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fujibike.co.kr/notice/viewbody.html?code=notice&keycode=community&page=1&number=83&keyfield=&key=
위에 링크는 후지측에 3월 25일 날 올라 왔던 공지 입니다..
후지바이크가 하고 있는 것을 보면 참 한심합니다.(지금 이글도 열심히 캡쳐하시겠죠)
3 월 25 일자 모 사이트에 오른 내용을 보고 1 차 프레임 사고의
내용과 처리했던 결과를 다음과 같이 발표합니다 .(이말은 후지측의 공지 맨처음글입니다)
[그림4]<br />
<br />
위의 말은 제가 적은 글을 보고 프레임사고의 결과를 발표한다는 말이라고 생각됩니다.
(한마디로 공지안하고 있던것을 제가 올린글을 보고 공지발표를 결정했다는 주장을
하고 있는것 같네요. 어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림4번의 내용에서 프레임이 절단된 과정을 무시하였다고 했는데 이번사고로
이때까지 게시판에 올라온 글을 보면 어느 누구나 아는 내용이고 제가 적은 글은 그내용
을 정확하게 적지 않고 간략하게 적어 후지측에 불리한 말이 되어서 이번공지를 하게
되었다는 것입니까? (제가 보기에는 그렇게 이해 됩니다.)
먼저 후지측의 공지 내용을 보고 후지측에서 궁금한점이 있으신것 같아서 답변부터드리죠.
(밑부분의 후지 공지 내용중의 글입니다)
프레임의 절단 사고는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
그건 사고 당사자나 중고 거래에 의한 이전 주인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
사고의 원인에 있어서 사용자의 숨김 없는 솔직한 사용 과정이 필요 합니다 .
이것은 다음 사고를 막을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
아직도 이전 주인의 구입 경로는 확인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
이런 과정이 정확히 밝혀지지 않는 한 모든 자전거는 불안할 수 밖에 없습니다 .
답변입니다.
- 제가 구입한 경로는 2004년 중순 인터넷(기간이 오래되어서 정확히 어느지점에서 구입하 게되었는지는 알수 없는 중입니다. 카드로 구입하였기에 카드사에 문의 한결과 기간이 너무오래되어 카드 거래내역이 나오지 않는다는 군요..2005년 1월 부터 밖에 알수 없다고하니
2004년도에 구입하게된 자전거는 어느지점에서 구입하게 되었는지 정확히 알수가 없는상태죠)상으로 구입하였습니다.
- 제가 자전거 구입후 10일정도 출퇴근(약 하루 20km정도)하였고 주말에 2번 정도 바람쐬러
갈때 사용한적이 다입니다..산을 타거나 험하게 탄다거나 그런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그리고 집안 여건상 자전거 타고 출퇴근 하기 적절하지 못하여 회사 친구에게 팔게 되었습니다. 회사친구가 저에게 구입하고 2달이 안되 사고나 프레임이 부러졌죠. 친구도 그때 자전거를 막 입문하였기에 2달이라는 기간동안 입문자가 타면서 자전거상에 많은 데미지가 축척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상태죠.
그리고 아무리 차와 충돌하였다고 해도 프레임 반쪽 난것 빼고 나머지 부속은 멀쩡했습니다.
휠셋이 튼튼해봤자 얼마나 튼튼하다고 휠셋이 찌그러진곳하나없이 멀쩡한데 프레임이 반쪽
난다는 것은 분명히 제조상의 결함일것입니다.
이제 부터 후지바이크에서도 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해주시죠.
1.(사고의 원인에 있어서 사용자의 숨김 없는 솔직한 사용 과정이 필요 합니다 .
이것은 다음 사고를 막을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
위 글에서 질문 드리죠.. -->프레임이 절단되는 사고가 발생하였는데 후지측에서
다음 사고를 막을 수 있게 조치한 결과는 무엇이 있나요...그럼 사용자의 솔직한
사용과정이 필요하다고 했는데 사용자에게 정확한 내용을 얻어 어떠한 조치라도
치하였나요..
