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접대가 있어서 지금 거의 새벽 4시경 집에 들어왔습니다.
술 한잔 하면서도 후지 사태가 뇌리를 떠나지 않아 안타깝고 분노가 치솟아 올랐습니다.
거래처 직원에게 내색 할 수는 없고 억지 웃음만 띄고 말았습니다.
집에 들어와 다시 컴을 켜니 여러분들이 글을 올리셨군요.
이젠 다 까놓고 해봅시다.
우리 라이더들이 이토록 분노하는 이유를 한강 싸이클은 진짜 모를까요?
아닙니다. 사람인 이상 일반인들의 분노를 모를리가 업습니다.
그렇다면 라이더들의 분노를 자극하면서 까지 첨부터 이런 동영상과 공지를 올리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잔짜 그 내면의 이유는 무엇일까요?
참으로 참담하게도 그 것은 돈이라고 봅니다.
모든 반박과 자기 합리화의 목적은 유족에게 보상금을 적게 지불하고 다시 법적으로 완벽하게 만든 뒤에 후지를 씹은 라이더들을 엮어서 물먹이는데 목적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다른 하나는 국과수의 감정 결과가 잔차의 피로 누적이라고 나왔기에 워런티를 적용하여 후지 잔차의 제조 결함은 아니다라고 몰고갈 예정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서 보상금을 적게 지불하고 여기에 태클을 들어온 저를 비롯하여 몇몇 라이더들을 법으로 엮어 보겠다는 심상입니다.
동영상과 공지를 올린 목적이 여기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을 겁니다.
자, 동호인 여러분,
논리적으로 아무리 질문을 한다해도 불리한 대답은 하지 않을 겁니다.
오로지 빈틈을 파고들어 그것을 확대 재생산하여 법적으로 유리하게 이용할 것입니다.
물론 여기에 대한 반론은 부산 쪽에서 충분히 준비하고 있기에 걱정은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우롱당한 라이더들의 자존심과 땅에 떨어진 명예는 어떻게 건질 수가 있겠습니까? 고 용마님의 억울한 죽음도 안타깝지만 이런 꼴을 안다면 지하에서 통곡할 것입니다. 얼마나 억울합니까? 그 죽음이 동영상에 나오는 것처럼 일행을 추월해서, 사거리를 지나서 헬멧을 안써서 술을 먹어서 발생한 것입니까? 한마디로 개 풀 뜯는 소리입니다.
프렘이 왜 동강이 났냐 입니다. 용접부위가 왜 떨어지냐 입니다.
이걸 후지 잔차는 국과수 발표를 연기하니 용도에 맞게 타니 되도 않는 소리로 땜빵하고 있는데 전부 잡소리에 불과 합니다. 본질은 프렘의 용접부위가 떨어지는게 정상이냐 아니냐만 공지하면 되는걸 이걸 감추기 위해 온 갖 것들을 다 끌어모아 이리저리 땜빵하고 있습니다.
정말이지 너무나 억울하고 분합니다.
일개 수입상이 대한 민국의 라이더를 우롱하고 법을 들이밀어 책임 운운하여 밀어 붙이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만원 씩만 내도 억 단위는 넘습니다.
변호사 어쩌고 하지만 변호사가 어디 후지 변호하는 변호사만 있습니까?
많은 회원들이 나선다면 저쪽 변호사도 감히 나서지는 못할 겁니다. 방송에 나가고 일반인들이 알고 문제 제기를 한다면 아무리 변호사라도 자기 앞길이 있는데 함부로 나서지는 못합니다. 정치적으로 알려야 하고 인터넷 매체에도 알려야하고 전 세계적으로 이번 사태를 알려야 합니다. 한강 사이클도 문제지만 후지 본사와 대만 제조 업체도 분명히 책임이 있습니다.
동호인 여러분 힘을 모아야 합니다.
일개 수입상의 어거지에 무너지면 안됩니다. 한국 라이더의 자존심이 있습니다. 한 젊은이의 억을한 죽음을 헛되이 보내면 안됩니다. 우리 라이더들은 고 용마님을 부활시킬 순 없어도 가신분을 두번 죽이는 일에는 강력하게 나서야 합니다.
현재 돌아가는 후지의 대응을 보면 앞길을 짐작 못하는 건 아니지만 , 비록 닭쫓던 개 지붕쳐다보는 일이 있더라도 우리는 싸워야 합니다. 세상이 이렇게 흘러가서는 안됩니다.
여러분 제발이지 힘을 모아 주십시요.
천리마 님과 주위 분들이 일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도와야 합니다. 힘들고 지치더라도 이번 싸움은 이겨야 할 의무가 우리에게 있습니다.
선택이 아닌 라이더들이 지켜야 할 의무입니다.
