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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차인의 치욕이다.

karis2006.03.31 12:56조회 수 2008댓글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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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엠비시에서 후지 관계자가 "사람들이 와와 한다고..."라고 했다.
지금까지 항의 글과 시위는 결국 후지 측에서 보면 라이더들이 쓸데없이 개떼처럼 모여서 와와거린 "개소리"에 불과하다는 것을 스스로 밝힌 셈이다. 리콜이 아니고 교환 서비스라고 왈바 운영자에게 내용증명을 보내고 비판적인 글을 법적조치를 한다고 하는 후지측에서는 당연한 말이겠지만.

사고난 자전거가 크랙이 있을거라고 하는데 그럼 크랙이 있어야 쪼개지지 멀쩡한 프렘이 부러진단 말인가. 왜 크랙이 가는건지 그 이유를 밝혀야 하는데, 자전걸 사서 부러지면 전부 사용자 잘못으로 어디에 하소연 하지도 말라는 야그다. 그럴걸 왜 교환을 해주는지 알다가 모를 일이다.

"사람들이 와와~~?"
이런 말은 잔차인에게 있어서 치욕이다. 더하여 사고난 잔차가 크랙이 나있었다는 말도 라이더들을 개떼처럼 몰려다니는 어중이 떠중이로 자리매김하여 주었다. 이런 말을 듣고도 가만히 있는다면 우리 스스로를 개떼로 인정하는 격이다. 니네는 짖어라 우리는 신경안쓴다. 이런 사고 방식이 아니면 나올 수가 없는 발언이다.

이대로 넘어가면 안된다.
집회를 하던 무엇을 하던 꾸준한 무엇인가를 해야한다. 더이상 후지에게 무언가를 기대한다는 것은 달보고 개짖는 격이다.
---

뭉쳐야 합니다. 부산 쪽은 거리가 있는 관계로 서울 지역이 중심이 되어 집회를 하던 전국 규모의 시합장에서 시위를 하던 어쨌건 가만히 있으면 안됩니다. 일인 릴레이 시위도 좋고요.


결국 개떼로 전락하고만 잔차인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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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2일 DH, FR, AM 라이딩 공지~~~ (대전) (by kimwejin) 방송에 리콜이란 말을 듣고서...... (by pupu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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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4
  • 아마도 한X 싸이클 대표는 후지 수입/판매를 포기하고 ..... 다른것 수입하려고 할겁니다.
    후지자전거란 메이커뿐만 아니라, 비양심적인 수입업체도 꾸준히 지켜보아야 하리라 생각됩니다.
    사업자명 바꾸고 세월에 묻히면, 그만이라고 생각할테니까요!!!
  • 방송을 보며 눈시울이 붉어졌는대 그 관계자의 인터뷰를 보며 정말 저건 아닌대 라는 생각이 마구 들어 답답했습니다... 정말 그건 아닌대
  • 수입 메이커를 바꾸신다고 하시더라도
    그 명성(이번일을 처리하는 유명세)이 어디 가겠습니까?
  • 사태의 추이를 보니 어차피 리콜 하게 되라라고 생각됩니다만, 이미 생명까지 잃은 분이 나오고 소비자들이 수없이 안전성을 지적하고 있는데도 자발적으로 소비자를 보호하고자 하지 않는 후지 측이 괘씸하기 그지 없습니다.

    전국 규모 항의 라이딩 한번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서울 경기는 물론이고 각 지역 대표 동호회를 중심으로 날짜와 시간을 통일하여 검정 리본이라도 두르고 라이딩 합시다!
  • 그들이 사태를 여기까지 몰고 왔는데,,,리콜을 한다고해서 소비자들이 신뢰를 하겠습니까,,,,
    괘씸함을 넘어서서 소비자를 사람으로 안보고 있는 내용입니다....
    과연수입업체를 바꾸고 다른업종을 한다고 그양심이 어디가나요????/
  • 안녕하세요. 로운입니다.

