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라인과 자전거는 공존해야 할 대상입니다.
유독 자전거인들이 인라인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시는 거 보면 어이가 없습니다. -_-
(참고로 전 인라인을 5년정도 타 왔고 최근에 자전거로 출퇴근하고 있습니다)
1. 인라인은 제동장치 없다?
인라인 제동장치 있습니다. 힐 브레이크라고 하죠.. 아주 잘 듣습니다.
물론 제동장치 없는 인라인도 있지만, 얘네들도 브레이크 못 잡는거 아닙니다.
경륜자전거나 일부 어반바이크는 브레이크가 없죠?
2. 인라인은 급정거가 불가능하다?
사람 나름입니다. 보통 인라이너들은 브레이킹 연습을 제대로 안 해서 못 잡는 것 뿐이죠
제 경우 인라인 다운힐을 주로 하는데 시속 60이상에서 2초면 풀브레이킹 됩니다.
3. 인라인은 느리다?
역시 사람 나름입니다. 평속 40나오는 고수도 분명히 있습니다.
그리고 엔진딸려서 자전거타고 평속 15키로밖에 안 나오는 사람들도 있구요.
4. 인라인은 잘 넘어진다?
역시 사람 나름이라니깐요.. -_-;;
이제까지 투어 여기저기 다니면서 넘어진거 손꼽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자전거는 안 넘어지나요?
5. 차들이 밀어붙이는 경우가 많다?
자전거 타다가 바니홉으로 인도 올라가실 수 있는 분 몇%나 될까요?
인라인은 인도로 뛰어올라가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자전거의 권리를 찾기 위해 노력하시는데...
그럴려면 당연히 인라인의 권리도 존중해 줘야 합니다.
외국서 한국인 차별한다고 뭐라고 그러면서 한국에서 외국인노동자 차별하면 웃긴 일이죠.
누가 왜 위험하게 도로, 산에서 자전거 타냐고 타지 말라고 그러면 뭐라고 하실건가요?
가뜩이나 이번에 도로 타다가 사망사고도 났는데 말입니다.
유독 자전거인들이 인라인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시는 거 보면 어이가 없습니다. -_-
(참고로 전 인라인을 5년정도 타 왔고 최근에 자전거로 출퇴근하고 있습니다)
1. 인라인은 제동장치 없다?
인라인 제동장치 있습니다. 힐 브레이크라고 하죠.. 아주 잘 듣습니다.
물론 제동장치 없는 인라인도 있지만, 얘네들도 브레이크 못 잡는거 아닙니다.
경륜자전거나 일부 어반바이크는 브레이크가 없죠?
2. 인라인은 급정거가 불가능하다?
사람 나름입니다. 보통 인라이너들은 브레이킹 연습을 제대로 안 해서 못 잡는 것 뿐이죠
제 경우 인라인 다운힐을 주로 하는데 시속 60이상에서 2초면 풀브레이킹 됩니다.
3. 인라인은 느리다?
역시 사람 나름입니다. 평속 40나오는 고수도 분명히 있습니다.
그리고 엔진딸려서 자전거타고 평속 15키로밖에 안 나오는 사람들도 있구요.
4. 인라인은 잘 넘어진다?
역시 사람 나름이라니깐요.. -_-;;
이제까지 투어 여기저기 다니면서 넘어진거 손꼽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자전거는 안 넘어지나요?
5. 차들이 밀어붙이는 경우가 많다?
자전거 타다가 바니홉으로 인도 올라가실 수 있는 분 몇%나 될까요?
인라인은 인도로 뛰어올라가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자전거의 권리를 찾기 위해 노력하시는데...
그럴려면 당연히 인라인의 권리도 존중해 줘야 합니다.
외국서 한국인 차별한다고 뭐라고 그러면서 한국에서 외국인노동자 차별하면 웃긴 일이죠.
누가 왜 위험하게 도로, 산에서 자전거 타냐고 타지 말라고 그러면 뭐라고 하실건가요?
가뜩이나 이번에 도로 타다가 사망사고도 났는데 말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