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시면 몸에 무리가 옵니다...
무릎에 대해서는 말씀드릴게 없으나..
안장세팅같은 경우.. 지면과 수평으로 세팅하는게 이상적이라고
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전립선이라는 부분이 젤이나, 전립선 보호안장으로만
편안해지는것이 아니라는 말씀입니다. 지금 상태에서 안장코를 앞으로 숙이거나,
안장을 좀 낮추어 보십시오..
투어가 끝난 지금까지 전립선이 얼얼하시다면, 투어내내 잘못된 세팅으로 자전거를
타셨다는 말이되네요..
사실 자전거 세팅에 왕도는 없습니다..
자기가 탔을 때 가장 편안한 상태야말로 가장 이상적인 세팅이라고 할 수 있죠..
탔을 때 가장 문제되는 세팅이 안장과 스템, 핸들바... 입니다.
그중에 전립선은 안장세팅의 문제라고 볼수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불편하시면, 왜.. 무엇때문에 불편한 것인지 생각해 보시고...
지속적인 개선(세팅)을 해주면 좋아질 듯 합니다.
지속적인 시행착오를 통해... 자신의 지오메트리를 찾아야 합니다.
무릎에 대해서는 말씀드릴게 없으나..
안장세팅같은 경우.. 지면과 수평으로 세팅하는게 이상적이라고
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전립선이라는 부분이 젤이나, 전립선 보호안장으로만
편안해지는것이 아니라는 말씀입니다. 지금 상태에서 안장코를 앞으로 숙이거나,
안장을 좀 낮추어 보십시오..
투어가 끝난 지금까지 전립선이 얼얼하시다면, 투어내내 잘못된 세팅으로 자전거를
타셨다는 말이되네요..
사실 자전거 세팅에 왕도는 없습니다..
자기가 탔을 때 가장 편안한 상태야말로 가장 이상적인 세팅이라고 할 수 있죠..
탔을 때 가장 문제되는 세팅이 안장과 스템, 핸들바... 입니다.
그중에 전립선은 안장세팅의 문제라고 볼수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불편하시면, 왜.. 무엇때문에 불편한 것인지 생각해 보시고...
지속적인 개선(세팅)을 해주면 좋아질 듯 합니다.
지속적인 시행착오를 통해... 자신의 지오메트리를 찾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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