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잔차로는 좋습니다..
무게나 탄성에서 만족합니다..
다만 알톤 프레임에 써있듯이 산악이나 오프로드는 피하는게 상책입니다..
카본이 약해서 프레임이 금방 나가더군요 ㅋㅋㅋ
다만 일반 포장도로에선 상급 엠티비에 뒤지지 않습니다..
>오늘 우연히 철티비여러대 사이에 꾀좋아 뵈는게 있어 봤더니...
>알톤의 카본프렘이더군요 뒷드레일러가 알투스였던거 같던데 디자인이 아주 고급자전거
>이상이더라구요(프렘만)....
>
> 카본 코팅이지만 디자인도 그렇고 무게도 괞찮더라구요
>
> 호기심에 합 들어봤죠... 웬걸 제꺼보다 가벼웠던거 같더라구요....
>제가 샥(스피너 80미리)랑 프로코렉스 나이트프렘, 데오레, lx조합인데....
>샥이좀 무겁죠...
> 좋은건 아니지만 생활잔차보다 무겁다니...
>
>물론 남의 떡이 커보인다는 심리가 조금은 작용했겠지만....
>
>알톤 시져인것 같네요 30만원쯤 해요
>요즘은 생활차도 잘나오는거 같습니다... 좋은 현상이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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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게나 탄성에서 만족합니다..
다만 알톤 프레임에 써있듯이 산악이나 오프로드는 피하는게 상책입니다..
카본이 약해서 프레임이 금방 나가더군요 ㅋㅋㅋ
다만 일반 포장도로에선 상급 엠티비에 뒤지지 않습니다..
>오늘 우연히 철티비여러대 사이에 꾀좋아 뵈는게 있어 봤더니...
>알톤의 카본프렘이더군요 뒷드레일러가 알투스였던거 같던데 디자인이 아주 고급자전거
>이상이더라구요(프렘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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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본 코팅이지만 디자인도 그렇고 무게도 괞찮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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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기심에 합 들어봤죠... 웬걸 제꺼보다 가벼웠던거 같더라구요....
>제가 샥(스피너 80미리)랑 프로코렉스 나이트프렘, 데오레, lx조합인데....
>샥이좀 무겁죠...
> 좋은건 아니지만 생활잔차보다 무겁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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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남의 떡이 커보인다는 심리가 조금은 작용했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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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톤 시져인것 같네요 30만원쯤 해요
>요즘은 생활차도 잘나오는거 같습니다... 좋은 현상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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