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 본사에서 보내온 프렘교체 중단이유가 다음과 같군요.
1. 사고에 따른 충분한 자료 부족.
반박=> 사망 사고가 나기 전에 두대의 동일 사양에서 동일 부위가 절단된 사고가 있었다. 알기로는 한대는 승용차와 충돌하였고 한 대는 자전거 도로에서 스쿠터와 충돌하였다. 아무리 충돌이 있다해도 동일 부위가 부러진다는 것은 상식으로 봤을 때 분명히 문제가 있었다. 그것도 같은 용접 부위가 떨어 졌다면 불량에대한 면밀한 조사가 불가피 했는데도 이에 대한 조사가 미진했다. 사망사고가 나기전에 이미 회수나 리콜같은 조치를 했어야 했는데 이를 등한시 했다. 상식적으로 프렘이 휜다면 모를까 용접 부위가 떨어 진다는 것은 상상 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이에 더하여 도로에서 자전거가 두동강이 나서 사람이 죽었다. 이것보다 더 충분한 자료가 있는지 알 수가 없다. 자료는 충분하다. 같은 기종 같은 부위가 세대나 동강이 났다. 무엇을 더 어떤 자료를 필요로 하는가.
2. 사고 자전거 증거물 미확보에 대한 정밀 조사 불가능
=>가장 문제가 된 사망사건 프렘은 국과수에서 실험을 하였다. 국과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관이고 이 곳의 발표는 공신력이 있다. 한강 사이클에서도 국과수 결과에 따라 움직이겠다고 공언했다. 결과 보고서 전문을 보지 못하였지만 유족측이 참관한 내용은 이미 알려진대로 피로 누적으로 나왔다. 여기에 무슨 정밀 조사가 필요한가? 피로누적이란 결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과수에서 발표가 된 내용이다. 이걸 믿을 수 없다는 건가? 즉, 누적된 피로가 용접 결함 때문에 크랙을 유발 시켰고 두동강이 난 것이다. 무슨 정밀 조사가 필요하다는 말인지 알 수가 없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이미 두대의 프렘이 동강이 났다.
3. 미국과 독일, 대만 검사소에 따른 조사 결과.
=> 대만이고 미국이고 무슨 검사를 했다는 건지 알 수가 없다. 만약 이 두나라의 검사 결과가 안전 합격으로 나왔으면 오히려 이 두나라를 포함하여 수입상 까지 명백하게 책임을 질 일이다. 헙격증이 있다면 디테일한 내용을 공개하여야 한다. 예를 들어 후미등을 달면 안된다던가 완차사양에 서 부품 하나라도 바꾸면 안된다던가 어떤 지형(예를 들면 산길)에서 타면 안된다던가 하는 코멘트가 있어야 책임을 면할 수가 있다. 그런데 이번 사건은 도로에서 타다가 프렘이 절단 됬다. 합격증과 무슨 연관이 있단 말인가. 자전거는 끌고 가야 안전을 보장하는 합격증을 발행한단 말인가? 도로에서 동강난걸 합격증과 어떤 관련이 있다는 건지 알 수가 없다,
4. MBC 방송에 대한 보도, 싱가폴 방송의 시위 중에 퍼포먼스 장면.
=>방송은 본래 고유기능이 있다. 뉴스거리를 찾아서 떠도는 하이에나와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 뉴스거리는 사람들에게 충격을 줄수있는 사건이나 사고이다. 방송 스스로가 이상한 이해 할 수 없는 일에 대하여 상식적으로 보도를 하였고 화면에 라이더들의 퍼포먼스 장면을 집어 넣었다. 무엇이 잘못이란 말인가? 위의 1. 2. 3 항의 반대이유를 보면 왜 그랬는지 명백하게 알 수가 있다. 이런 자유도 한국 라이더들은 하지 말란 말인가? 분명히 경찰서 집회 신고를 하여 시위를 했고 경찰서에서 나와 시위를 지켜 보았고 평화롭게 하였다. 무엇이 문제인가? 사람이 죽은 사건에 대하여 자발적으로 울분에 찬 라이더들이 모인 순수한 집회다. 이것이 방송에 보도 됬다고 문제 삼는것은 언어도단에 불과하다.
싱가폴 방송을 왜 한국과 연관 짓는가?
