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퇴근전에 이글을 올릴려다가 또 후지 유저분들의 기분만 상하게 하는것이 아닐까 싶어 등록을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후지 유저분들이 나서야 할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니 나서주시기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어제 후지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1차분 선적물량 200대(조금넘는)가 부산항에 도착했다고 하더군요.
대략적인 금액만 1억원....결코 적은 금액이 아닙니다...대기업도 아닌 일반 수입업체에서.
그것도 그들이 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리콜도 아니고 소비자의 안전과 불안심리를 고려한 단순교환을 목적으로 그많은 금액을 지불하면서까지 교환을 해준다고하는데 여러분들은 그저 고마워만 하시고 계실런지요?
분명 많은 분들이 말씀드렸습니다.
이문제는 어느 특정업체를 망하게 하려는게 아니라 동일 모델의 잔차를 타는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서 전량 리콜이 이루어져야하고 - 방송에도 나왔듯이 교환을 원하는 사람들만 교환해주는게 아닙니다 - 현재까지 발생한 반복된 사고에 대해서 전혀 알고 계시지 못하는 다른 후지 유저분들을 위해서라도 직접적인 피해당사자인 여러분이 나서서 전량리콜을 요구하시어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나서주셔야 할때가 아닌지요.
이제 국과수결과가 나왔고 더욱이 중앙방송매체에서 이일을 거론하기 시작했습니다.
후지에서 결과가 나오지 않았음에도 교환을 해주는 이유에 대해서 한번쯤 생각해 보셨나요?
지금과 같이 용마님 유가족의 요구사항에 대해서 모르쇠로 일관만 하면서도 발빠르게 교환을 해주려고 하는게 단순히 소비자의 불안심리와 안전을 위해서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소비자의 불안심리를 그렇게 걱정해주신다면 2003년 모델에 대해서는 왜 조치를 안해주시는지요?
이건 결국 국과수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니 자신들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끌고가고자 선수치는 거라고 생각은 안하시는지요?
3월26일 추모집회에 어느분이 말씀하시더군요....자기는 우연히 용산역을 이용하시다가 처음봤다고...그만큼 일반인들은 모르고 계신다는 겁니다.
더불어 정확히 몇대가 팔렸는지 모르지만 2004년 모델을 소유하신 분들의 전량 교환(후지에서 말하는)이 이루어져야지 단순히 교환을 요구하는 사람들만 교환을 해준다는게 말이되는지요?
제가 알기로는 후지홈페이지에 후지동호회가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후지동호회분들께서는 이번 사고에 대해서 전혀 관심이 없으신지요?
이제 무관심과 방관이 아니라 직접 나서야 할때가 아닌가요?
조금더 문제가 공론화 된다면 결국 모든 피해는 여러분에게 돌아가지 않을까요?
후지유저분들이 말씀하시길 그냥 조용히 타게 내버려두지 자꾸 거론해서 중고잔차 가격만 다운시키고 잔차 타는 것만으로도 이상한 사람 취급받게 만든다고 하시는데...아니 그래도 자기는 후지잔차를 애용하고 변함없이 즐기신다고 하시는데...
후지에서는 이땅에 단 한대라도 후지잔차가 있다면 소비자를 위해서 최선을 다한다고 하셨는데 그말만 믿고 계실겁니까?
이제 후지유저분들이 나서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사고를 접하여 알고계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교환이든 리콜이든 해당되는 모델을 소유한 모든 분들이 안전하게 잔차를 탈수 있게 나서주시고,
더불어 2003년 모델을 가지고 계신 분들의 잔차도 리콜이든 교환이든 해당 사유가된다면 마땅히 리콜이든 교환이든 바꾸어 타실수 있는 권리를 만들어 주십시요.
그러기 위해서는 정확히 해당모델의 판매대수와 중앙일간지나 방송매체를 통해서 위와 같은 교환이나 리콜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도록 공지하도록 후지에 압력을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일은 저같이 제3자가 아니라 여러분들이 하셔야할 권리가 아닌지요?
이제 나서주십시요.
후지잔차를 타시는 유저로써 보다 안전하게 잔차를 탈 수 있는 권리를 요구하십시요.