    아무리 기분이 나쁘다해도 소비자를 상대로 저렇게 말을 함부로 하는 것은 문제가 크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늦장 일처리, 피해자분 및 가족에 대한 늦은 사과(아직 보상에 대해서는 타결도 안되었죠?), 제품을 교환은 해 주는데 자신의 잘못은 없다고 하더니 이제는 소비자를 상대로 저렇게 거친표현까지 쓰다니...

    할 말을 잃게 만드는군요.
  • 자기의 자식들이나 지인들에겐 절대로 *지잔차 않팔겠지요.
    그 외의 분들에게 판 행위는 소비자를 가이로 본 것 밖에 달리 이해가 않갑니다.
    정당하고 합리적인 요구를 하는 사람이 가이다???
    누가 가인지 찬물에 세수하고 나서 스스로 거울을 한 번 보시고 그 가증스런 실체를
    깨달았으면 하는 .....ㅡㅡ;;;;;
  • 한마디로 시간이 지나면 잊혀질꺼다. 소비자는 한마디로 단세포다. 돌아서면 까먹는다. 순간적으로 열받아서 저러는거지 시간이 지나면 평정 상태로 돌아온다. 그러니 우리(후지)는 그런데 말려들것 없이 평소대로 예전에 팔던것을 그대로 팔면 된다. 그래도 그냥 팔기는 쪼금 뭐 하니, 몇대 정도 교환을 해주어서 모양새만 맞추자. 한 백대만 교환해조도 역시 수입업체라 A/s 도 최강이다 라면서 좋아할거다. 이런 식이네요.
  • 부산님들... 어깨용 걸판 만들게 용마님 영정사진과 프레임 사진 좀 올려 보내 주세요. 일인 릴레이 시위 찬성합니다.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소비자를 몇명이 어쩌구 하면서 "와~와"라니~~! 정말 떳떳하면 얼굴은 왜 가렸답니까?? 참~~!나~~! 아직 멀었습니다. 앞으로 후지 자전거가 한대모 안팔리는 날까지 더욱 죄어줘야 할 일입니다.
    지금 이시간에도 멋 모르고 후지 매장에 계신 고객들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제발 구입은 자제 하시길...

    제발 자전거 사기 전에 먼저 와일드 바이크나 동호회에 먼저 이것저것 알아 보시길... 에휴~!
  • 아직까지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오히려 어처구니 없는 주장을 메인 방송사 인터뷰에서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는 것에 대단한 경의를 표합니다...
    잔차를 파는 판매자가 잔차를 타고 다니는 예비 구매자...혹은 현 소비자에게 이토록 막무가내일 수 있다니...장사 참 현명하게 잘하십니다...
    무엇보다 자신이 판매하는 잔차의 심각한 결함에 의해 한 사람이 세상을 달리 하셨습니다
    이미 늦었지만 이제라도...슬슬 개념을 잡으셔야죠?
    우리나라의 잔차 세상은 참 좁답니다...아무리 눈가리고 아웅 한다고 해서 이대로 은글슬쩍 넘어갈 일이 아니라는걸 너무도 잘 알고 계시지 않습니까?
    이 시간에도 열심히 왈바 게시판을 모니터링 하고 계실 후진바이크 알바님과 사장님?
    늦었다고 생각될 때가 오히려 자신을 바로잡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너무도 큰 적을 만드셨습니다
    무엇이 먼저 해결해야 할 선결과제인지를 깨달으시지요
  • 한강에서 또 어떤제품을 파는지 널리알아야됨니다........그리고 1인시위는 물런이고 대회때마다 모든라이더가 모이는자리에서 항의 집회를 가지는것도 모든 라이더에게 알리는 좋은장소일듯합니다....
  • 널리 알려서 라이더를 보호 해야 합니다
  • 이번 사건은 잔차타시는 분들은 누구나 알아야할 본보기라고 봅니다.
  • 한마리의 개가 되어버렸네요~ 가서 물어버릴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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