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왈바 자유게시판 읽고나서....(후* 홈 자게에 정다운 님이 올리신글)

caymanlee2006.04.10 07:59조회 수 800댓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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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락없이 퍼왔습니다.
하지만 좋은 글이라 문제는 되지 않을듯 한데 문제가 된다면 연락주시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영일륙-541-1211)

이제는 아예 후지 유저도 바보처럼 취급해 버리는 글들이 너무나 많이 눈에 띄네요..
댓글 하나하나를 더해가다보면 더한말들이 나오고...
글을 읽다보니 매장안에서 웃고 이야기 하고 있다고 그것가지고도 뭐라고 하고..그럼 자전거 파는 매장에서 울면서 사람을 받아야 하는지..아님 인상쓰고 있어야 하는것인지..
그리고 한강싸이클 대표 출국금지시킬려고 한다고 하고..
이 모든 책임이 후지수입사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하고 계시다고 하면 좀 적극적으로 알리고 이러한 현실이니 그럼 좀 도와 달라고 하시던지...해야할것 같네요
한 사람 한 사람의 강성발언이 모여서 후지는 죽일넘이 되었고 망해야 하며 유저들은 생각없는 사람이 되가고 있는 글들과 댓글을 보니 참으로 마음이 아프네요.

그분들도 자전거를 사랑하고
후지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자전거를 사랑하고
저도 사랑합니다.
같은 라이더로서 길가면 반갑게 만나야 할사람들이
넷상에서 칼을 간다고 합니다.
시위를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후지 수입사는 마음을 열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후지본사와 이런저런일이 있었다는 내용도 이야기 하시고
보상금은 이렇게 되는데 이런노력을 경주한다는 내용도 다 이야기 하시고 이런점이 부족하니 좀 도와달라는 말씀도 하시고 (라이더분들중에 많으시리라고 사료됨)
앞으로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죽을힘을 다하겠다는 내용도 말씀해 주시구요..

지금 모든말들이 변명으로 들리고 매도당하기 십상이고
어떠한 말도 사람이 죽었는데.....라는말에는 누구도 할말이 없는 실정입니다.
이 모든것을 떠 안고 있는 후지수입사는 제가 저녁에 뵈었을때 웃고는 있었지만 눈은 피로로 붉게 충혈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수입사에게 묻고 싶습니다.
후지와 같은일이 발생할지 안할지 모르겠으나 이일은 수입사가 다함께 힘을 모아서 처리해야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첫 사례라고 알고있으며 이 사례가 바로 모든수입사에게도 해당사항이 있다고 사료되며
남의일 불구경하는식으로 바라본다는것은 일반 라이더와 다를게 전혀없습니다.
오히려 이일로 개인적인 업무도 제쳐놓고 있다는 느낌을 갖게하는 분들보다 못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모든수입상들이 모여서 이일을 바로 해결하는 의지를 보여야 된다고 생각하며 후지수입사와 손을 잡고 머리를 맞대어야 할것입니다.
이번일로 소규모 잔차대리점을 운영하시는분이나 대규모 수입회사나 국내 메이커들이 발벗고 나서서 해결점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하며
이런노력이 없다면 또 누군가도 이와 비슷한 전철을 밟을 것임이 자명하다고 생각합니다.

후지를 후지다고 말장난하시는 분들..
매도해 버리자고 강성발언하시는 분들..
조심하라고 다그치시는분들..
(이런분들이 더 열정적으로 도움을 주실수도 있지요 ^^)
이런분들도 계시지만 분명히 법적 등등의 도움을 주실분들도 많을것입니다.
국내메이커와 잔차 수입상 그리고 대리점 업주님들..
더이상 예전의 자전거포가 아닙니다. 이젠 브랜드를 갖춘 대규모 마니아를 가진 생활운동의 중심입니다.
더이상 영세업종이 아닙니다. 이번일을 발판으로 라이더들의 바이블을 만드셔야 합니다.

황사가 심하게 낀날
전 단순하게 이런날 자퇴를 어캐하지 고민할때
후지분들은 오늘도 눈이 충혈되어 일하고 계실것이고
어떤분들은 제2. 제3의 그 같은 경우가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을 하고 계실것입니다.

정중한 비판과 심판에 최고의 고개를 숙이시고
비틀린 댓글과 원망에도 자세를 더 낮추시고
공개된 정보와 노력을 기울이신다면
추이를 지켜보는 대다수의 라이더들도 고생하셨다고 등을 두드려 주실것 같네요..
힘내시고 다들 즐 ~~ 라 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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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
  • 잘못에 대한 확실한 사과가 없습니다..... 후미등 이야기나하고 말이지...

    보상문제도 절차상 늦어지는것이니 이러이러 하고 저러저러해서...

    지금은 어디까지 진행 하고 있으며... 저희는 요렇게 할라고 한다....

    이런식으로 속 시원히 설명도 좀 하고... 해야 할거 아닙니까..

    용서하고 힘을 합치는데는...

    솔직하고 담백한 사과와 대책 수립에대한 확고한 신렴이 있어야 하죠..

    이번 사고로... 수입사들도... 동호인들도...

    이제까지의 불합리함 등 억지 등을 다 날려 버리고....

    깨끗한 백지장에 이나라 자전차 역사를 다시 쓰내려가기를 바랍니다...
  • 사람이 바탕이 바뀌는 것을 [거듭난다]고도 하더군요.
    그리고 그것은 어느 종교나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같습니다.
    한마음 바꾸면 되는 일이지만 그런데 그것이 정말 정말 정말 어렵습니다.
    그래서 마음 바꾸기가 세상 바꾸는 것 보다 더 어렵다고...
    그러나 마음 바꾸기가 손바닥 뒤집는 것 보다 쉽다고...

    그러나 관계사의 앞으로의 행동에 철저히 대비하는 일이 지금 해야할 전부라고 생각합니다.
    자료를 모으고, 증거품들을 모으고, 법적인 대비와 국제적인 홍보를 준비하고 등등등.
    힘을 합쳐야 합니다.
    유비무환입니다.
  • 이상적인 글일 뿐입니다. 저렇게 해결하다가는 끝이 안납니다.
    이사태가 해결안되는 이유는 후지가 책임의 주체란것을 인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또 수입사 전체의 문제로 확대되어버린다면 끝없는 이야기가 되어버립니다.
    마치 예전에 정치인들.. 걸핏하면 "우리모두의 잘못이다"라고 이야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일은 뭘하고 말고의 이전에 후지측이 자신이 책임의 주체란것을 먼저 인정해야 합니다.
    물론 caymanlee님의 의도하심이 나쁘거나 틀리단것이 아닙니다.
    또한 정다운님의 글도 좋은 의도를 가지고 좋은뜻으로 쓰신 좋은 글입니다.
    두분다 이사태를 잘 해결해서 서로 반목없이 예전처럼 자전거를 탄다는 것 만으로도 만나면 반가운 사람들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글을 쓰신것을 저도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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