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자동차 시장이 그렇지요.
엄청난 폭리입니다.
수입 자동차 판매점 치고 임대료가 비싼 장소에 매장이 없는 업체가 없고,
매장의 규모나 인테리어등.... 부대비용이 많이 들어갈수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그래도 수입상들 엄청 남는 장사를 하고 있죠.
얼마나 남으면 재벌 2~3세들이 수입차 장사 할려구 난리들이죠.
시장에서 보이지 않는 손에 의해 가격이 결정되려면...
가수요가 없어야 하고,
공급을 제한하는 독과점 등이 없어야 합니다.
부동산은 현재 가수요 때문에 적정한 가격이 형성되지 않는거 같고,
자전거나 수입차 등은 독과점 때문에 적정한 가격이 형성되지 않는거 같습니다.
올바르지 않은 가격은 결국 사회의 발전을 저해하고
경제 구조를 왜곡합니다.
소비자들이 현명해 져야 합니다.
>수입자동차 시장이 그렇지요.
>규모가 없으면 자선사업하지 않는 이상 가격경쟁력을 가지기 힘듭니다.
>부대비용도 그렇지만, 물건 몇개 들여오면서 수입단가를 낮추기가 가능하겠습니까?
>동네수퍼와 대형할인마트에서의 가격차이와 같지요. 동네수퍼가 마트가격으로 팔면...
>눈가림하지(미끼상품) 않는이상 망하겠죠.
>비싸고 거품도 분명 있지만...그렇다고 해외가격과 1:1 비교할 만큼
>동네수퍼가격을 넘 몰아세우지 마시길...
엄청난 폭리입니다.
수입 자동차 판매점 치고 임대료가 비싼 장소에 매장이 없는 업체가 없고,
매장의 규모나 인테리어등.... 부대비용이 많이 들어갈수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그래도 수입상들 엄청 남는 장사를 하고 있죠.
얼마나 남으면 재벌 2~3세들이 수입차 장사 할려구 난리들이죠.
시장에서 보이지 않는 손에 의해 가격이 결정되려면...
가수요가 없어야 하고,
공급을 제한하는 독과점 등이 없어야 합니다.
부동산은 현재 가수요 때문에 적정한 가격이 형성되지 않는거 같고,
자전거나 수입차 등은 독과점 때문에 적정한 가격이 형성되지 않는거 같습니다.
올바르지 않은 가격은 결국 사회의 발전을 저해하고
경제 구조를 왜곡합니다.
소비자들이 현명해 져야 합니다.
>수입자동차 시장이 그렇지요.
>규모가 없으면 자선사업하지 않는 이상 가격경쟁력을 가지기 힘듭니다.
>부대비용도 그렇지만, 물건 몇개 들여오면서 수입단가를 낮추기가 가능하겠습니까?
>동네수퍼와 대형할인마트에서의 가격차이와 같지요. 동네수퍼가 마트가격으로 팔면...
>눈가림하지(미끼상품) 않는이상 망하겠죠.
>비싸고 거품도 분명 있지만...그렇다고 해외가격과 1:1 비교할 만큼
>동네수퍼가격을 넘 몰아세우지 마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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