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회원님의 말씀처럼 안전검사가 선행되어야 수입이 될 겁니다.
저의 경험에 비추어 볼때 전기제품의 안전검사의 경우에
제조 공장까지 우리나라의 시험기관이 실사를 나갑니다.
그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검사를 신청한 사람이 부담합니다.
중국을 기준으로 200만원 이상 소요됩니다.
자전거는 제조 공장 실사까지 나가는지는 모르겠지만 일종의 수입장벽이기 때문에
안전검사를 피할 수는 없을겁니다.
물론 이 검사 비용은 제조사와 합의하여 전액을 제조사가 부담할 수도 있지만.
이번 경우처럼 소량 단타로 수입 될 경우에는 제조사가 부담할리가 없습니다.
즉, 수입하는 사람이 모든 검사비용을 부담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미국회사의 특성상 한번 거래를 튼 회사가 있으면 끝가지 신용을 지킵니다.
산바다가 먼저 거래를 텃기때문에 왠만해선 야문님에게 더 유리한 조건을 주지 않을겁니다.
차라리 태클걸 껀덕지가 없는 외국상표를 수입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저의 경험에 비추어 볼때 전기제품의 안전검사의 경우에
제조 공장까지 우리나라의 시험기관이 실사를 나갑니다.
그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검사를 신청한 사람이 부담합니다.
중국을 기준으로 200만원 이상 소요됩니다.
자전거는 제조 공장 실사까지 나가는지는 모르겠지만 일종의 수입장벽이기 때문에
안전검사를 피할 수는 없을겁니다.
물론 이 검사 비용은 제조사와 합의하여 전액을 제조사가 부담할 수도 있지만.
이번 경우처럼 소량 단타로 수입 될 경우에는 제조사가 부담할리가 없습니다.
즉, 수입하는 사람이 모든 검사비용을 부담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미국회사의 특성상 한번 거래를 튼 회사가 있으면 끝가지 신용을 지킵니다.
산바다가 먼저 거래를 텃기때문에 왠만해선 야문님에게 더 유리한 조건을 주지 않을겁니다.
차라리 태클걸 껀덕지가 없는 외국상표를 수입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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