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가 나면 후지사가 리콜에 앞서 피해자에 대한 적절한 보상책이 앞서는것이 순리인데 그리하지않고 리콜먼저 운운하는 투가 후지유저분들이 좀 또리또리하지않으신것 같습니다. 권리는 주장하는자만 누릴 수 있습니다. 고인의 명복만 빈다는 것은 아무것도 주장하지않는다는것과 같습니다. 저는 후지를 타지않습니다만 후지 타시는 분들 권리를 챙기는데는 별볼일들이 없는분들인것 같네요. 피해자에 대한 보상책을 먼저 주장하시는게 아니라 그거 눈치껏 자기거나 어찌 바꿔볼까하는것만 같고요. 제생각입니다. 언제나 동일사고의 피해자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악플 환영합니다
댓글 14
-
글 쓰신 분 좀 심한 면도 없진 않지만...
전 좀 궁금한 것이.. 유저를 사망에 이르게 한 제품을 리콜로 안심하고 탈 수 있다는 것이..
물론 제 생각이지만.. 용접 시설설비의 문제 일수도 있는 것을...
저 같음 리콜에 앞서 내가 보는데서 테스트(용접부위가 더 강하니 탑튜브가 터지는..)를 실시해서 안심하게 해달라 그렇지 않으면 활불을... 리콜이 뭐가 그리 대단한건지.. 목숨보다 대단할지.. -
후지 유저들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비난만 할 것이 아니라, 디아블로 님이 해결책을 제시해 주시죠.^^ -
선해결 후 프레임 교체가 순서 아닐까요??
-
그렇지 않아도 예민한 요즘인데.. 이런 생각없는 글때문에 더 짜증이 나는군요 누구는 그런 생각할줄 모르고 말할줄 몰라 가만히 있는줄 압니까? 후지 유저들에게 원하는게 뭐요? 멀 어쩌라는건지..참나 상황파악이 안되면 가만히 있던지..
-
maestro님 말씀대로라고 생각합니다.
리콜해서 동일한 사고가 발생시나 유사한 사고가 발생했을때 어떻게 보상해 줄 수 있는지를 먼저 확인하시고 나서 그조건이 맞으면 리콜해서 타시고 맘에 안들면 반품하셔야 된다는 것입니다.
중고로도 팔 수가 없으니 후지사에서는 유저가 타기싫다면 전량 회수해야 되지않을까요?
사고시의 확실한 조건을 보장받으시고 그 조건의 내용을 나름대로 판단하셔야 된다는 뜻입니다.
공연히 가만있다가 리콜해 달라는게 아니고 사망사고가 있는만큼 응분의 조건을 제시하여야된다고 본다는 뜻입니다. -
kniv님 조건을 먼저 확인하라는 뜻입니다.
사고시의 조건 말입니다. 예를 들면
사망사고시 : 금 일봉
부상시 : 사과 한박스 등 말입니다. -
q 동영상 봤는데 도대체 안전성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느냐?
a 04 ,05 년 모두 대만검사소에서는 이상 없다
q 동일한 케이스가 있었는데 문제가 있는거 아니냐?
다른 케이스는 오토바이와의 충돌등 사고에의해 그런거다
이번 사고는 수사 의뢰중이라 머라고 말할 수 없다.
q 그럼 비슷한 프렘 사고 케이스가 모두 동일한 부분에 문제가 발생했는데 이건 어떻게 설명할껀가?
a ..... ???
짧은 질문을 통해 이번에 리콜 대상도 검사소에서는 이상이 없는 04년 프렘인데 리콜해주는거다
라는 식의 답변이더군요
저는 조건 필요없고 이미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확실한 보상을
후지 사용자에게 대해서는 안전성에 대한 확실한 검증을 요구하고 싶으나
위의 태도에 할말을 잃었습니다.
감정적인 글엔 감정적인 리플이 달리는거 당연한겁니다. -
밥통화사에서 쉬쉬하다 사고가 계속나니까...
밥통교체와 더블어 보상금까지 주었지요....
후지측의 프래임 교체는 당연한거라고 봄니다 생색낼일이 아니고..
직접 -
그럼 디아블러 너는 국산 잔차 타고 댕기냐 ^^
-
글쎄요 불필요한 불란을 일으키는 느낌입니다.
이럴때 일수록 후지의 유저분이 아니라면 말을 아끼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아무리 제조물 관리법이니 해도 제조사는 어떻게든 과실을 피하려고 노력합니다.
일본인이 아닌 한국인이 사망했으니 더욱 그럴것이구요...
-
중국제 타구 다니네요. 빤따지님^^;; 미 낙하산부대용 접이용잔차 paratrooper인데 공수부대가 지상낙하시 땅에 낙하시킨 후 조립하여 타고 이동하는 Military MTB잔차입니다. 강철같은 엉덩이가 소원입니다. 티코속에도 쑥 들어갑니다. 근데 미공수부대용이 중국제입니다. 이이러니하게도, 프레임을 쪼개 접는게 아니고 시트포스트를 접습니다. 산에서 들에서 탱크와 같습니다.
-
동영상을 보면 신속하게 처리 한것 처럼 이야기 하고 있으나 방송의 소식을 듯고 방송이 나온후 처리한듯.,...
방송이 나온후 처음 소비자에게 사고를 공지한 건 방송으로 인하여 판매가 감소할까 변명한 것으로 밖에 사고 둘째날에는 최소한 사고 공시를 햇어야 하고 왜 검 사하는 모댈이 04년 이 아니라 05년 식인지..
그리고 사고 처리여브를 떠나.. 장래전에 최소한 한 번의 유족과의 만남이나 분향이 있어야..
어떠한 원인 에서 절단 되었는 지는 모르나 사고 자전거를 보는 시점 에서 프래임 절단이 사고 원인인것은 알수있엇을 것임니다...
그런대 원인 조사라는 말로 질질 끌고 있으니...
와이어 교체로 생색내는 점도..프래임을 교환할때 이전 와이어를 그냥 쓰려고 했단 말인지... -
개인적으로 디아블로님글, 항상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ㅋㅋㅋㅋ
-
옛다 관심~ ㅉㅉㅉㅉ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40 | Bikeholic | 2019.10.27 | 3108 |
188103 | raydream | 2004.06.07 | 389 | |
188102 | treky | 2004.06.07 | 362 | |
188101 | ........ | 2000.11.09 | 175 | |
188100 | ........ | 2001.05.02 | 188 | |
188099 | ........ | 2001.05.03 | 216 | |
188098 | silra0820 | 2005.08.18 | 1474 | |
188097 | ........ | 2000.01.19 | 210 | |
188096 | ........ | 2001.05.15 | 264 | |
188095 | ........ | 2000.08.29 | 271 | |
188094 | treky | 2004.06.08 | 264 | |
188093 | ........ | 2001.04.30 | 236 | |
188092 | ........ | 2001.05.01 | 232 | |
188091 | 12 | silra0820 | 2006.02.20 | 1565 |
188090 | ........ | 2001.05.01 | 193 | |
188089 | ........ | 2001.03.13 | 226 | |
188088 |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 물리 쪼 | 2003.08.09 | 215 |
188087 | 물리 님.. 이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 | 아이 스 | 2003.08.09 | 245 |
188086 | 글쎄요........ | 다리 굵은 | 2004.03.12 | 540 |
188085 | 분..........홍..........신 | 다리 굵은 | 2005.07.04 | 712 |
188084 | mtb, 당신의 실력을 공인 받으세요.4 | che777marin | 2006.05.31 | 1505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