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후지사 프레임 두 동강이로 고인이 되신 용마님께 재차 명복을 빕니다.
용마님께서 고인이 되버린 시간이 상당히 흘렀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해당사와 후지측 관계자분들은 사고에 대한 적극적이고 인도적이며 도덕적인
부분을 해결하려 들지 않고 있고
어물쩡 거리거나 눈가리고 아웅 하는식의 일로 미온적으로 일처리를 하려는데
대해 같은 동호인으로써 분개하지 않을 수 없군요.
후지사나 후지관련 관계인분들의 지금까지의 사고관련 일 처리를 보면
향후의 일처리도 더 이상은 확고하고 적극적인 사고처리를 기대 하기가 어렵다고
보아 집니다.
해당사나 후지 관계자분들이 적극적이고 확고한 사후처리를 할려는 의도가
조금이라도 있었다면
사고가 발발했던 싯점 바로 이후부터 적극적인 처리자세로 임했을겁니다.
그리고,
2004년식의 프레임만 교체 해주는 것으로 사건을 무마하려는 그 저의에 대해 다시 한 번
분노가 치미는군요.
2004년식만 교체하면 " 해당사의 잔차 모두 안전 하다. " 란 식의 어불성설은
또..뭔지...
mtb유저로써
솔직히 직언 드리자면 해당사의 프레임 2004년식뿐만 아니라
다른 년식과 해당사의 그 어떤 제품에도 안전성을 기대하긴 어렵군요.
저 아래에도
제가 리플로 단 리플글 다시 한 번 써야겠습니다.
" 제 잔차가 후지 잔차였다면 년식에 관계없이 돈이고 나발이고
해머로 뽀샤뿔고 당장 폐차시겼을 겁니다 "
후지사 프레임 두 동강이로 고인이 되신 용마님께 재차 명복을 빕니다.
용마님께서 고인이 되버린 시간이 상당히 흘렀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해당사와 후지측 관계자분들은 사고에 대한 적극적이고 인도적이며 도덕적인
부분을 해결하려 들지 않고 있고
어물쩡 거리거나 눈가리고 아웅 하는식의 일로 미온적으로 일처리를 하려는데
대해 같은 동호인으로써 분개하지 않을 수 없군요.
후지사나 후지관련 관계인분들의 지금까지의 사고관련 일 처리를 보면
향후의 일처리도 더 이상은 확고하고 적극적인 사고처리를 기대 하기가 어렵다고
보아 집니다.
해당사나 후지 관계자분들이 적극적이고 확고한 사후처리를 할려는 의도가
조금이라도 있었다면
사고가 발발했던 싯점 바로 이후부터 적극적인 처리자세로 임했을겁니다.
그리고,
2004년식의 프레임만 교체 해주는 것으로 사건을 무마하려는 그 저의에 대해 다시 한 번
분노가 치미는군요.
2004년식만 교체하면 " 해당사의 잔차 모두 안전 하다. " 란 식의 어불성설은
또..뭔지...
mtb유저로써
솔직히 직언 드리자면 해당사의 프레임 2004년식뿐만 아니라
다른 년식과 해당사의 그 어떤 제품에도 안전성을 기대하긴 어렵군요.
저 아래에도
제가 리플로 단 리플글 다시 한 번 써야겠습니다.
" 제 잔차가 후지 잔차였다면 년식에 관계없이 돈이고 나발이고
해머로 뽀샤뿔고 당장 폐차시겼을 겁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