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에서야 후지에서 배포한 동영상을 보았는데요.
정확하게 국과수 발표결과는 무엇이란 말입니까??
예전에 왈바에 올라온글보면 '용접부위가 떨어졌다, 완전 결함이다'라는 글들을보고
그런가부다했는데, 국과수 결과를 보니 용접부때분이 아니라 피로누적에 의한사고라하고..
이전글들 검색해서 궁금증을 해소하려했으나 뒤로 넘어가도넘어가도 후지 욕하는거외에
자세한 설명글을 못찾겠네요.
도대체 용접불량인겁니까, 알루미늄의 피로누적인겁니까??
만약 피로누적이 원인이라면, 그 책임은 후지에 있는건가요?? 아님 알루미늄 제조사??
그리고 피로누적에 대한 객관적 통계자료는 없는건가요?
2년만에 피로누적으로 프레임절단이 원인이라면, '2년동안 24시간 쉬지않고 자전거를
타도 피로누적으로 절단되지는 않으며, 절단된 경우는 불량이라고할수있다'라든가 하는
뭔가 명확한 기준이란것도 몰겠고...
다시한번 질문드리겠습니다.
이번 후지사고의 원인은 무엇인가요? 용접불량? 피로누적?
두 경우 중 어느경우가 후지의 책임인지??
그럼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립니다!!
정확하게 국과수 발표결과는 무엇이란 말입니까??
예전에 왈바에 올라온글보면 '용접부위가 떨어졌다, 완전 결함이다'라는 글들을보고
그런가부다했는데, 국과수 결과를 보니 용접부때분이 아니라 피로누적에 의한사고라하고..
이전글들 검색해서 궁금증을 해소하려했으나 뒤로 넘어가도넘어가도 후지 욕하는거외에
자세한 설명글을 못찾겠네요.
도대체 용접불량인겁니까, 알루미늄의 피로누적인겁니까??
만약 피로누적이 원인이라면, 그 책임은 후지에 있는건가요?? 아님 알루미늄 제조사??
그리고 피로누적에 대한 객관적 통계자료는 없는건가요?
2년만에 피로누적으로 프레임절단이 원인이라면, '2년동안 24시간 쉬지않고 자전거를
타도 피로누적으로 절단되지는 않으며, 절단된 경우는 불량이라고할수있다'라든가 하는
뭔가 명확한 기준이란것도 몰겠고...
다시한번 질문드리겠습니다.
이번 후지사고의 원인은 무엇인가요? 용접불량? 피로누적?
두 경우 중 어느경우가 후지의 책임인지??
그럼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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