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05년 6월 후지자전거 홈페이지에 있는 은색의 아웃렌드 COMP를 구입해 사용하고 있는 유져인데 사고소식을 얼마전에 들었습니다. 후지홈페이지에 2004년 생산, 판매된 altair 2프래임을 사용하는 자전거에 대해 리콜을 실시한다고 해서 확인차 전화를 했더니 제 자전거는 리콜 대상이 아니라고 하더군요. altair 2 프래임은 제 자전거에도 표시가 되어 있는데 이건 아닌가요? altair 2 프래임이 여러가지인가요? 스티커를 보니까 2004년 제작이라고 되어 있던데.
도대체 모르겠습니다. 모든 자전거가 불량은 아니겠지만 이거 찝찝해서...
후지자전거에 대해 정말 요즘 실망이 많습니다. 정찰가가 좋아서 구매를 했더니 바로 세일들어가고 사고 처리에 대한 정확한 조치도 미비한것 같고.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을 해 놓았으면 무슨 메일으로라도 연락했어야 하는거 아닌가 합니다. 리콜을 하면 리콜을 한다. 이런식으로 말입니다.
이번일에 대해 신속하고 공개적인 처리가 꼭 필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후지바이크 유저로서 자부심을 갖게 부탁드리겠습니다.
도대체 모르겠습니다. 모든 자전거가 불량은 아니겠지만 이거 찝찝해서...
후지자전거에 대해 정말 요즘 실망이 많습니다. 정찰가가 좋아서 구매를 했더니 바로 세일들어가고 사고 처리에 대한 정확한 조치도 미비한것 같고.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을 해 놓았으면 무슨 메일으로라도 연락했어야 하는거 아닌가 합니다. 리콜을 하면 리콜을 한다. 이런식으로 말입니다.
이번일에 대해 신속하고 공개적인 처리가 꼭 필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후지바이크 유저로서 자부심을 갖게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