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정도 도로만 타는게 지겨워 지난 토,일요일 남한산성 자동차도로를 통한 정상등정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나름대로 다리심좀 길렀다고 생각하면서
복정역을 통해 영파여중 까지 가는데 만도 땀 좀 나더군요.
본격적으로 오르는 남한산성도로는 갓길이 너무도 좁더군요.
좁은게 아니라 아예 없다고 보는게 났더군요. 가장자리 노란 경계선을 계속 밟아가면서
평속 10키로 내외로, 앞2단, 뒤 3단으로 해서 끈덕지게 올라
쉬지 않고 오를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토요일엔 차도 별로 없었고
땀은 정말 비오듯하더군요. 입은 침이 늘어붙는 느낌!
산성터널을 지나 마을 광장로터리를 돌아서 다시 내려올때는 순식간에
내려오더군요. 끝지점에서는 시속 57키로정도가 나왔습니다.
다음날인 일요일!
어제의 경험을 바탕으로 오르기 시작하는데, 웬걸 어제보다 더 힘들더군요.
아마 멋모르고 도전한 처음에 비해 한번 더 경험한거라고 힘이 들었던 모양입니다!
어제처럼 내려올때는 시속 60키로까지 내보았습니다.
온몸이 무지하게 추워지면서 나도모르게 이가 바득바득
60~ 이라고 외치면서 속도를 줄이게되었죠.
후아 ! 아무튼 내려올때 쾌감은 짜릿하더군요.
정말 차만 좀 뜸하다면 운동삼아 가기 좋은곳 같아요
한번 다녀오고나니 뭉쳤던 근육이 풀어지듯 허벅지가 부드러워진 느낌입니다.
이제 얼마나 더타야 비포장길을 말그대로 와일드하게
달려보련지 기대가 됩니다.
도전해 보았습니다. 나름대로 다리심좀 길렀다고 생각하면서
복정역을 통해 영파여중 까지 가는데 만도 땀 좀 나더군요.
본격적으로 오르는 남한산성도로는 갓길이 너무도 좁더군요.
좁은게 아니라 아예 없다고 보는게 났더군요. 가장자리 노란 경계선을 계속 밟아가면서
평속 10키로 내외로, 앞2단, 뒤 3단으로 해서 끈덕지게 올라
쉬지 않고 오를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토요일엔 차도 별로 없었고
땀은 정말 비오듯하더군요. 입은 침이 늘어붙는 느낌!
산성터널을 지나 마을 광장로터리를 돌아서 다시 내려올때는 순식간에
내려오더군요. 끝지점에서는 시속 57키로정도가 나왔습니다.
다음날인 일요일!
어제의 경험을 바탕으로 오르기 시작하는데, 웬걸 어제보다 더 힘들더군요.
아마 멋모르고 도전한 처음에 비해 한번 더 경험한거라고 힘이 들었던 모양입니다!
어제처럼 내려올때는 시속 60키로까지 내보았습니다.
온몸이 무지하게 추워지면서 나도모르게 이가 바득바득
60~ 이라고 외치면서 속도를 줄이게되었죠.
후아 ! 아무튼 내려올때 쾌감은 짜릿하더군요.
정말 차만 좀 뜸하다면 운동삼아 가기 좋은곳 같아요
한번 다녀오고나니 뭉쳤던 근육이 풀어지듯 허벅지가 부드러워진 느낌입니다.
이제 얼마나 더타야 비포장길을 말그대로 와일드하게
달려보련지 기대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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