이싱은...대략 난감합니다.
특히,레이서가 지쳐있을때, 아주 위험합니다.
그것을 입증하는거는 각종대회에서도 잘 나타납니다.
레이서들이 가장 부상을 많이입고 넘어는지는 경우는 골인을 하고 부터입니다.
제동장치가 없기 때문에 골인후 탈진상태에서 에이(A)브레이크나 티브렉을 할려다
다리가 풀려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고 양발에 힘이 균등이 배분되어야 하는데..그렇지도 못하고
등등...
특히,위험를 감지하고 제동을 할려면 벌써 늦기때문에....상대방을 안고 굴르다든가...그 위험요소를 피할려고 하려다 2차적인 위험요소에 사고가 발생한다든가....

저의 생각은 인라인 레이서들이 안전하게 레이싱할려면 트랙밖에 없습니다.
한강이나 공원에서 탈려면 당연히,피트나 트레이닝을 신어야 합니다.


    • 글자 크기
한국에서 가장 알아주는 메이커가 (by morys) 인라인 시장과 비교해본 잔차시장 (부제: 한국잔차 시장의 후진성) (by 이퀄라이져)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40 Bikeholic 2019.10.27 3069
40017 이모님 너무 멋지세요. 강쇠 2005.06.13 174
40016 출발하시는 모습봤습니다.. wildbill 2005.06.13 176
40015 인라인 무섭습니다!(어제 눈앞에서 사고 목격) 맑은내 2005.06.13 959
40014 클릿페달 통과의례는 몇차례가 맞나요? ㅠㅠ Vision-3 2005.06.13 208
40013 혹시 페니어 대여해주실분 계신가요? foxchoi 2005.06.13 151
40012 인라인 시장과 비교해본 잔차시장 (부제: 한국잔차 시장의 후진성) ppers 2005.06.13 720
40011 인라인의 제동거리는? gomsoon1 2005.06.13 456
40010 비슷한걸 본적있습니다. frogfinger 2005.06.13 379
40009 으음.... 다리 굵은 2005.06.13 418
40008 그때 그때 달라~요~ Fany 2005.06.13 362
40007 희섭이 요 이쁜 녀석~~! 십자수 2005.06.13 586
40006 인라인과 자전거가 싸움이(경쟁) 안되는게 이겁니다. 십자수 2005.06.13 631
40005 인라인 시장과 비교해본 잔차시장 (부제: 한국잔차 시장의 후진성) sportia 2005.06.13 353
40004 가능한한 E-Bay 내 PayPal 이용하시길 schnider 2005.06.13 188
40003 장내 아나운서의 흥분한 소리~~ prollo 2005.06.13 429
40002 건 글코 확인 해 보셨나요? 십자수 2005.06.13 248
40001 한국에서 가장 알아주는 메이커가 morys 2005.06.13 929
인라인을 5년정도 탓습니다만~~ mountainbird 2005.06.13 567
39999 인라인 시장과 비교해본 잔차시장 (부제: 한국잔차 시장의 후진성) 이퀄라이져 2005.06.13 320
39998 상주삼백엠티비입니다. balancer 2005.06.13 324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