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질의한게 개인적인 문제입니까?
정말 답답합니다. 확실히 안전조치를 취해주세요
사고프레임인 04년과 03년이 같다고 하면서 왜 안전조치를 취해주지 않는것인가요.
아직도 정확하고 과학적인 근거를 제시하지 않고 그냥 넘어갈려는것인지 모르겠군요.
정확한 사고원인 밝혀졌습니까?
아이디얼사에서 자사의 결함을 시인했습니까?
그런데 왜 03년 모델의 안전조치를 취하지 않으시는가요?
답변내요을보면 사고가 나야 안전조치를 취할것처럼보이는데 03년 사용자도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후지사에서 공지한것처럼 03년 04년 프레임의 사고소식과 안전에 관한 사항을 언론매체등을 통해 알려서 위험성을 알리고 안전조치에 관한 사항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 후지사에와서 답변을 들으라는 소리는 않했으면 합니다.
----------------------------------------------------
공지사항을 볼때마다 실망을 합니다.
소비자가 문제 제기를 하기전에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마인드의 절실함을 느낍니다. 사망사고까지 발생한 이시점에 자발적으로 먼저 공지를 해주면 않돼는지요.
03년 사용자는 자신의 생명을 담보로하는 베타테스터가 아닙니다!
공지사항을 읽어보면 03년 모델의 사고소식이 보고돼지 않았기 때문에 안전하다고 하셨는데 03년모델과 04년 모델은 데칼만 바뀐것 아닙니까? 그렇다면 04년 모델도 안전성에 대해 보장을 못하기 때문에 교체를 해주는것으로 보는데 03년도델도 당연히 교체를 해주거나 안전검사등의 안전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봅니다.
두번째사고 후 적절하지 못한 대응으로 사망사고 까지 발생했는데 사망사고 까지 발생한 이시점에서도 안전조치를 않하시는지 답답합니다.
(후지의 주장이 맞다면 아이디얼사에서 자신들의 실수로 결함있는 제품을 생산했다고 시인했습니까?)
03년 프레임과 04년 프레임은 같은 프레임이 맞습니다.
Altair2가 적용된 03년 프레임은 04년 프레임과는 다르게 제조사가 03년은 IDEAL사에서 직접 제작한 것이고, 04년 프레임은 A-PRO사에서 제작하였습니다.
==> 03년 모델과 04년 모델이 같다고 하셨는데 그러면 03년 모델도 04년 모델과 똑같이 프레임교체 서비스나 안전검사등의 안전조치를 취해주셔야 한다고 봅니다.
아직 정확한 제품 결함의 원인과 범위도 모른체 어떻게 똑같은 프레임인 03년, 04년 프레임중에서 04년만 교체를 해주는것은 또다른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하청공장이 바뀌었다고해서 생산됀 프레임의 성능이 틀리다면 후지를 믿고 탈수가 있겠습니까?
후지뿐 아니라 다른 세계의 유수한 기업도 직접 생산을 않하고 하청을 주는것은 그만큼 품질관리를 해서 본국에서 생산하는 것과 같은 품질을 얻어 낼수 있기때문에 하는게 아닌가요?
어떠한 이유에서건 03년과 04년이 같은 프레임이라면 똑같은 안전상의 조치를 취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사고와 관련하여 03년 프레임에 대한 결함이나 사고 역시 전세계에서 보고된 바 없으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의 DIN 검사소의 검사까지도 받은 제품입니다.
고객님께서 우려하시는 03년 프레임은 당시 수입에 따른 절차와 국내 안전 검사소의 검사 역시 모두 받은 제품입니다.
이번 사고 프레임에 의심이 되는 것은 IF4B의 일부 프레임입니다. 이것은 IDEAL사에서 A-PRO사로 바뀌는 과정에서 일어나지 않았는가 하는 추정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에도 혹시 보고된 내용이 있는가를 인터넷을 통해 세계의 유명한 자전거 사이트를 조사하였지만 아직 발견을 못하고 있으며, 계속 검색 중에 있습니다.
==> 03년 사용자중에 용마님처럼 또 피해를 당해야 조치를 취하시겠다는 것인지요?
03년 사용자는 생명을 담보로 하는 베타테스터가 아닙니다. 위의 내용에도 있지만 정확한 사고의 원인과 범위를 모른체 어떻게 판매측에서 임의의 추측을 근거로 그런 답변을 하시는지 답답할 따름입니다.
용마님이 타던 프레임과 이전 두건의 절단됀 프레임은 그 검사를 통과 못해서 절단됀것입니까?
사망사고 까지 난 이시점에서도 여전히 안전의식은 사고전과 다를것이 없어보입니다.
공지내용을보면 사망사고 이전에 프레임의 결함을 어느정도 인지 하셨던것으로 보여지는데 "보고됀 피해 사례"가 없어서 조치를 취하지 않은걸로 보여지는군요.
사고 프레임인 04년 프레임과 03년 프레임이 같다고 했으니 똑같은 안전조치를 취해주십시요.
소비자의 안전을 생각하는 답변을 기대합니다.
