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사람들은 절대 좋은 자전거 안탄다..
우리나라가 부품 업글 현상이 심각하다..
다른 나라에 비해서 하이앤드 잔차가 무지 많다..
이런 말들이 있죠..
물론 사실이지만..
시장이 없으면 만들어지지 않는게 원칙이죠..
XTR 레이스페이스 호프 마구라.. 기타 고가의 잔차들이 넘쳐나는게 외국입니다..
시장성 없이 단지 과시를 위해 만들까요??
우리나라의 MTB시장 규모는 외국에 비해서 무지 적죠..
외국 사람들도 초고가의 좋은 부품에 환장합니다..
부품에 대한 완성도에 외국 사람들이 가지는 관심은 상상을 초월할 듯 합니다..
명품이 넘쳐나는 곳이 선진국이죠..
유명 디자이너들도 마구 넘쳐납니다...
그런 사람들도 시장이 받쳐주기에 다들 잘먹구 잘 살아요..
우리나라는 해봐야 장사도 안되니까 제대로된 부품 메이커도 없습니다..
외국은 듣보 보도 못한 희한한 부품들이 꾸준히 팔리는 곳이죠...
아마도 외국의 MTB시장은 너무 다양하기때문에 생긴 오해가 아닐까 하네요..
우리나라가 부품 업글 현상이 심각하다..
다른 나라에 비해서 하이앤드 잔차가 무지 많다..
이런 말들이 있죠..
물론 사실이지만..
시장이 없으면 만들어지지 않는게 원칙이죠..
XTR 레이스페이스 호프 마구라.. 기타 고가의 잔차들이 넘쳐나는게 외국입니다..
시장성 없이 단지 과시를 위해 만들까요??
우리나라의 MTB시장 규모는 외국에 비해서 무지 적죠..
외국 사람들도 초고가의 좋은 부품에 환장합니다..
부품에 대한 완성도에 외국 사람들이 가지는 관심은 상상을 초월할 듯 합니다..
명품이 넘쳐나는 곳이 선진국이죠..
유명 디자이너들도 마구 넘쳐납니다...
그런 사람들도 시장이 받쳐주기에 다들 잘먹구 잘 살아요..
우리나라는 해봐야 장사도 안되니까 제대로된 부품 메이커도 없습니다..
외국은 듣보 보도 못한 희한한 부품들이 꾸준히 팔리는 곳이죠...
아마도 외국의 MTB시장은 너무 다양하기때문에 생긴 오해가 아닐까 하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