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끔직하지만 교육용으론 쵝오입니다 그리고 핸들설계는 부셔지게하는게 아니고(그럼 클 나죠^^) 핸들을 정 위치에 했을때 아랫쪽이 휘어지게 설계되어 있읍니다 삼각형인 경우 그 분의 굵기가 좀 얇죠 근데 실제는 그 부분에 의해 장파열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경차의 경우 아예 그 굵기를 동일하게 한 경우도 있고요(썩을 색휘들) 소위 뽀대나는 모모핸들등의 경우는 핸들 아래에 충격흡수장치를 따로 달게 되어 있는데 사고시 그 부분이 가슴과 평행이 되게 되죠
>위 사진은 실제상황입니다.
>평생을 약속한 날에, 그 사람을 평생 볼수 없게 됩니다.
>
>안전벨트 미착용시 추돌사고가 벌어지면,
>운전자는 핸들과 두부의 충돌을 피할수 없습니다.
>제작사에서 핸들이 부서지게 만들어서 충격을 최대한 줄이고는 있지만,
>죽을 사람을 장애인 만드는 그 정도효과가 있을 뿐이고,
>조수석의 사람은 위 사진처럼 유리나 대쉬보드로 향하게 됩니다.
>뒷자리는 머리보다는...목이 부러집니다...
>그리고 아이 안고 타시면, 포탄처럼 날아갈수 있습니다.
>
>사고라면 이제 지긋지긋...
>
>위 사진은 실제상황입니다.
>평생을 약속한 날에, 그 사람을 평생 볼수 없게 됩니다.
>
>안전벨트 미착용시 추돌사고가 벌어지면,
>운전자는 핸들과 두부의 충돌을 피할수 없습니다.
>제작사에서 핸들이 부서지게 만들어서 충격을 최대한 줄이고는 있지만,
>죽을 사람을 장애인 만드는 그 정도효과가 있을 뿐이고,
>조수석의 사람은 위 사진처럼 유리나 대쉬보드로 향하게 됩니다.
>뒷자리는 머리보다는...목이 부러집니다...
>그리고 아이 안고 타시면, 포탄처럼 날아갈수 있습니다.
>
>사고라면 이제 지긋지긋...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