2.아직도 이전 주인의 구입 경로는 확인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
이런 과정이 정확히 밝혀지지 않는 한 모든 자전거는 불안할 수 밖에 없습니다
위글에서 질문 드리죠..-->주인의 구입경로는 확인할수 없는 상태라고 하셨죠..
그럼 구입경로를 확인하기 위해서 조금이라도 노력을 하셨는지요..
제가 올린글은 번개같이 캡쳐 해놓으셧는데 캡쳐 하면서 회원정보에 있는 연락처는
한번 보셨는지요...
(후지공지글 마지막 부분의 내용중)
1 차 , 2 차 프레임 사건과 관련하여 당사의 발표를 이제 할 수 밖에 없는 것은
금번 사망 사건을 마무리 한 후 하나의 교훈으로써 공급자나 사용자 모두가
함께 풀어 가야 할 과제로 생각되기에 유보하였으나 3 월 25 일 모게시판
[그림 4 참조] 올린 글을 보고 공지하게 되었습니다 .
제가 보기에는 후지바이크는 이번사고에 대한 책임을 회피하고 후지바이크 이미지
관리를 위해 엉뚱한 곳에 노력하는 모습이 눈에 훤하게 보이네요.
(제가 적은 글 그림4번 상당히 강조하시네요
정확한 사고 내용이 들어있지않아서 모르는 사람이 보면
후지바이크에 대한 않좋은 내용일까봐 공지를 만들게 되었나요?..)
제발 부탁인데 후지바이크 이미지를 관리할려면 이번사고로 운명하신 용마님에
대한 사건 깔금하고 시원하게 해결하시고
많은 후지바이크 회원님들을 위해 속시원한 해결책을 마련하는게 우선이 아닐까요.
지금 이런 엉뚱한 곳에 신경세우고 있는걸 보니 정말 후지바이크 한심하기 짝이 없
는것 같습니다..
위에 링크는 후지측에 3월 25일 날 올라 왔던 공지 입니다..
후지바이크가 하고 있는 것을 보면 참 한심합니다.(지금 이글도 열심히 캡쳐하시겠죠)
3 월 25 일자 모 사이트에 오른 내용을 보고 1 차 프레임 사고의
내용과 처리했던 결과를 다음과 같이 발표합니다 .(이말은 후지측의 공지 맨처음글입니다)
[그림4]<br />
<br />
위의 말은 제가 적은 글을 보고 프레임사고의 결과를 발표한다는 말이라고 생각됩니다.
(한마디로 공지안하고 있던것을 제가 올린글을 보고 공지발표를 결정했다는 주장을
하고 있는것 같네요. 어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림4번의 내용에서 프레임이 절단된 과정을 무시하였다고 했는데 이번사고로
이때까지 게시판에 올라온 글을 보면 어느 누구나 아는 내용이고 제가 적은 글은 그내용
을 정확하게 적지 않고 간략하게 적어 후지측에 불리한 말이 되어서 이번공지를 하게
되었다는 것입니까? (제가 보기에는 그렇게 이해 됩니다.)
먼저 후지측의 공지 내용을 보고 후지측에서 궁금한점이 있으신것 같아서 답변부터드리죠.
(밑부분의 후지 공지 내용중의 글입니다)
프레임의 절단 사고는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
그건 사고 당사자나 중고 거래에 의한 이전 주인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
사고의 원인에 있어서 사용자의 숨김 없는 솔직한 사용 과정이 필요 합니다 .
이것은 다음 사고를 막을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
아직도 이전 주인의 구입 경로는 확인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
이런 과정이 정확히 밝혀지지 않는 한 모든 자전거는 불안할 수 밖에 없습니다 .
답변입니다.
