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의 중고 가격 하락이나 중고 판매의 어려움이 왈바에서 왈왈거린(그들의 표현대로) 사람들 때문이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
정말 그렇게 생각 하시나요?
중고 가격의 하락이나 중고 판매의 어려움은 순전이 후지자전거의 문제가 아닐까요?
현실을 직시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후지 자전거의 중복된 사고로 인핸 안전에 대한 사용자들의 불안감(설혹 안전하다 할지라도),
그 불안감이 가격을 떨어지게 하는 주된 요인이지요
그렇다면
왈바가 왈왈거려서 불안감이 생긴 것일까요?
여기서 문제는 명쾌한 답이 나오지요
아무런 이유도 없이 자전거가 두동강 난다? 바로 그게 후지 자전거였기 때문이지요
후지 홈피에도 나와 있습니다만 (제가 보기엔 한강싸이클도 인정 하신듯 하던데) 유독
그러한 사고가 후지의 04년도 모델의 특정한 일련번호 그중에서도 한국에 수입된 것들에서 자주 발견 된다고 후지도 말씀 하셨더군요
첨에 나온 동영상에서 그 일련번호의 자전거는 29대가 수입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29대중 확인된 사고만 3대라......
누가 확률 계산한번 해 주시죠....
이건 전량, 그리고 즉각적으로 회수해야할 적극적 리콜의 대상이 아닐까요?
제가 한강 싸이클 사장이라면요
즉시 일간 신문에 게시하고 04년도 모델의 사용을 즉시 중단시키겠습니다
제2, 제3의 용마를 막기 위해서.......
오히려 후지 유저분들이 그렇게 요구 하셔야 할 사항 아닌가요?
그래야 중고의 가격이던, 중고 판매의 원활함이던, 자전거의 가치 상승이던, 브랜드의 인지도인던
뭐던간에.... 다른 후지 제품의 동반 가치 하락을 막기 위해서라도 그래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런데
지금의 한강 싸이클 작태를 보노라면 완전이 방향감각을 상실 하신듯 합니다
초반 사고 처리에서도 그렇고.. (이건 유족과의 문제이지만)
사고 프램에 대해 안전등이 어쩌고, 유광이 어쩌고 무광이 어쩌고, 부품의 교체가 어쩌고 하면서 누가봐도 면책성 짙은 말씀만 하시더군요
대만의 제조사가 책임질 문제?
아니죠 일차는 한강싸이클이 책임져야죠 그다음이 미국의 후지 본사이고
대만의 제조사는 하청업체이므로 이 문제는 미국본사와 하청회사와의 문제지 결코 사고 당사자의 문제가 아니지요
그리고 변호사 선임이 어쩌고,,,,, 손해 사정인이 어쩌고....
우리네 현실은 그게 아니지요 모른다구요? 한국분들 아니십니까?
대만 제조사에 최대항 말씀 잘해서 최고의 보상을 받도록 추진하고 있다 그래서 한강 싸이클은 최선을 다하고 있다구요?
허허허 말이 안나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것은 사장이 직접 나서시는것도 아니고 모든것은 이사라는 분을 통해라
이건 또 뭔가요?
그래서 우리네 자전거 타는 분들이 후지와는 아무 상관 없다 할지라도 이렇게 나서는 것이랍니다
보세요
우리가 보상금 많이 받는다고 우리에게 돈 한푼 돌아 오나요?
오히려 시간 낭비, 성금 낭비, 소모적 언행의 낭비.......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나서는 것은 아마도 후지 아니 한강싸이클의 태도에 대한 분노일지도 모릅니다
적어도 전 그렇습니다
후지 유저분들.....
여러분의 권리가 중요 하시겠지요
그래서 왈바에서 시끄럽게 여론 형성 되는 것이 여러분에게 불리 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미 후지 자전거에 대한 인식은 엎어진 물입니다
이걸 주워 담을 사람은 한강싸이클이 일차이고 그 다음은 후지 유저분들이라고 생각 합니다
오히려 후지 유저분들이 더 분노하고 안타까워해야 할 상황인데요.......
3월 26일
아마 한강 쌍클은 그날 휴부 할지도 모릅니다 (순전히 제 생각입니다)
한강사장님
그날 마음을 여시고 여러 동호회 분들에게 설득력 있는 태도를 보여 주셨으면 합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고 생각 합니다
보상금에 연연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정말 보상금은 지금 한강 싸이클에서 하시는 만큼의 태도도 좋습니다
하지만.....
국과수 결과니 어쩌니 하지 마세요
누가봐도 뻔한 사건 아닌가요?
설혹 용마님의 잘못이라 할지라도 (그럴이유도 없지만) 한강싸이클은 도의적 책임 마저도 피할 수는 없지요
아마 3월 26일 용마의 추모제사가 치러질 모양입니다
나오셔서 정말 미안한 마음으로 절이라도 하시길 바랍니다
그게 후지, 한강싸이클이 살아 남는 길이고 5000명의 후지 유저분들에게 희망과 한강에서 말하는 최선의 A/S 일겁니다
세상 살다보니......
물질이 다가 아니더라는걸 아마 사장님도 아실 겁니다
인간관계, 정말 중요합니다
사람 사는게 무엇인지........... 분명한건
이번 사건의 최대 피해자는 (물론 용마님을 제외하고) 후지 유저입니다
그 다음이 우리 자전거 타는 사람들 입니다
법적 조치니 어쩌니 하면서 오히려 여론을 악화 시키는 우를 범하지 마세요
우리도 세상 살면서 그 만큼의 법 공부는 다 하였습니다
법은 사람이 만든 사람들이 살아가는 최악의 해결 수단입니다
어쩔수없을때 법을 들이 미는 것이랍니다
부디
한강싸이클의 이번 사태에 대한 때늦은 후회가 없기를 바랍니다
정말 그렇게 생각 하시나요?
