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콜 정보가 있어서 올려봅니다^^
한번 알아보시고 리콜에 올려 주셨으면 합니다.
저번에 말한번 했었는데
마니또 닉슨 플래티늄샥이 이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캐스팅을 제외한 나머지를 전격 교체해 주더군요.
샥의 문제는 에어를 넣었지만
도로주행이나 업힐, 다운힐시 앞샥이
앞으로 푸욱 내려갔다가 자전거에서 내리면
다시 쭈욱 올라오는 현상이었습니다.
이것도 분명 리콜조치인거 같은데
아무 공지가 없어서 한번 올려봅니다.
그리고 다른 회원님께서 이샥에 대해 물어 오시기에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아비드 쥬시7도 한번 알아 보세요.
이것도 이상이 있어서 수리를 해주더군요.
이것의 이상은 자전거를 세우거나 거꾸로 뒤집어 놓았다가
브레이크를 잡으면 브레이크레버가 핸들 끝까지 붙는다는 것입니다.
그냥 저만 수리받고 리콜 받고 갈라고 했는데
이것에 대해 물으시는 분이 계셔서 올려봅니다^^
사고를 대비하여 모르시는 분들께 알려 드려야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쪽지 내용입니다.
닉슨 플레트늄쓰신듯한데
에어주입방법에대해아는대로 알려주실수있나요.
저도 그것쓰는데 체중을 실어 달리다보면 리모트를
누르지도 않았는데 샥이 자꾸 50mm정도까지 내려가버리네요.... 참고로 전 몸무게는 67-8kg입니다..
오르막에서 안장에 앉은채로 달리면 샥이 140mm까지 올라오고 내리막에서 체중이 앞쪽으로 쏠리면 샥이 서서히 푹들어가네요..물론 평길에서도그렇구요...
아래쪽에어는 170 위쪽은 80넣었다가 100을 넣었네요..
바쁘신데 어려운문의드렷는지모르겟네요..
아시는대로 부탁드릴께요..
쪽지에서 샥이 서서히 푸욱 들어간다가 저랑 같은 현상이었습니다.
한번 알아보시고 리콜에 올려 주셨으면 합니다.
저번에 말한번 했었는데
마니또 닉슨 플래티늄샥이 이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캐스팅을 제외한 나머지를 전격 교체해 주더군요.
샥의 문제는 에어를 넣었지만
도로주행이나 업힐, 다운힐시 앞샥이
앞으로 푸욱 내려갔다가 자전거에서 내리면
다시 쭈욱 올라오는 현상이었습니다.
이것도 분명 리콜조치인거 같은데
아무 공지가 없어서 한번 올려봅니다.
그리고 다른 회원님께서 이샥에 대해 물어 오시기에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아비드 쥬시7도 한번 알아 보세요.
이것도 이상이 있어서 수리를 해주더군요.
이것의 이상은 자전거를 세우거나 거꾸로 뒤집어 놓았다가
브레이크를 잡으면 브레이크레버가 핸들 끝까지 붙는다는 것입니다.
그냥 저만 수리받고 리콜 받고 갈라고 했는데
이것에 대해 물으시는 분이 계셔서 올려봅니다^^
사고를 대비하여 모르시는 분들께 알려 드려야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쪽지 내용입니다.
닉슨 플레트늄쓰신듯한데
에어주입방법에대해아는대로 알려주실수있나요.
저도 그것쓰는데 체중을 실어 달리다보면 리모트를
누르지도 않았는데 샥이 자꾸 50mm정도까지 내려가버리네요.... 참고로 전 몸무게는 67-8kg입니다..
오르막에서 안장에 앉은채로 달리면 샥이 140mm까지 올라오고 내리막에서 체중이 앞쪽으로 쏠리면 샥이 서서히 푹들어가네요..물론 평길에서도그렇구요...
아래쪽에어는 170 위쪽은 80넣었다가 100을 넣었네요..
바쁘신데 어려운문의드렷는지모르겟네요..
아시는대로 부탁드릴께요..
쪽지에서 샥이 서서히 푸욱 들어간다가 저랑 같은 현상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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