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4월8일 우면산에서 녹화방송촬영이 있었습니다.
자전거와 인연을 맺다 보니 이런 일도 경험하게 되네요.....ㅡ,.ㅡ;;
KBS2에서 평일 저녁 6시40분에 방송한다는 '웰빙 건강테크'라고 연예인 분들을 매일 모셔
서 건강하게 사는 비결...뭐 이런 프로였는데,
우리 '끌바'의 회원이신 '노땅캬슈님'(가수: 김세환님)의 촬영분이 있었습니다.
우리 나라에 가장 먼저 MTB를 시작하신 분이시죠. 아직도 나이를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건강하시고, 실력도 수준급이십니다.
그래서 같은 회원들인 저와 세발이님, 놀부님, 리마님, 날초님 그리고 빅스의 양사장님이 같이 도와 드렸습니다.
방송출연이라곤 초등학교6학년때 불우이웃돕기 성금내러 잠깐 출연?한적 뿐인데....마이 쌩둥 맞었습니다.
세환님이 못보던 새 자전거를 가지고 오셨는데, 산악자전거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신 분이라고 새삼 느꼈습니다.
그동안 Seven을 비롯한 모든 유명한 자전거들을 타셨는데 이번에도 Custom 제작인 Serotta를 가지고 오셨더군요....
그날 처음 타시는 것이라는데, 마음에 딱 드신다고 하더군요.
모든 튜브 접합부위와 stay는 강하고 가벼운 티타늄이고, Top, Down tube는 탄성 좋은 카본으로 구성되어 있더군요. 각 소재의 장점을 다가지고 있는듯... 특이하고 멋있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명품을....ㅡ,.ㅡ;;
30분 방송분인데 PD분이 꼼꼼하게 촬영하시는라 몇번을 '다시,다시' 하며 거의 우면산 두바퀴쯤 탔습니다.
긴장해서 그런지 제법 힘이 들더군요......ㅠㅠ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방송에서도 연예인들을 앞세워 이런 프로그램을 앞다투어 만드나 봅니다.
힘들지만 색다른 경험이였습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구요.
같이 산악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께 누가 되지 않았나 싶군요.....
오늘 시간 되시면 보셔요...4월19일(수)오후6시40분 KBS2 '웰빙 건강테크'
고맙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