중고 가격의 하락이나 중고 판매의 어려움은 순전이 후지자전거의 문제가 아닐까요?
현실을 직시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후지 자전거의 중복된 사고로 인핸 안전에 대한 사용자들의 불안감(설혹 안전하다 할지라도),
그 불안감이 가격을 떨어지게 하는 주된 요인이지요
그렇다면
왈바가 왈왈거려서 불안감이 생긴 것일까요?
여기서 문제는 명쾌한 답이 나오지요
아무런 이유도 없이 자전거가 두동강 난다? 바로 그게 후지 자전거였기 때문이지요
후지 홈피에도 나와 있습니다만 (제가 보기엔 한강싸이클도 인정 하신듯 하던데) 유독
그러한 사고가 후지의 04년도 모델의 특정한 일련번호 그중에서도 한국에 수입된 것들에서 자주 발견 된다고 후지도 말씀 하셨더군요
첨에 나온 동영상에서 그 일련번호의 자전거는 29대가 수입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29대중 확인된 사고만 3대라......
누가 확률 계산한번 해 주시죠....
이건 전량, 그리고 즉각적으로 회수해야할 적극적 리콜의 대상이 아닐까요?
제가 한강 싸이클 사장이라면요
즉시 일간 신문에 게시하고 04년도 모델의 사용을 즉시 중단시키겠습니다
제2, 제3의 용마를 막기 위해서.......
오히려 후지 유저분들이 그렇게 요구 하셔야 할 사항 아닌가요?
그래야 중고의 가격이던, 중고 판매의 원활함이던, 자전거의 가치 상승이던, 브랜드의 인지도인던
뭐던간에.... 다른 후지 제품의 동반 가치 하락을 막기 위해서라도 그래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런데
지금의 한강 싸이클 작태를 보노라면 완전이 방향감각을 상실 하신듯 합니다
초반 사고 처리에서도 그렇고.. (이건 유족과의 문제이지만)
사고 프램에 대해 안전등이 어쩌고, 유광이 어쩌고 무광이 어쩌고, 부품의 교체가 어쩌고 하면서 누가봐도 면책성 짙은 말씀만 하시더군요
대만의 제조사가 책임질 문제?
아니죠 일차는 한강싸이클이 책임져야죠 그다음이 미국의 후지 본사이고
대만의 제조사는 하청업체이므로 이 문제는 미국본사와 하청회사와의 문제지 결코 사고 당사자의 문제가 아니지요
그리고 변호사 선임이 어쩌고,,,,, 손해 사정인이 어쩌고....
우리네 현실은 그게 아니지요 모른다구요? 한국분들 아니십니까?
대만 제조사에 최대항 말씀 잘해서 최고의 보상을 받도록 추진하고 있다 그래서 한강 싸이클은 최선을 다하고 있다구요?
허허허 말이 안나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것은 사장이 직접 나서시는것도 아니고 모든것은 이사라는 분을 통해라
이건 또 뭔가요?
그래서 우리네 자전거 타는 분들이 후지와는 아무 상관 없다 할지라도 이렇게 나서는 것이랍니다
보세요
우리가 보상금 많이 받는다고 우리에게 돈 한푼 돌아 오나요?
오히려 시간 낭비, 성금 낭비, 소모적 언행의 낭비.......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나서는 것은 아마도 후지 아니 한강싸이클의 태도에 대한 분노일지도 모릅니다
적어도 전 그렇습니다
후지 유저분들.....
여러분의 권리가 중요 하시겠지요
그래서 왈바에서 시끄럽게 여론 형성 되는 것이 여러분에게 불리 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미 후지 자전거에 대한 인식은 엎어진 물입니다
이걸 주워 담을 사람은 한강싸이클이 일차이고 그 다음은 후지 유저분들이라고 생각 합니다
오히려 후지 유저분들이 더 분노하고 안타까워해야 할 상황인데요.......
3월 26일
아마 한강 쌍클은 그날 휴부 할지도 모릅니다 (순전히 제 생각입니다)
한강사장님
그날 마음을 여시고 여러 동호회 분들에게 설득력 있는 태도를 보여 주셨으면 합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고 생각 합니다
보상금에 연연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정말 보상금은 지금 한강 싸이클에서 하시는 만큼의 태도도 좋습니다
하지만.....
국과수 결과니 어쩌니 하지 마세요
누가봐도 뻔한 사건 아닌가요?
설혹 용마님의 잘못이라 할지라도 (그럴이유도 없지만) 한강싸이클은 도의적 책임 마저도 피할 수는 없지요
아마 3월 26일 용마의 추모제사가 치러질 모양입니다
나오셔서 정말 미안한 마음으로 절이라도 하시길 바랍니다
그게 후지, 한강싸이클이 살아 남는 길이고 5000명의 후지 유저분들에게 희망과 한강에서 말하는 최선의 A/S 일겁니다
세상 살다보니......
물질이 다가 아니더라는걸 아마 사장님도 아실 겁니다
인간관계, 정말 중요합니다
사람 사는게 무엇인지........... 분명한건
이번 사건의 최대 피해자는 (물론 용마님을 제외하고) 후지 유저입니다
그 다음이 우리 자전거 타는 사람들 입니다
법적 조치니 어쩌니 하면서 오히려 여론을 악화 시키는 우를 범하지 마세요
우리도 세상 살면서 그 만큼의 법 공부는 다 하였습니다
법은 사람이 만든 사람들이 살아가는 최악의 해결 수단입니다
어쩔수없을때 법을 들이 미는 것이랍니다
부디
한강싸이클의 이번 사태에 대한 때늦은 후회가 없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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