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족보상에 관하여...
이번 유족 보상에 관련하여 03월10일 타이페이에서
미국 후지 본사 대표, IDEAR 그룹사 회장, 수입원 한강사이클
대표 등 3자가 회의를 하였습니다.
당사에서는 우리 한국의 정서나 문화를 이야기하고 유족 측의 환경
또한 충분한 설명으로 서로 공감할 수 있도록 이해를 시켰습니다.
유족과의 접촉에서 이미 전달한 내용과 같이 보상할 모든 준비는 끝난 상태입니다.
다만 개인과의 일반적인 부상 사고와 다르게 쉽게 합의 처리될 사항이
아닌 사망 사고 보상 문제이니만큼 최소한의 절차를 무시할 수 없음은
누구나 아는 상식이라 생각됩니다.
인명 사고와 관련된 사한이기 때문에 보다 신중해야 할 것으로 사료되는 바
본 유족 보상과 관련하여 책임과 의무를 다 할 수 있도록 유족 측을 대신할
수 있는 변호인을 통하여 절차가 마무리 되는대로 유족 측에
보상하도록 하겠습니다.
사고의 규명 또한 명확하게 밝힐 것이며, 사망 사고와 관련된 사항이니
만큼 웹 상에서 사실과 다른 내용의 유포, 비방, 욕설 등은 당사와
유족과의 사고 처리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으며, 이로 인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보다 진지한 토론과 조언으로 자전거 동호인의 품위와
성숙된 모습을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프레임교체는?!
금번 교체 서비스될 06년 Altair 2(6061 알루미늄) 프레임은 대만 정부
공인기관의 안전 검사를 마친 상태이나 프레임이 도착되는 즉시 국내
품질안전검사를 받게 됩니다.
교체할 프레임 중 1차분이 3월17일 선적하여 3월24일 부산에 도착하게 되며,
통관 절차를 마치고 28일 당사에 입고될 예정입니다.
품질안전검사 결과(4월3일 예정)가 나오는 즉시 교체 서비스가 실시됩니다.
2차분은 일부 고객께서 원하시는 데칼과 색상, 사이즈를 적용하는 관계로
4월21일까지 순차적으로 입고, 교체 작업이 이루어질 계획이며, 교체 일정은
최대한 단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교체 접수 신청시 많은 질문 중 하나인 업그레이드에 관련하여 당사에서는
상담을 통해 최대한 수렴하여 고객님의 경제적인 부담을 최소화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프레임 사이즈로 교체가 가능하도록 조치를 하였습니다.
교체가 실시되면 고객님께 SMS 문자나 전화를 통하여 알려 드리게 되며,
고객님의 자전거가 서비스되는 과정을 직접 참관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서비스를 위해 프로 미케닉들이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링크:
http://www.fujibike.co.kr/notice/list.html?code=notice&keycode=community
이번 유족 보상에 관련하여 03월10일 타이페이에서
미국 후지 본사 대표, IDEAR 그룹사 회장, 수입원 한강사이클
대표 등 3자가 회의를 하였습니다.
당사에서는 우리 한국의 정서나 문화를 이야기하고 유족 측의 환경
또한 충분한 설명으로 서로 공감할 수 있도록 이해를 시켰습니다.
유족과의 접촉에서 이미 전달한 내용과 같이 보상할 모든 준비는 끝난 상태입니다.
다만 개인과의 일반적인 부상 사고와 다르게 쉽게 합의 처리될 사항이
아닌 사망 사고 보상 문제이니만큼 최소한의 절차를 무시할 수 없음은
누구나 아는 상식이라 생각됩니다.
인명 사고와 관련된 사한이기 때문에 보다 신중해야 할 것으로 사료되는 바
본 유족 보상과 관련하여 책임과 의무를 다 할 수 있도록 유족 측을 대신할
수 있는 변호인을 통하여 절차가 마무리 되는대로 유족 측에
보상하도록 하겠습니다.
사고의 규명 또한 명확하게 밝힐 것이며, 사망 사고와 관련된 사항이니
만큼 웹 상에서 사실과 다른 내용의 유포, 비방, 욕설 등은 당사와
유족과의 사고 처리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으며, 이로 인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보다 진지한 토론과 조언으로 자전거 동호인의 품위와
성숙된 모습을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프레임교체는?!
금번 교체 서비스될 06년 Altair 2(6061 알루미늄) 프레임은 대만 정부
공인기관의 안전 검사를 마친 상태이나 프레임이 도착되는 즉시 국내
품질안전검사를 받게 됩니다.
교체할 프레임 중 1차분이 3월17일 선적하여 3월24일 부산에 도착하게 되며,
통관 절차를 마치고 28일 당사에 입고될 예정입니다.
품질안전검사 결과(4월3일 예정)가 나오는 즉시 교체 서비스가 실시됩니다.
2차분은 일부 고객께서 원하시는 데칼과 색상, 사이즈를 적용하는 관계로
4월21일까지 순차적으로 입고, 교체 작업이 이루어질 계획이며, 교체 일정은
최대한 단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교체 접수 신청시 많은 질문 중 하나인 업그레이드에 관련하여 당사에서는
상담을 통해 최대한 수렴하여 고객님의 경제적인 부담을 최소화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프레임 사이즈로 교체가 가능하도록 조치를 하였습니다.
교체가 실시되면 고객님께 SMS 문자나 전화를 통하여 알려 드리게 되며,
고객님의 자전거가 서비스되는 과정을 직접 참관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서비스를 위해 프로 미케닉들이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링크:
http://www.fujibike.co.kr/notice/list.html?code=notice&keycode=community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