이거야 말로 진짜 우끼는 짬뽕 국물이다.
5. 한국 네티즌들의 무분별한 테러에 가까운 음해성 글.
=> 물론 과격한 글과 거친 언어가 있음을 부인 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부차적인 문제다. 문제는 산악용으로 만든 잔차가 왜 부러졌냐에대한 해명이나 보고서가 없이 단지 후미등을 연관시키고 헬멧을 연관 시킨 수입업체의 대응에 먼저 분노가 일어 났음을 직시해야 한다. 동료 라이더. 그 분이 바로 우리 자신 일지도 모르는데 보고만 있으란 말인가? 그정도로 잔차인들이 멍청한 바보이거나 성인군자로 보인단 말인가? 외국에서 이런 일이 발생하면 더 하면 더했지 못하지는 않을 것이다.
6. 국립과학수사연구소의 검안과 감정 결과.
=> 검안과 감정결과가 잔차에 후미등을 달고 광택을 내서 잔차가 두동강이 났다고 나오진 않았을 것이다. 본질을 흐리지 말자. 술을 먹고 탔건 헬멧을 쓰지 않았건 이건 부차적인 문제이다. 본질은 왜 프렘이 부러졌냐는 것이다. 그게 피로누적이던 크랙이던 강아지 오줌이 묻어서 그랬던 왜 세 대나 동일 부위가 절단이 됬냐는 거다. 멀쩡한 자전거가 동강이 난다면 그것도 용접부위가 떨어진다면 수수깡으로 만들었건 다이아몬드로 만들었건 피로누적으로 동강이 났다고 결과가 나올 것이다. 그게 뭐 어쨌단 말인가? 산악 잔차는 비록 프렘이 휘고 깨지는 한이 있더라도 용접부위는 떨어지지 않아야 한다는건 상식이다. 이 상식이 잘못 이란걸 후지측은 증명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은 다음에는 국과수의 감정결과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7. 손해 사정인과 보험사의 소견.
=>So what?
그래서 어쩌란 말인가? 보험회사가 피해자 과실로 몰고 가는건 옳고 방송사는 기사거리를 찾아 방영하는게 무엇이 문제란 말인가? 먼저 이점을 지적한다.
보험회사와 이 문제는 일차적으로 관계가 없다.후지와 대만 제조업체 한국의 한강 사이클과의 문제이다. 보험회사 문제는 이들 세개 회사가 관여된 문제 일 뿐이다. 당면한 문제는 일차적으로 한강 사이클이 해결해야할 문제이다. 교환을 해주건 안해주건 그게 미국 본사로 부터 어떤 연락을 받았던 그게 라이더들과 무슨 관계가 있단 말인가? 해준다고 했으면 해주면 되고 뭐 싫으면 안해주면 된다. 러이더보고 뭘 어쩌란 말인가? 알아서 교환해 줬으니 대충 먹고 떨어지란 말인가? 소비자는 소비자 나름대로 알아서 하면 된다, 사람이 죽은 자전거와 동일 프렘을 타고 다닐 간큰 라이더는 그리 많지 않다.
8.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레임 교체 서비스는 충분한 사고 조사에 따른 결과에 앞서 한강싸이클의 단독 판단에 의해 행하게 된 이유 등.
=>단독이던 짜고치는 고스톱이던 알아서 하면된다. 동영상부터 그러지 않았는가? 한강싸이클이 단독으로 교환을 했다면 굳이 미국 본사의 지시를 따를 이유가 어디에 있는지 논리가 빈약하다. 아니 세상에 수입사가 자기네 잔차 들여와 팔아 주는데도 막는 본사가 어디에 있단 말인지 내 머리로는 이해가 안된다. 이게 아니면 한강 사이클은 대만과 컨택하여 그동안 무상으로 들여와 공급했다는 얘긴데 이걸 미국 회사가 막는다는 반증이 아닌가? 후지 잔차의 신용을 회복하려고 수입사 자체적으로 노력하는 걸 막는 이유 치고는 상당히 빈약하여 애처러움을 느낀다. 아무리 한국 시장이 작아도 그렇지 수입사의 노력을 꺽는 일을 자행하다니 이것은 국가에 대한 일종의 모독이다. 애국심 만이 해결할 문제이다.
