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지요?
무빙워크에서 출발할때 한 2단정도 내리고 출발 했다면 상황은 바뀌었을겁니다.
무빙워크의 속도만큼 자전거에 저항을 주거든요.
신호등에 서있다 출발할때 3*7~8보다는 2*7~8이 훨씬 출발이 좋지요.
초기 가속도도 더 좋고요.
물론 한 3~400m정도 가면 모를까 100m도 않되는 거리에서는 초기 가속도가 중요하지요.
자동차도 처음 출발을 그래서 1단으로 하는것이지요.
스틱 같은경우 2.3도 출발은 되나 오히려 가속도가 느립니다.
아마 무빙워크 시험도 그런것이 아닐까 합니다.
맞을려나 맞기를 바라며 좀더 심도있는 내용은 다른분게 양보?합니다.
즐겁고 안전한 자전거 생활 되세요.
>재미있는 실험을 했는데 거기나온 물리학 교수님들... 좀 망신입니다.
>
>정속과 가속상태, 출력의 동일함(?)... 등등이 문젠데요
>
>무빙워크에서 가속은 힘들수밖엔 없죠. 한정된 동력이므로 더해지는 속력에 비해 가속에서의 손실이 비슷하거나 큰 경웁니다.
>
>자전거 기어비를 변경해서 초기 가속을 좋게 했다거나...
>
>무빙워크 진입상태에서 이미 가속이 끝난상태의 정속 진입이라면 게임이 될리가 없겠죠.
>
>100m짜리 무빙워크여도 마찬가지고... 30m정도 길이였다면 보통 바닥의 완벽한 승리.
>
>근데 엑스파일건도 아닌데 설명을 안해주고 끝나네요... 음...
>
무빙워크에서 출발할때 한 2단정도 내리고 출발 했다면 상황은 바뀌었을겁니다.
무빙워크의 속도만큼 자전거에 저항을 주거든요.
신호등에 서있다 출발할때 3*7~8보다는 2*7~8이 훨씬 출발이 좋지요.
초기 가속도도 더 좋고요.
물론 한 3~400m정도 가면 모를까 100m도 않되는 거리에서는 초기 가속도가 중요하지요.
자동차도 처음 출발을 그래서 1단으로 하는것이지요.
스틱 같은경우 2.3도 출발은 되나 오히려 가속도가 느립니다.
아마 무빙워크 시험도 그런것이 아닐까 합니다.
맞을려나 맞기를 바라며 좀더 심도있는 내용은 다른분게 양보?합니다.
즐겁고 안전한 자전거 생활 되세요.
>재미있는 실험을 했는데 거기나온 물리학 교수님들... 좀 망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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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속과 가속상태, 출력의 동일함(?)... 등등이 문젠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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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빙워크에서 가속은 힘들수밖엔 없죠. 한정된 동력이므로 더해지는 속력에 비해 가속에서의 손실이 비슷하거나 큰 경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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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 기어비를 변경해서 초기 가속을 좋게 했다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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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빙워크 진입상태에서 이미 가속이 끝난상태의 정속 진입이라면 게임이 될리가 없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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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m짜리 무빙워크여도 마찬가지고... 30m정도 길이였다면 보통 바닥의 완벽한 승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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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엑스파일건도 아닌데 설명을 안해주고 끝나네요... 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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