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릭님 말씀중에 보면...
<정말 개인적인 차원의 공동구매라면, 얼마든지 필요하고 그것을 활성화 시킬 방법을 앞으로 찾으면 되는것입니다.
이 시도는 작년에도 시도하였으나 역시 개인을 가장한 업자들로 인해 실패하였습니다.
결론은 동일한 잣대를 적용하는것 외에는 지금 당장 대안이 없습니다.>라고 하신 부분이 있습니다.
윗 글처럼...일단..."개인 차원의 공동구매는 필요하다"라고 인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다수의 왈바가족은 새로운 공동구매의 방법을 찾을 생각은 안하시고, 너무 한쪽으로만 몰고 가는 경향이 강한 것 같습니다.
기회를 너무나 기다리고 기다리신 듯...물 만난 물고기처럼..안 좋은 쪽으로만 몰고 가는군요. '선동'은 자제하여 주십시오.
그리고, 정말로 질 좋은 제품을 싼 가격에 사고 싶어하는 분 들...너무 심한 거품을 제거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은...새로운 '공동구매'의 방법을 찾자구요.
지금 제가 알기로 '와일드바이크' 회원수가 4만이 훨씬 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 많은 '왈바가족'들의 머리에서 그 깟? 새로운 '공동구매'의 방법을 못 찾겠습니까?
한번 노력해 보자구요. 좋은 의견들 있으시면...말씀해 주세요. 저도 생각해 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운영자에게 이런 말 하다가 짤리겠다는 둥...짜르슈...짤리는 거 아니냐..탈퇴시기는 대신 포인트 값은 물러주쇼..등의 많은(실제로 리플이나 글 들 보면...정말 많습니다...)글은 정말 너무 유치하지 않나요? 나이도 45 ~ 50되시는 분 들도 이러시더군요. 더 어리신 분들은 말할 수도 없구요.
이런 글은 개인이나 다른 분 볼 때...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뿐 더러 분위기만 다운됩니다.
뭐...제가 쓴 글 기필코 찾아내어 흠집 잡을 분이 있을 지 모르나...저도 본의 아니게 분위기 다운시킨 글이나 리플이 있다면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사죄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빠른 시일안에 새로운 '방안'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사진에서 처럼 어려운 환경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왈바가족'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