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놈 잡게끔 도와주세요!!!(편의점 알바 사기)
(보시고 퍼트려주세여)
채기중이라는 주민등록증과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하고 대치동의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생을
하겠다고 온 이놈은 지난 8월 30일부터 본 점포 오후알바를 하게되었고 알바 시작 3일되는
9월2일 오후 5시 45분경 사장이 퇴근하자마자 계산대의 현금 100여만원을 가지고 오토바이로 도주하였습니다.
도주시 가게문을 그대로 열어놓고 아무도 없는상태로 나간나머지 물건들도 도난당했으며 그 충격은 이루 말할수 없습니다.
사건직후 주민등록증과 주민등록등본도 모두 위조된것이었으며 그놈의 핸폰번호도 전부 가짜였습니다.
편의점을 상대로 처음부터 사기칠 생각으로 들어온 놈이었고 사람을 너무 믿은 나머지
주민증 사진이 이상하다고 물어봤으나 너무나 당당히 변명을 하던 모습을
그대로 믿었던 저희의 잘못이기도 합니다.
알바 구하기가 너무 힘들고 지칠만큼 지친틈을 타 이런놈이 들어와서 저희의 피해액은 약 200만원 정도 되지만 그보다 사람을 믿을수 없게 되었고 장사할 의지도 없어졌습니다.
현재 경찰에서 조사를 하고 있고 지문감식도 하고있으나 CCTV로 확인한결과 그 이전에도 현금과 물건을 3일 동안
계속 훔쳤으며 도주시는 자신의 지문을 휴지로 지우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183-4cm의 키에 약간 얼굴이 길며 하얀편이고 턱이 약간 나온듯 보이고 코가 길며 코 밑이 약간 퍼져있습니다.
보통 체격에 호리호리한 편이고 안경은 위쪽이 은색테로 되어있고 아래는 무테인 안경으로 쓰다 안쓰다 하였으나 눈은 안좋아 보였습니다.
머리는 검정색으로 얌전한 커트스타일이었지만 바꿨을 가능성이 큽니다. 매봉역근처에 산다고하였고 강남 대치동, 개포동, 등의 일대를 잘 알고 거기서 살았던 경험이 있는놈으로 보입니다.
오토바이를 즐겨타는 놈이고 다리에 오토바이 상처가 있었으며 말은 둘러대기 잘하는 스타일로 나이는 약 23-26세정도로 보입니다.
채기중(전라남도 보성이 주소로 되어있음))이라는 남의 주민등록증과 주민등록등본을 가지고 다니며 또 다른 편의점에서 사기를 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놈은 반드시 잡아야 합니다.
이걸보신 여러분들,,
제발 여러곳에 퍼트려 주십시오,,
그놈이 이것을 보고 자수 할리는 없으나 반드시 이런놈은 잡힌다는걸 보여줘야 합니다.
이놈을 아시는 분들은 제발 연락주십시오. 도와주세요.
현재 이 사건을 담당하시는 강남경찰서 폭력 1팀 구진국 형사 02-562-0330
편의점 대표 02-568-0556, knh3507@hanmail.net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