1. 사고에 따른 충분한 자료 부족.
반박=> 사망 사고가 나기 전에 두대의 동일 사양에서 동일 부위가 절단된 사고가 있었다. 알기로는 한대는 승용차와 충돌하였고 한 대는 자전거 도로에서 스쿠터와 충돌하였다. 아무리 충돌이 있다해도 동일 부위가 부러진다는 것은 상식으로 봤을 때 분명히 문제가 있었다. 그것도 같은 용접 부위가 떨어 졌다면 불량에대한 면밀한 조사가 불가피 했는데도 이에 대한 조사가 미진했다. 사망사고가 나기전에 이미 회수나 리콜같은 조치를 했어야 했는데 이를 등한시 했다. 상식적으로 프렘이 휜다면 모를까 용접 부위가 떨어 진다는 것은 상상 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이에 더하여 도로에서 자전거가 두동강이 나서 사람이 죽었다. 이것보다 더 충분한 자료가 있는지 알 수가 없다. 자료는 충분하다. 같은 기종 같은 부위가 세대나 동강이 났다. 무엇을 더 어떤 자료를 필요로 하는가.
2. 사고 자전거 증거물 미확보에 대한 정밀 조사 불가능
=>가장 문제가 된 사망사건 프렘은 국과수에서 실험을 하였다. 국과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관이고 이 곳의 발표는 공신력이 있다. 한강 사이클에서도 국과수 결과에 따라 움직이겠다고 공언했다. 결과 보고서 전문을 보지 못하였지만 유족측이 참관한 내용은 이미 알려진대로 피로 누적으로 나왔다. 여기에 무슨 정밀 조사가 필요한가? 피로누적이란 결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과수에서 발표가 된 내용이다. 이걸 믿을 수 없다는 건가? 즉, 누적된 피로가 용접 결함 때문에 크랙을 유발 시켰고 두동강이 난 것이다. 무슨 정밀 조사가 필요하다는 말인지 알 수가 없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이미 두대의 프렘이 동강이 났다.
3. 미국과 독일, 대만 검사소에 따른 조사 결과.
=> 대만이고 미국이고 무슨 검사를 했다는 건지 알 수가 없다. 만약 이 두나라의 검사 결과가 안전 합격으로 나왔으면 오히려 이 두나라를 포함하여 수입상 까지 명백하게 책임을 질 일이다. 헙격증이 있다면 디테일한 내용을 공개하여야 한다. 예를 들어 후미등을 달면 안된다던가 완차사양에 서 부품 하나라도 바꾸면 안된다던가 어떤 지형(예를 들면 산길)에서 타면 안된다던가 하는 코멘트가 있어야 책임을 면할 수가 있다. 그런데 이번 사건은 도로에서 타다가 프렘이 절단 됬다. 합격증과 무슨 연관이 있단 말인가. 자전거는 끌고 가야 안전을 보장하는 합격증을 발행한단 말인가? 도로에서 동강난걸 합격증과 어떤 관련이 있다는 건지 알 수가 없다,
4. MBC 방송에 대한 보도, 싱가폴 방송의 시위 중에 퍼포먼스 장면.
=>방송은 본래 고유기능이 있다. 뉴스거리를 찾아서 떠도는 하이에나와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 뉴스거리는 사람들에게 충격을 줄수있는 사건이나 사고이다. 방송 스스로가 이상한 이해 할 수 없는 일에 대하여 상식적으로 보도를 하였고 화면에 라이더들의 퍼포먼스 장면을 집어 넣었다. 무엇이 잘못이란 말인가? 위의 1. 2. 3 항의 반대이유를 보면 왜 그랬는지 명백하게 알 수가 있다. 이런 자유도 한국 라이더들은 하지 말란 말인가? 분명히 경찰서 집회 신고를 하여 시위를 했고 경찰서에서 나와 시위를 지켜 보았고 평화롭게 하였다. 무엇이 문제인가? 사람이 죽은 사건에 대하여 자발적으로 울분에 찬 라이더들이 모인 순수한 집회다. 이것이 방송에 보도 됬다고 문제 삼는것은 언어도단에 불과하다.
싱가폴 방송을 왜 한국과 연관 짓는가?