그래야만 이번사고를 계기로 더 많은 사람들의 안전을 보장받을수 있는겁니다.
하지만 이제는 후지 유저분들이 나서야 할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니 나서주시기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어제 후지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1차분 선적물량 200대(조금넘는)가 부산항에 도착했다고 하더군요.
대략적인 금액만 1억원....결코 적은 금액이 아닙니다...대기업도 아닌 일반 수입업체에서.
그것도 그들이 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리콜도 아니고 소비자의 안전과 불안심리를 고려한 단순교환을 목적으로 그많은 금액을 지불하면서까지 교환을 해준다고하는데 여러분들은 그저 고마워만 하시고 계실런지요?
분명 많은 분들이 말씀드렸습니다.
이문제는 어느 특정업체를 망하게 하려는게 아니라 동일 모델의 잔차를 타는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서 전량 리콜이 이루어져야하고 - 방송에도 나왔듯이 교환을 원하는 사람들만 교환해주는게 아닙니다 - 현재까지 발생한 반복된 사고에 대해서 전혀 알고 계시지 못하는 다른 후지 유저분들을 위해서라도 직접적인 피해당사자인 여러분이 나서서 전량리콜을 요구하시어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나서주셔야 할때가 아닌지요.
이제 국과수결과가 나왔고 더욱이 중앙방송매체에서 이일을 거론하기 시작했습니다.
후지에서 결과가 나오지 않았음에도 교환을 해주는 이유에 대해서 한번쯤 생각해 보셨나요?
지금과 같이 용마님 유가족의 요구사항에 대해서 모르쇠로 일관만 하면서도 발빠르게 교환을 해주려고 하는게 단순히 소비자의 불안심리와 안전을 위해서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소비자의 불안심리를 그렇게 걱정해주신다면 2003년 모델에 대해서는 왜 조치를 안해주시는지요?
이건 결국 국과수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니 자신들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끌고가고자 선수치는 거라고 생각은 안하시는지요?
3월26일 추모집회에 어느분이 말씀하시더군요....자기는 우연히 용산역을 이용하시다가 처음봤다고...그만큼 일반인들은 모르고 계신다는 겁니다.
더불어 정확히 몇대가 팔렸는지 모르지만 2004년 모델을 소유하신 분들의 전량 교환(후지에서 말하는)이 이루어져야지 단순히 교환을 요구하는 사람들만 교환을 해준다는게 말이되는지요?
제가 알기로는 후지홈페이지에 후지동호회가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후지동호회분들께서는 이번 사고에 대해서 전혀 관심이 없으신지요?
이제 무관심과 방관이 아니라 직접 나서야 할때가 아닌가요?
조금더 문제가 공론화 된다면 결국 모든 피해는 여러분에게 돌아가지 않을까요?
후지유저분들이 말씀하시길 그냥 조용히 타게 내버려두지 자꾸 거론해서 중고잔차 가격만 다운시키고 잔차 타는 것만으로도 이상한 사람 취급받게 만든다고 하시는데...아니 그래도 자기는 후지잔차를 애용하고 변함없이 즐기신다고 하시는데...
후지에서는 이땅에 단 한대라도 후지잔차가 있다면 소비자를 위해서 최선을 다한다고 하셨는데 그말만 믿고 계실겁니까?
이제 후지유저분들이 나서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사고를 접하여 알고계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교환이든 리콜이든 해당되는 모델을 소유한 모든 분들이 안전하게 잔차를 탈수 있게 나서주시고,
더불어 2003년 모델을 가지고 계신 분들의 잔차도 리콜이든 교환이든 해당 사유가된다면 마땅히 리콜이든 교환이든 바꾸어 타실수 있는 권리를 만들어 주십시요.
그러기 위해서는 정확히 해당모델의 판매대수와 중앙일간지나 방송매체를 통해서 위와 같은 교환이나 리콜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도록 공지하도록 후지에 압력을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일은 저같이 제3자가 아니라 여러분들이 하셔야할 권리가 아닌지요?
이제 나서주십시요.
후지잔차를 타시는 유저로써 보다 안전하게 잔차를 탈 수 있는 권리를 요구하십시요.
그래야만 이번사고를 계기로 더 많은 사람들의 안전을 보장받을수 있는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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