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3 이 안쓰여 있음 그냥바서 크로몰린거 아무도 모르겠음다. 플렉서스나 스카핀같이 절묘한 싵스테이 또는 날렵한 튜빙이 안보여서 아쉽군요
한마디루 크로몰리에 카릿스마가 없다는...
>레이놀드의 최고급 "853 튜브"를 사용한 레이놀드 853 크로모리라고 하면,
>유명 브랜드로도 고급 그레이드 모델 밖에 채용되지 않는 상급 크로모리 소재.
>마무리와 용접자국도 GOOD~!
>거기다, 엑센트락 BB시스템으로, 통상의 허브를 사용해 간편하게
>싱글스 피드화할 수 있다고 하는 럭셔리~ 사양.
>(BB하에 있는 볼트를 조작해 편심BB유니트를 회전시켜 체인 텐션을 취하는 구조입니다.)
>
>트랙 엔드의 프레임과 달리, 체인 텐션을 조정할 때마다
>디스크의 패드의 다아 어긋나 버리는 일도 없습니다. 체인텐션 NO~!
>리어 드레일러 설치는 당연히 가능 하고 비비 위치만의 조정으로만
>여러 세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
>의외로 세계 유수의 메이커들이 크로모리를 이용한 럭셔리 프레임이 많습니다.
>예전에는 크로모리 하면 녹이쓴다거나 무겁다....등의 이유로 기피하는 경향이
>없지 않아 있는듯 했지만서두...시대는 바야흐르~~~~21세기~!!!~두둥~!
>크로몰리는 역시 생긴것 답게 얇고 긴~~인생..입죠..ㅎㅎㅎ>^^
>쿄오오오~~!..오랫만에 XC의 피가 끓어 오르는 군요....
>
>
한마디루 크로몰리에 카릿스마가 없다는...
>레이놀드의 최고급 "853 튜브"를 사용한 레이놀드 853 크로모리라고 하면,
>유명 브랜드로도 고급 그레이드 모델 밖에 채용되지 않는 상급 크로모리 소재.
>마무리와 용접자국도 GOOD~!
>거기다, 엑센트락 BB시스템으로, 통상의 허브를 사용해 간편하게
>싱글스 피드화할 수 있다고 하는 럭셔리~ 사양.
>(BB하에 있는 볼트를 조작해 편심BB유니트를 회전시켜 체인 텐션을 취하는 구조입니다.)
>
>트랙 엔드의 프레임과 달리, 체인 텐션을 조정할 때마다
>디스크의 패드의 다아 어긋나 버리는 일도 없습니다. 체인텐션 NO~!
>리어 드레일러 설치는 당연히 가능 하고 비비 위치만의 조정으로만
>여러 세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
>의외로 세계 유수의 메이커들이 크로모리를 이용한 럭셔리 프레임이 많습니다.
>예전에는 크로모리 하면 녹이쓴다거나 무겁다....등의 이유로 기피하는 경향이
>없지 않아 있는듯 했지만서두...시대는 바야흐르~~~~21세기~!!!~두둥~!
>크로몰리는 역시 생긴것 답게 얇고 긴~~인생..입죠..ㅎㅎㅎ>^^
>쿄오오오~~!..오랫만에 XC의 피가 끓어 오르는 군요....
>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