이거야 말로 진짜 우끼는 짬뽕 국물이다.
5. 한국 네티즌들의 무분별한 테러에 가까운 음해성 글.
=> 물론 과격한 글과 거친 언어가 있음을 부인 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부차적인 문제다. 문제는 산악용으로 만든 잔차가 왜 부러졌냐에대한 해명이나 보고서가 없이 단지 후미등을 연관시키고 헬멧을 연관 시킨 수입업체의 대응에 먼저 분노가 일어 났음을 직시해야 한다. 동료 라이더. 그 분이 바로 우리 자신 일지도 모르는데 보고만 있으란 말인가? 그정도로 잔차인들이 멍청한 바보이거나 성인군자로 보인단 말인가? 외국에서 이런 일이 발생하면 더 하면 더했지 못하지는 않을 것이다.
6. 국립과학수사연구소의 검안과 감정 결과.
=> 검안과 감정결과가 잔차에 후미등을 달고 광택을 내서 잔차가 두동강이 났다고 나오진 않았을 것이다. 본질을 흐리지 말자. 술을 먹고 탔건 헬멧을 쓰지 않았건 이건 부차적인 문제이다. 본질은 왜 프렘이 부러졌냐는 것이다. 그게 피로누적이던 크랙이던 강아지 오줌이 묻어서 그랬던 왜 세 대나 동일 부위가 절단이 됬냐는 거다. 멀쩡한 자전거가 동강이 난다면 그것도 용접부위가 떨어진다면 수수깡으로 만들었건 다이아몬드로 만들었건 피로누적으로 동강이 났다고 결과가 나올 것이다. 그게 뭐 어쨌단 말인가? 산악 잔차는 비록 프렘이 휘고 깨지는 한이 있더라도 용접부위는 떨어지지 않아야 한다는건 상식이다. 이 상식이 잘못 이란걸 후지측은 증명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은 다음에는 국과수의 감정결과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7. 손해 사정인과 보험사의 소견.
=>So what?
그래서 어쩌란 말인가? 보험회사가 피해자 과실로 몰고 가는건 옳고 방송사는 기사거리를 찾아 방영하는게 무엇이 문제란 말인가? 먼저 이점을 지적한다.
보험회사와 이 문제는 일차적으로 관계가 없다.후지와 대만 제조업체 한국의 한강 사이클과의 문제이다. 보험회사 문제는 이들 세개 회사가 관여된 문제 일 뿐이다. 당면한 문제는 일차적으로 한강 사이클이 해결해야할 문제이다. 교환을 해주건 안해주건 그게 미국 본사로 부터 어떤 연락을 받았던 그게 라이더들과 무슨 관계가 있단 말인가? 해준다고 했으면 해주면 되고 뭐 싫으면 안해주면 된다. 러이더보고 뭘 어쩌란 말인가? 알아서 교환해 줬으니 대충 먹고 떨어지란 말인가? 소비자는 소비자 나름대로 알아서 하면 된다, 사람이 죽은 자전거와 동일 프렘을 타고 다닐 간큰 라이더는 그리 많지 않다.
8.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레임 교체 서비스는 충분한 사고 조사에 따른 결과에 앞서 한강싸이클의 단독 판단에 의해 행하게 된 이유 등.
=>단독이던 짜고치는 고스톱이던 알아서 하면된다. 동영상부터 그러지 않았는가? 한강싸이클이 단독으로 교환을 했다면 굳이 미국 본사의 지시를 따를 이유가 어디에 있는지 논리가 빈약하다. 아니 세상에 수입사가 자기네 잔차 들여와 팔아 주는데도 막는 본사가 어디에 있단 말인지 내 머리로는 이해가 안된다. 이게 아니면 한강 사이클은 대만과 컨택하여 그동안 무상으로 들여와 공급했다는 얘긴데 이걸 미국 회사가 막는다는 반증이 아닌가? 후지 잔차의 신용을 회복하려고 수입사 자체적으로 노력하는 걸 막는 이유 치고는 상당히 빈약하여 애처러움을 느낀다. 아무리 한국 시장이 작아도 그렇지 수입사의 노력을 꺽는 일을 자행하다니 이것은 국가에 대한 일종의 모독이다. 애국심 만이 해결할 문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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