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슷한 경험을....
영국에 있었을때 일입니다.
와이프가 꽤비싼 본차이나 찻잔을 샀습니다.
그런데 며칠 사용하다보니.....깨알같은 거품알갱이가 찻잔 표면에 보이는 겁니다.
웬만하면 그냥 사용해도 괜찮아보였는데 까탈스런 울마눌님이 그회사로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냥 불량품이 있어서 기분나쁘다 뭐 이런식으로요....그리고 별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그 쪽에서 아주 미안하다면서 불량품 확인도 안해보고 새제품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덤?으로 찻잔이 하나 더 생겼다는....우리나라에선 동화같은 대접을 받아보았습니다.
대개는 불량품을 직접 확인하고서 교환을 해주는데 워낙 자기제품에 대한 자존심이 높다보니 그러한 불량신고를 받았는 자체가 그들을 당황?스럽게 했나봅니다. 모든게 느려터진 유럽사회에서 그렇게 즉각적인 조치를 받는게....오히려 절 당황하게 하더군요.
한국의 서비스산업...아직 갈 길이 멉니다.
> 저는 Kore Elite Stem를 사용해왔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핸들이 오른쪽으로 기우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이런 저런 핸들을 바꾸어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제가 잘못된 감각때문이나 하고 그래서 오랜동안 박스에 넣어 두었습니다.
> 최근에 제 아들놈의 자전거를 바꾸면서 Kore Elite Stem을 인스톨해주었습니다.
> 그런데 제 아들놈도 저와 마찬가지로 핸들이 오른쪽으로 기우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고 하면서 못쓰겠다고 해서, 혹시 가능하나해서 첼로의 문의게시판에 문의를 올렸습니다. 그런데 아무 답변을 주지않았습니다. 저는 첼로의 서비스는 영 아니라는 느낌을 많이 받아왔습니다. 애라 모르겠다고 Kore-Usa로 메일을 보냈고 거기서 보내라고 답변을 보내왔습니다.
> 거기서 조사해본 결과 사실 오른쪽으로 기울어지게 잘못 만들어 졌다고 답변이 왔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불편을 주어 사과한다고 거듭 말해왔습니다. 그리고 통상 그러하지 않는데, 제가 요구한 사이즈와 각의 제품을 보내준다고 연락해왔습니다. 거기에다 사과의 의미로 small gift도 함께 보낸다고 전해왔습니다.
> 서비스는 이정도는 되어야 되지않을지!
>
>Mr. Sungchi:
>
>We have inspected the Kore Elite ATB 70 x 10degree black stem you
>returned to us for warranty evaluation and found as you did that the
>stem had been produced leaning to the right which we apologize for.
>
>Please confirm that the below address is correct for you and we will
>mail you a new replacement that we have inspected making sure it is
>perfect.
>
>Mailing address we show for you is:
>
>Kim Sungchil
>Mansu Jugong Apt.104-101
>29 Mansu-4dong Yamdong-Ku
>Incheon, Rep.l Of Korea
>Tel:
>032-469-9757
>
>Again sorry for the inconvenience this has caused you.
>
>Regards
>
>Bob for Clint
>
>Pronet, Inc.
>910 N. Cambrian Ave.
>Bremerton, WA 98312
>U.S.A.
>Tel: 360-782-2463
>North American Agents For SELLE ITALIA, ELITE, ALPINA RAGGI, KORE &
>AMBROSIO
>
>Mr. Sungchil:
>
>
>
>Normally we only replace items with an exact replacement but you have incurred expense and inconvenience so we will replace your stem as per your request with a 90mm by 0 degree black Kore Elite stem. The new replacement has been sent out to you today by postage airmail and should arrive in the next 6-10 days, once again we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this has caused you and have included a small gift with your stem.
>
>
>
>Regards
>
>
>
>Bob for Clint
>
>
>
>Pronet, Inc.
>
>910 N. Cambrian Ave.
>
>Bremerton, WA 98312
>
>U.S.A.
>
>Tel: 360-782-2463
>
>North American Agents For SELLE ITALIA, ELITE, ALPINA RAGGI, KORE & AMBROSIO
>
>
>
>
>
>
>
영국에 있었을때 일입니다.
