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낮은 경사도에서는 엠티비가 사이클을 따라오지 못하리라 생각됩니다.
(같은 등급의 사람이 탓을경우입니다..^^)
하지만 경사도가 높아지만
사이클은 죽음입니다.
크랭크에 2장, 뒷드레일러에 9-10장이라 기어비가 언덕을 올라가기에 조금 힘듭니다.
게다가 바퀴까지 커서...
결국 페달링보다 힘으로 올라가는 사태가 나옵니다.
거기에 비해 엠티비는 기어비가 높기 때문에 페달링으로 올라갈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높은 경사도에서는 엠티비
낮은 경사도에서는 사이클
이렇게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등급의 사람이 탓을경우입니다..^^)
하지만 경사도가 높아지만
사이클은 죽음입니다.
크랭크에 2장, 뒷드레일러에 9-10장이라 기어비가 언덕을 올라가기에 조금 힘듭니다.
게다가 바퀴까지 커서...
결국 페달링보다 힘으로 올라가는 사태가 나옵니다.
거기에 비해 엠티비는 기어비가 높기 때문에 페달링으로 올라갈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높은 경사도에서는 엠티비
낮은 경사도에서는 사이클
이렇게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