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외의 대부분의 다른 상품들은 고정수입원들로 품질경쟁/가격경쟁등을 하며, 자기만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그에 비해 저희 나라 자전거 시장은 툭하면 브랜드 회사가 바뀝니다. 인터넷을 보던가 주변의
이야기들을 가끔 보고, 들으면 뭐가 어디로 넘어갔다... 이제 어디서 뭐 한다....
서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를 알리고, 홍보하기 보다는 기존의 유명한 브랜드들만
차지하여 이익을 챙기려는 수입원들의 문제가 많은 것 같습니다. 독점도 너무 심하고요.
어디까지나 제 생각이었습니다.
괜한 오해는 없으시길 빌며, 마지막으로 제 갠적인 생각을 한개 더 말한다면, 외국브랜드의
독점경쟁을 하려 싸우기 보다는, 한국회사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보다나은 품질과 가격으로
경쟁하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브랜드를 홍보하고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그에 비해 저희 나라 자전거 시장은 툭하면 브랜드 회사가 바뀝니다. 인터넷을 보던가 주변의
이야기들을 가끔 보고, 들으면 뭐가 어디로 넘어갔다... 이제 어디서 뭐 한다....
서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를 알리고, 홍보하기 보다는 기존의 유명한 브랜드들만
차지하여 이익을 챙기려는 수입원들의 문제가 많은 것 같습니다. 독점도 너무 심하고요.
어디까지나 제 생각이었습니다.
괜한 오해는 없으시길 빌며, 마지막으로 제 갠적인 생각을 한개 더 말한다면, 외국브랜드의
독점경쟁을 하려 싸우기 보다는, 한국회사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보다나은 품질과 가격으로
경쟁하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