와이프가 꽤비싼 본차이나 찻잔을 샀습니다.
그런데 며칠 사용하다보니.....깨알같은 거품알갱이가 찻잔 표면에 보이는 겁니다.
웬만하면 그냥 사용해도 괜찮아보였는데 까탈스런 울마눌님이 그회사로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냥 불량품이 있어서 기분나쁘다 뭐 이런식으로요....그리고 별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그 쪽에서 아주 미안하다면서 불량품 확인도 안해보고 새제품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덤?으로 찻잔이 하나 더 생겼다는....우리나라에선 동화같은 대접을 받아보았습니다.
대개는 불량품을 직접 확인하고서 교환을 해주는데 워낙 자기제품에 대한 자존심이 높다보니 그러한 불량신고를 받았는 자체가 그들을 당황?스럽게 했나봅니다. 모든게 느려터진 유럽사회에서 그렇게 즉각적인 조치를 받는게....오히려 절 당황하게 하더군요.
한국의 서비스산업...아직 갈 길이 멉니다.
> 저는 Kore Elite Stem를 사용해왔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핸들이 오른쪽으로 기우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이런 저런 핸들을 바꾸어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제가 잘못된 감각때문이나 하고 그래서 오랜동안 박스에 넣어 두었습니다.
> 최근에 제 아들놈의 자전거를 바꾸면서 Kore Elite Stem을 인스톨해주었습니다.
> 그런데 제 아들놈도 저와 마찬가지로 핸들이 오른쪽으로 기우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고 하면서 못쓰겠다고 해서, 혹시 가능하나해서 첼로의 문의게시판에 문의를 올렸습니다. 그런데 아무 답변을 주지않았습니다. 저는 첼로의 서비스는 영 아니라는 느낌을 많이 받아왔습니다. 애라 모르겠다고 Kore-Usa로 메일을 보냈고 거기서 보내라고 답변을 보내왔습니다.
> 거기서 조사해본 결과 사실 오른쪽으로 기울어지게 잘못 만들어 졌다고 답변이 왔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불편을 주어 사과한다고 거듭 말해왔습니다. 그리고 통상 그러하지 않는데, 제가 요구한 사이즈와 각의 제품을 보내준다고 연락해왔습니다. 거기에다 사과의 의미로 small gift도 함께 보낸다고 전해왔습니다.
> 서비스는 이정도는 되어야 되지않을지!
>
>Mr. Sungchi:
>
>We have inspected the Kore Elite ATB 70 x 10degree black stem you
>returned to us for warranty evaluation and found as you did that the
>stem had been produced leaning to the right which we apologize for.
>
>Please confirm that the below address is correct for you and we will
>mail you a new replacement that we have inspected making sure it is
>perfect.
>
>Mailing address we show for you is:
>
>Kim Sungchil
>Mansu Jugong Apt.104-101
>29 Mansu-4dong Yamdong-Ku
>Incheon, Rep.l Of Korea
>Tel:
>032-469-9757
>
>Again sorry for the inconvenience this has caused you.
>
>Regards
>
>Bob for Clint
>
>Pronet, Inc.
>910 N. Cambrian Ave.
>Bremerton, WA 98312
>U.S.A.
>Tel: 360-782-2463
>North American Agents For SELLE ITALIA, ELITE, ALPINA RAGGI, KORE &
>AMBROSIO
>
>Mr. Sungchil:
>
>
>
>Normally we only replace items with an exact replacement but you have incurred expense and inconvenience so we will replace your stem as per your request with a 90mm by 0 degree black Kore Elite stem. The new replacement has been sent out to you today by postage airmail and should arrive in the next 6-10 days, once again we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this has caused you and have included a small gift with your stem.
>
>
>
>Regards
>
>
>
>Bob for Clint
>
>
>
>Pronet, Inc.
>
>910 N. Cambrian Ave.
>
>Bremerton, WA 98312
>
>U.S.A.
>
>Tel: 360-782-2463
>
>North American Agents For SELLE ITALIA, ELITE, ALPINA RAGGI, KORE & AMBROSIO
>
>
>
>
>
>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