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거금 100만원 정도 투자해서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제가 어제까지 타고 있는 잔차는 산바다 스포츠 정식 수입품 스칼펠 지멘스팀 04년형
완차 입니다.
업그레이드 내용은
1. 뒷드레일러 신형 XTR → 스램 X.O 뒷드레일러
2. 시마노 일체형 레버 & XTR 디스크 브레이크 →스램 X.O 트위스터 & 마구라 마르타 sl
샵 그리고 집에서의 전자 저울로 이렇게 두번 측정해보니
200g 정도 증가했습니다. (전자 저울 정확하더군요ㅎ)
이번 업그레이드로 인정하는건, 스램사의 변속 정확성과 빠르기입니다.
그리고 뽀대ㅎ 마구라 마르타 정말 이쁘고 칼가는 소리도 안나더군요..
제동력 또한 바로 야간라이딩 시험주행후 아주 GOOD 이였습니다.
단점은 200~300g 증가했다는거..(정밀히 측정해야 되겠지만 거의 맞을것 같습니다.)
100만원 정도 들여서 업그레이드 했지만 후회가 되는 부분..
여러분들도 공감 하시는지요..?
이번 업그레이드로 다시한번 느낀점은..
고가의 제품은 거기서 거기구나!
그리고 미세한 차이로 인하여 가격차이가 심하구나 라는걸 느꼈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엔진 업그레이드 슈퍼 초울트라 급으로 해야 겠습니다.
마누라 볼 면목도 엄꼬ㅎ
친구들, 선후배들에게도 쪽팔리공ㅎㅎ
실력으로 보여줘야죵ㅎㅎㅎ
하였습니다.
제가 어제까지 타고 있는 잔차는 산바다 스포츠 정식 수입품 스칼펠 지멘스팀 04년형
완차 입니다.
업그레이드 내용은
1. 뒷드레일러 신형 XTR → 스램 X.O 뒷드레일러
2. 시마노 일체형 레버 & XTR 디스크 브레이크 →스램 X.O 트위스터 & 마구라 마르타 sl
샵 그리고 집에서의 전자 저울로 이렇게 두번 측정해보니
200g 정도 증가했습니다. (전자 저울 정확하더군요ㅎ)
이번 업그레이드로 인정하는건, 스램사의 변속 정확성과 빠르기입니다.
그리고 뽀대ㅎ 마구라 마르타 정말 이쁘고 칼가는 소리도 안나더군요..
제동력 또한 바로 야간라이딩 시험주행후 아주 GOOD 이였습니다.
단점은 200~300g 증가했다는거..(정밀히 측정해야 되겠지만 거의 맞을것 같습니다.)
100만원 정도 들여서 업그레이드 했지만 후회가 되는 부분..
여러분들도 공감 하시는지요..?
이번 업그레이드로 다시한번 느낀점은..
고가의 제품은 거기서 거기구나!
그리고 미세한 차이로 인하여 가격차이가 심하구나 라는걸 느꼈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엔진 업그레이드 슈퍼 초울트라 급으로 해야 겠습니다.
마누라 볼 면목도 엄꼬ㅎ
친구들, 선후배들에게도 쪽팔리공ㅎㅎ
실력으로 보여줘야죵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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