힘을 모아 주시길 두손모아 부탁드립니다.
술 한잔 하면서도 후지 사태가 뇌리를 떠나지 않아 안타깝고 분노가 치솟아 올랐습니다.
거래처 직원에게 내색 할 수는 없고 억지 웃음만 띄고 말았습니다.
집에 들어와 다시 컴을 켜니 여러분들이 글을 올리셨군요.
이젠 다 까놓고 해봅시다.
우리 라이더들이 이토록 분노하는 이유를 한강 싸이클은 진짜 모를까요?
아닙니다. 사람인 이상 일반인들의 분노를 모를리가 업습니다.
그렇다면 라이더들의 분노를 자극하면서 까지 첨부터 이런 동영상과 공지를 올리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잔짜 그 내면의 이유는 무엇일까요?
참으로 참담하게도 그 것은 돈이라고 봅니다.
모든 반박과 자기 합리화의 목적은 유족에게 보상금을 적게 지불하고 다시 법적으로 완벽하게 만든 뒤에 후지를 씹은 라이더들을 엮어서 물먹이는데 목적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다른 하나는 국과수의 감정 결과가 잔차의 피로 누적이라고 나왔기에 워런티를 적용하여 후지 잔차의 제조 결함은 아니다라고 몰고갈 예정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서 보상금을 적게 지불하고 여기에 태클을 들어온 저를 비롯하여 몇몇 라이더들을 법으로 엮어 보겠다는 심상입니다.
동영상과 공지를 올린 목적이 여기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을 겁니다.
자, 동호인 여러분,
논리적으로 아무리 질문을 한다해도 불리한 대답은 하지 않을 겁니다.
오로지 빈틈을 파고들어 그것을 확대 재생산하여 법적으로 유리하게 이용할 것입니다.
물론 여기에 대한 반론은 부산 쪽에서 충분히 준비하고 있기에 걱정은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우롱당한 라이더들의 자존심과 땅에 떨어진 명예는 어떻게 건질 수가 있겠습니까? 고 용마님의 억울한 죽음도 안타깝지만 이런 꼴을 안다면 지하에서 통곡할 것입니다. 얼마나 억울합니까? 그 죽음이 동영상에 나오는 것처럼 일행을 추월해서, 사거리를 지나서 헬멧을 안써서 술을 먹어서 발생한 것입니까? 한마디로 개 풀 뜯는 소리입니다.
프렘이 왜 동강이 났냐 입니다. 용접부위가 왜 떨어지냐 입니다.
이걸 후지 잔차는 국과수 발표를 연기하니 용도에 맞게 타니 되도 않는 소리로 땜빵하고 있는데 전부 잡소리에 불과 합니다. 본질은 프렘의 용접부위가 떨어지는게 정상이냐 아니냐만 공지하면 되는걸 이걸 감추기 위해 온 갖 것들을 다 끌어모아 이리저리 땜빵하고 있습니다.
정말이지 너무나 억울하고 분합니다.
일개 수입상이 대한 민국의 라이더를 우롱하고 법을 들이밀어 책임 운운하여 밀어 붙이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만원 씩만 내도 억 단위는 넘습니다.
변호사 어쩌고 하지만 변호사가 어디 후지 변호하는 변호사만 있습니까?
많은 회원들이 나선다면 저쪽 변호사도 감히 나서지는 못할 겁니다. 방송에 나가고 일반인들이 알고 문제 제기를 한다면 아무리 변호사라도 자기 앞길이 있는데 함부로 나서지는 못합니다. 정치적으로 알려야 하고 인터넷 매체에도 알려야하고 전 세계적으로 이번 사태를 알려야 합니다. 한강 사이클도 문제지만 후지 본사와 대만 제조 업체도 분명히 책임이 있습니다.
동호인 여러분 힘을 모아야 합니다.
일개 수입상의 어거지에 무너지면 안됩니다. 한국 라이더의 자존심이 있습니다. 한 젊은이의 억을한 죽음을 헛되이 보내면 안됩니다. 우리 라이더들은 고 용마님을 부활시킬 순 없어도 가신분을 두번 죽이는 일에는 강력하게 나서야 합니다.
현재 돌아가는 후지의 대응을 보면 앞길을 짐작 못하는 건 아니지만 , 비록 닭쫓던 개 지붕쳐다보는 일이 있더라도 우리는 싸워야 합니다. 세상이 이렇게 흘러가서는 안됩니다.
여러분 제발이지 힘을 모아 주십시요.
천리마 님과 주위 분들이 일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도와야 합니다. 힘들고 지치더라도 이번 싸움은 이겨야 할 의무가 우리에게 있습니다.
선택이 아닌 라이더들이 지켜야 할 의무입니다.
힘을 모아 주시길 두손모아 부탁드립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