정말 답답합니다. 확실히 안전조치를 취해주세요
사고프레임인 04년과 03년이 같다고 하면서 왜 안전조치를 취해주지 않는것인가요.
아직도 정확하고 과학적인 근거를 제시하지 않고 그냥 넘어갈려는것인지 모르겠군요.
정확한 사고원인 밝혀졌습니까?
아이디얼사에서 자사의 결함을 시인했습니까?
그런데 왜 03년 모델의 안전조치를 취하지 않으시는가요?
답변내요을보면 사고가 나야 안전조치를 취할것처럼보이는데 03년 사용자도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후지사에서 공지한것처럼 03년 04년 프레임의 사고소식과 안전에 관한 사항을 언론매체등을 통해 알려서 위험성을 알리고 안전조치에 관한 사항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 후지사에와서 답변을 들으라는 소리는 않했으면 합니다.
----------------------------------------------------
공지사항을 볼때마다 실망을 합니다.
소비자가 문제 제기를 하기전에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마인드의 절실함을 느낍니다. 사망사고까지 발생한 이시점에 자발적으로 먼저 공지를 해주면 않돼는지요.
03년 사용자는 자신의 생명을 담보로하는 베타테스터가 아닙니다!
공지사항을 읽어보면 03년 모델의 사고소식이 보고돼지 않았기 때문에 안전하다고 하셨는데 03년모델과 04년 모델은 데칼만 바뀐것 아닙니까? 그렇다면 04년 모델도 안전성에 대해 보장을 못하기 때문에 교체를 해주는것으로 보는데 03년도델도 당연히 교체를 해주거나 안전검사등의 안전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봅니다.
두번째사고 후 적절하지 못한 대응으로 사망사고 까지 발생했는데 사망사고 까지 발생한 이시점에서도 안전조치를 않하시는지 답답합니다.
(후지의 주장이 맞다면 아이디얼사에서 자신들의 실수로 결함있는 제품을 생산했다고 시인했습니까?)
03년 프레임과 04년 프레임은 같은 프레임이 맞습니다.
Altair2가 적용된 03년 프레임은 04년 프레임과는 다르게 제조사가 03년은 IDEAL사에서 직접 제작한 것이고, 04년 프레임은 A-PRO사에서 제작하였습니다.
==> 03년 모델과 04년 모델이 같다고 하셨는데 그러면 03년 모델도 04년 모델과 똑같이 프레임교체 서비스나 안전검사등의 안전조치를 취해주셔야 한다고 봅니다.
아직 정확한 제품 결함의 원인과 범위도 모른체 어떻게 똑같은 프레임인 03년, 04년 프레임중에서 04년만 교체를 해주는것은 또다른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하청공장이 바뀌었다고해서 생산됀 프레임의 성능이 틀리다면 후지를 믿고 탈수가 있겠습니까?
후지뿐 아니라 다른 세계의 유수한 기업도 직접 생산을 않하고 하청을 주는것은 그만큼 품질관리를 해서 본국에서 생산하는 것과 같은 품질을 얻어 낼수 있기때문에 하는게 아닌가요?
어떠한 이유에서건 03년과 04년이 같은 프레임이라면 똑같은 안전상의 조치를 취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사고와 관련하여 03년 프레임에 대한 결함이나 사고 역시 전세계에서 보고된 바 없으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의 DIN 검사소의 검사까지도 받은 제품입니다.
고객님께서 우려하시는 03년 프레임은 당시 수입에 따른 절차와 국내 안전 검사소의 검사 역시 모두 받은 제품입니다.
이번 사고 프레임에 의심이 되는 것은 IF4B의 일부 프레임입니다. 이것은 IDEAL사에서 A-PRO사로 바뀌는 과정에서 일어나지 않았는가 하는 추정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에도 혹시 보고된 내용이 있는가를 인터넷을 통해 세계의 유명한 자전거 사이트를 조사하였지만 아직 발견을 못하고 있으며, 계속 검색 중에 있습니다.
==> 03년 사용자중에 용마님처럼 또 피해를 당해야 조치를 취하시겠다는 것인지요?
03년 사용자는 생명을 담보로 하는 베타테스터가 아닙니다. 위의 내용에도 있지만 정확한 사고의 원인과 범위를 모른체 어떻게 판매측에서 임의의 추측을 근거로 그런 답변을 하시는지 답답할 따름입니다.
용마님이 타던 프레임과 이전 두건의 절단됀 프레임은 그 검사를 통과 못해서 절단됀것입니까?
사망사고 까지 난 이시점에서도 여전히 안전의식은 사고전과 다를것이 없어보입니다.
공지내용을보면 사망사고 이전에 프레임의 결함을 어느정도 인지 하셨던것으로 보여지는데 "보고됀 피해 사례"가 없어서 조치를 취하지 않은걸로 보여지는군요.
사고 프레임인 04년 프레임과 03년 프레임이 같다고 했으니 똑같은 안전조치를 취해주십시요.
소비자의 안전을 생각하는 답변을 기대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