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모델인 후지사가 이제 망해가는 상황에서 다른메이커 회사는 속으로 분명히 신나할 겁니다. 왜 자기회사 수입제품이 더 많이 팔릴것이 예상되니까요. 하지만 이럴때일 수록 각성하기 바랍니다. 배짱식 서비스, 무조건 기다려라는식의 서비스 변명위주의 서비스 불가등 . 아무튼 다른회사 잘못된것 좋아하는 심뽀 버리세요. 이런 상황일수록 우리회사수입제품은 괜찮은가 하고 사원들모아놓고 고심도 하고 어떻게 하면 서비스의 질을 좋게 하고 값비싸게 팔고있는 제품에대해 소비자가 불만이 없을까하고 고민도 하세요.
우리회사제품은 이상없을것이다. 라는 생각 절대 하지마세요.
이제는 우리 회원분들도 이번 계기로 해서 서비스 엉망인 업체는 사장시키는 방법을 강구해야 할듯 합니다. 그래야 울며겨자먹기 식으로 엄청 비싸게 치르고 구입하는 소비자 권리를 찾을수 있을듯 합니다.
우리회사제품은 이상없을것이다. 라는 생각 절대 하지마세요.
이제는 우리 회원분들도 이번 계기로 해서 서비스 엉망인 업체는 사장시키는 방법을 강구해야 할듯 합니다. 그래야 울며겨자먹기 식으로 엄청 비싸게 치르고 구입하는 소비자 권리를 찾을수 있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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