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기회비용이라는게 있죠.

dean2005.07.04 13:14조회 수 225댓글 0

    • 글자 크기


....
어쨋든 누가 광고를 하던지 왈바에서 광고하는 이유는 회원수 때문입죠..

즉 회원들에 의해 수익을 창출한다는겁죠..

디지인터렉티브는 그 회원들이 모이게 공간만 제공해 주고 있는 형편입니다.

근데 솔직히 베너때문에 눈아파서 요즘. 잘 안들어옵니다.

절이 싫어서 딴데가서 놀고 있습니다..ㅋㅋ
>중학교 시절 경제시간에 배운것 같습니다.
>기회비용,
>어떤 재화를 선택했을 때 얻게되는 이익의 가감이죠.
>내가 만약 국내샵에서 산다면은 수입업자가 수입하기까지의 비용, 마진 광고비까지 포함한
>소비자가격으로 구입을 하겠죠.
>또 차선책으로 메일 오더를 한다면 또 다른 비용이 추가되거나 감소되겠죠.
>이것은 개인의 선택입니다. 광고비가 높게 책정되어 소비자가격이 올라갔다면
>그 물건을 선택하지 않으면 되는 것이죠.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광고비가 높게 책정된 수입업자에게 높은 광고비비율로 인한
>소비자의 피해를 감안해 광고비를 하락시키지 않을 경우 불매를 하겠다고 하거나요.
>광고비가 왈바때문에 파생되는 것이라고 말씀하시는 것 같아 적어 보았습니다.
>
>그리고 광고는 왈바에서 하는게 아니고 수입업자나 샵에서 하는건데
>주객이 전도 된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왈바에서 배너광고를 하니 그게 소비자의 주머니에서 돈을 빼가는 것이라기 보다는
>수입업자나 샵에서 효율적인 광고의 수단으로 왈바를 사용 하는 것입니다.
>왈바의 선택이 아닌 광고주의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 글자 크기
꼬마와의 잔차 경주^^ (by triger) 감동적이네요...ToT (by 우량아)

댓글 달기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