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어떻게 된건지 휘어진 부분 접사촬영해서 올려보시지요 휘어졌다는건 외부의 힘(꼭 자빠서 흠집을 남기면서 휘는건 아니지요 전혀 흠집없이 휠 수도 있지요 휘어진 부위에 공교롭게도 흠집이 있다면 as 불가일 확율이 높지만 흠집없이 휘었다면 1년이란 경과시간도 있고 참 애매하네요 본사에서 스스로 인정하는게 젤 좋긴한데 울나라현실에서는 희망사항에 가까운 안타까운 현실이니)이 가해졌다는 얘긴데 글만보고 판단하기가 그렇네요 그리고 최초에 제논에 as 신청접수했을때 유상인지 무상인지에 대한 답변은 없었는지도 만약 무상이라고했는데 후에 유상으로 바뀌었다면 작은 문제는 아니네요 저도 다른 문제로 소비자보호원에 접수한 경험이 있지만 강제력을 가진 기관은 아니구요 어떻게 대처하라는 조언을 해주는 곳에 까깝더군요 물론 도움이 많이 되지요 프레임가격이 한 두푼이면 쉽게 결론날 일이겠지만 수백만원하는 고가의 프레임이니 에구 배 부른 돼지가 양보 좀 하지않고...
>산본신도시에 살고있는 강 영태 입니다
>약1년전 입문용으로 SCOTT mc-30 [2004년식풀샥]을 구입하여 사용하던중 심하게 넘어진 기억도 없는데
>행거부분[드롭아웃]이 휘어 있는걸 발견하고 구입한 샾을통하여 수입사인 주] 제논스포츠에
>서비스 의뢰를 하였던바 열흘쯤후에 택배를 통하여 잔차를 돌려 보내면서 부품이 없어서
>미국 본사에 의뢰하였으니 비행기로 부품을 받으면 일주일 배로 받으면 한달정도 걸린다는
>답변을 받았읍니다
>그로부터 한달여후 지난10월18일 너무 황당한 답변을 접하게 됩니다
>지금 부품을 주문하면 이달안에 그것도 비용을 부담한다고 하면 주문을해서 보내주겠다는
>답변이었읍니다
>
>한달을 기다린것도 억울한 일인데
>
>이달말을 기준으로 한다면 2개월이나 걸려야 서비스를 그것도 유상으로 받아야 된다니
>이건 1970년대에나 있을법한일이 현실이라니???
>
>행거부분을 분리형으로 만들지 않고 일체형으로 만들땐 그만큼 강도가 높고 자신이 있다고
>만든거 일터~~
>
>거기까지는 이해 한다치고
>
>그렇다면 그런사실을 한달전에 후레임을 가져갔을때 그때 돌려주면서 통보를 해야지
>후레임을 돌려 받은지가 한달이나 지난 지금 통보한다는건 너무 무책임한 처사이고
>
>서비스는 뒷전이고 수입해 판매해서 돈만벌면 된다는 마인드로 고객을 우습게알고
>사업을 한다고 판단되는바
>
>이런수입사가 수입하는 제품은 제품의 질을떠나서 본인과 똑같은 아니 더한 피해를 볼수밖에 없다는 생각에서 불매운동을하기로 하였읍니다
>
>산본신도시에 살고있는 강 영태 입니다
>약1년전 입문용으로 SCOTT mc-30 [2004년식풀샥]을 구입하여 사용하던중 심하게 넘어진 기억도 없는데
>행거부분[드롭아웃]이 휘어 있는걸 발견하고 구입한 샾을통하여 수입사인 주] 제논스포츠에
>서비스 의뢰를 하였던바 열흘쯤후에 택배를 통하여 잔차를 돌려 보내면서 부품이 없어서
>미국 본사에 의뢰하였으니 비행기로 부품을 받으면 일주일 배로 받으면 한달정도 걸린다는
>답변을 받았읍니다
>그로부터 한달여후 지난10월18일 너무 황당한 답변을 접하게 됩니다
>지금 부품을 주문하면 이달안에 그것도 비용을 부담한다고 하면 주문을해서 보내주겠다는
>답변이었읍니다
>
>한달을 기다린것도 억울한 일인데
>
>이달말을 기준으로 한다면 2개월이나 걸려야 서비스를 그것도 유상으로 받아야 된다니
>이건 1970년대에나 있을법한일이 현실이라니???
>
>행거부분을 분리형으로 만들지 않고 일체형으로 만들땐 그만큼 강도가 높고 자신이 있다고
>만든거 일터~~
>
>거기까지는 이해 한다치고
>
>그렇다면 그런사실을 한달전에 후레임을 가져갔을때 그때 돌려주면서 통보를 해야지
>후레임을 돌려 받은지가 한달이나 지난 지금 통보한다는건 너무 무책임한 처사이고
>
>서비스는 뒷전이고 수입해 판매해서 돈만벌면 된다는 마인드로 고객을 우습게알고
>사업을 한다고 판단되는바
>
>이런수입사가 수입하는 제품은 제품의 질을떠나서 본인과 똑같은 아니 더한 피해를 볼수밖에 없다는 생각에서 불매운동을하기로 하였읍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