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은 산이고 물은 물입니다.
프레임에 대한 안전성 확인 및 유족에 대한 보상에 초점을 맞췄으면 합니다.
후지측에서는 인정하기 실켓지만 특정 연도, 특정 모델의 특정 부위에서 반복적으로 일어난 파손 때문에 프레임 교체를 실시한다는 것만으로, 프레임의 안전성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정한 것과 진배없다 생각됩니다. 큰 용기를 내지 않는다면 메이커의 이미지 실추 때문에 공식적인 언급은 회피하겠죠... 결국 프레임의 안전율이 부족하다는 것은 알사람은 다아는 사실아닌지요?
유족에 대한 보상문제도 후지측에서 큰 결단을 내리지 않는다면 서로의 골만 더 깊어 질것이라 생각됩니다. 현시점에서는 법의 판단에 맡기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혹시 법에 조애가 깊은 분은 안계신지요?
한강변 자전거도로에서 보행자와 사고가 나면 무조건 자전거의 책임이라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강자이기 때문이죠.
강자(?)의 아량이 필요한 때가 아닌지요?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진 사안에 대해서 후지측에서 매끄럽게 처리한다면,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는 기회도 될터인데....
게시판에서 싸우는 것은 무조건 안 된다고 봅니다. 어느것 하나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못한다는 것을 다른 사이트에서도 경험했기에...
백論이 불여일行입니다.
프레임에 대한 안전성 확인 및 유족에 대한 보상에 초점을 맞췄으면 합니다.
후지측에서는 인정하기 실켓지만 특정 연도, 특정 모델의 특정 부위에서 반복적으로 일어난 파손 때문에 프레임 교체를 실시한다는 것만으로, 프레임의 안전성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정한 것과 진배없다 생각됩니다. 큰 용기를 내지 않는다면 메이커의 이미지 실추 때문에 공식적인 언급은 회피하겠죠... 결국 프레임의 안전율이 부족하다는 것은 알사람은 다아는 사실아닌지요?
유족에 대한 보상문제도 후지측에서 큰 결단을 내리지 않는다면 서로의 골만 더 깊어 질것이라 생각됩니다. 현시점에서는 법의 판단에 맡기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혹시 법에 조애가 깊은 분은 안계신지요?
한강변 자전거도로에서 보행자와 사고가 나면 무조건 자전거의 책임이라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강자이기 때문이죠.
강자(?)의 아량이 필요한 때가 아닌지요?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진 사안에 대해서 후지측에서 매끄럽게 처리한다면,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는 기회도 될터인데....
게시판에서 싸우는 것은 무조건 안 된다고 봅니다. 어느것 하나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 못한다는 것을 다른 사이트에서도 경험했기에...
백論이 불여일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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