- 제가 구입한 경로는 2004년 중순 인터넷(기간이 오래되어서 정확히 어느지점에서 구입하 게되었는지는 알수 없는 중입니다. 카드로 구입하였기에 카드사에 문의 한결과 기간이 너무오래되어 카드 거래내역이 나오지 않는다는 군요..2005년 1월 부터 밖에 알수 없다고하니
2004년도에 구입하게된 자전거는 어느지점에서 구입하게 되었는지 정확히 알수가 없는상태죠)상으로 구입하였습니다.
- 제가 자전거 구입후 10일정도 출퇴근(약 하루 20km정도)하였고 주말에 2번 정도 바람쐬러
갈때 사용한적이 다입니다..산을 타거나 험하게 탄다거나 그런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그리고 집안 여건상 자전거 타고 출퇴근 하기 적절하지 못하여 회사 친구에게 팔게 되었습니다. 회사친구가 저에게 구입하고 2달이 안되 사고나 프레임이 부러졌죠. 친구도 그때 자전거를 막 입문하였기에 2달이라는 기간동안 입문자가 타면서 자전거상에 많은 데미지가 축척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상태죠.
그리고 아무리 차와 충돌하였다고 해도 프레임 반쪽 난것 빼고 나머지 부속은 멀쩡했습니다.
휠셋이 튼튼해봤자 얼마나 튼튼하다고 휠셋이 찌그러진곳하나없이 멀쩡한데 프레임이 반쪽
난다는 것은 분명히 제조상의 결함일것입니다.
이제 부터 후지바이크에서도 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해주시죠.
1.(사고의 원인에 있어서 사용자의 숨김 없는 솔직한 사용 과정이 필요 합니다 .
이것은 다음 사고를 막을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
위 글에서 질문 드리죠.. -->프레임이 절단되는 사고가 발생하였는데 후지측에서
다음 사고를 막을 수 있게 조치한 결과는 무엇이 있나요...그럼 사용자의 솔직한
사용과정이 필요하다고 했는데 사용자에게 정확한 내용을 얻어 어떠한 조치라도
치하였나요..
2.아직도 이전 주인의 구입 경로는 확인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
이런 과정이 정확히 밝혀지지 않는 한 모든 자전거는 불안할 수 밖에 없습니다
위글에서 질문 드리죠..-->주인의 구입경로는 확인할수 없는 상태라고 하셨죠..
그럼 구입경로를 확인하기 위해서 조금이라도 노력을 하셨는지요..
제가 올린글은 번개같이 캡쳐 해놓으셧는데 캡쳐 하면서 회원정보에 있는 연락처는
한번 보셨는지요...
(후지공지글 마지막 부분의 내용중)
1 차 , 2 차 프레임 사건과 관련하여 당사의 발표를 이제 할 수 밖에 없는 것은
금번 사망 사건을 마무리 한 후 하나의 교훈으로써 공급자나 사용자 모두가
함께 풀어 가야 할 과제로 생각되기에 유보하였으나 3 월 25 일 모게시판
[그림 4 참조] 올린 글을 보고 공지하게 되었습니다 .
제가 보기에는 후지바이크는 이번사고에 대한 책임을 회피하고 후지바이크 이미지
관리를 위해 엉뚱한 곳에 노력하는 모습이 눈에 훤하게 보이네요.
(제가 적은 글 그림4번 상당히 강조하시네요
정확한 사고 내용이 들어있지않아서 모르는 사람이 보면
후지바이크에 대한 않좋은 내용일까봐 공지를 만들게 되었나요?..)
제발 부탁인데 후지바이크 이미지를 관리할려면 이번사고로 운명하신 용마님에
대한 사건 깔금하고 시원하게 해결하시고
많은 후지바이크 회원님들을 위해 속시원한 해결책을 마련하는게 우선이 아닐까요.
지금 이런 엉뚱한 곳에 신경세우고 있는걸 보니 정말 후지바이크 한심하기 짝이 없
는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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