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마님 사건이 터지고 나서 올라온글들을 스크랩해서 올립니다.
글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강측의 성의 없는 태도에
우리는 악해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후지측 게시판에서 글을 읽을때마다.. 이 사람들 진정 사과할 마음조차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전 분명히 봤습니다.
이번에 동영상 잘만들면 자전거 한대 내려주냐고 적은글을
제정신이십니까?
동영상으로 트집 잘 잡아서 돈좀 벌어볼려고 하셨습니까?
이번일로 전혀 관계없던 분들까지 나서서 이렇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몰지각한 사람들로 인해 상처도 받았을것이고...
허탈함도 느꼈을것입니다.
진실은 언제나 승리한다고 저는 믿습니다.
결과가 어이없이 끝나더라도... 끝까지 이 이일을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2월 22일에 사건이 터지고 난 후에 올라온 글입니다.
이때까지만해도 우리는 후지측을 비난하지도 않았고..
우리는 긍정적인 대답을 기대하고있으면서...
더불어 아무런 준비없이 "순진하게" 후지측만 믿고있었습니다.
▶조망간 업체측의 대안이 나올것 같으니 그때 까지만 잠시 .. 참아 주십시요.
이런 문제는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판단해서 말을 뱉어야 합니다. 더더욱 조심스럽구요..
최소 오늘 어느정도 결론이 나올것 같은 모습이니 유족을 위해서라도 잠시 토론을 중단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쓸데 없는 논쟁에 휩싸이지 마시고 논쟁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잠시만,,요.◀
그리고 2월 23일에 올라온 글입니다.
이때도 순진했죠..... 과연 그분들은 대만까지 가셔서 무엇을 했는지 궁금합니다.
아마 그 재수없는 동영상 제작하고 있었겠죠?
▶후지자전거 홈페이지에 리콜 관련 안내가 올라와 있습니다.(리콜이 아니고 서비스였죠!)
그러나 자세한 내용이나 일정은 없습니다. 참고만 하시고요,,
아직은 국가수의 조사가 끝나지 않았으므로 좀더 있어야 할것 같구요.
우선 후지한국총판 대표자가 대만에 가셨습니다. 다음주 월요일 각국 중역들이 모여서 이번 문제에 대해서 논의 한다고 합니다
거기서 논의된 내용을 가지고 한국으로 어떠한 복안을 가지고 올 것 입니다.
"일단은 후지측의 답변은 긍정적 입니다." (뒤통수내리칠 준비를 하고있는지도 몰랐죠.....)
유족문제가 우선적으로 해결 되어야 할 것 입니다, 유족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서는 아무것도 기대할 수 없습니다.그 후 프레임의 리콜이던 환불이던 어떤 조치가 있어야 할것입니다.
이제껏 부산에서 침묵을 지키고 있는것은 그만큼 더 많은 할말과.. 결속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후지측에서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내용이 정리되지 않아서 두서가 없습니다. 양해해 주십시요.◀
--------------------------------------------------------------------
이번글은 유족측에서 보다못해 올린글입니다.
글을 읽어보시면 알겠지만... 사기꾼도 아니고 허위사실을 공지로 올렸더군요.
유족측은 바본줄 아시나봅니다.
▶도대체 한강싸이클은 무엇을 근거로 유족과의 보상문제가 상당히 진척된 상태라고 글을 올릴수 있는지 의문이군요, 우리측에서는 아직 별다른 공지를 받지도 못했는데... 한강측에서는 이런식으로 동호인들에게 일을 제대로 잘 진행하고 있는듯이 얘기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한강 싸이클 공지에 이런 내용이 떴네요...◀
>
>사고처리 진행에 대하여... 관리자 2006-03-02
>
>안녕하십니까?
>
>금번 사고로 인하여 후지바이크를 사랑해주신 모든 고객여러분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
>이번 일을 해결하고자 현재 모든 관계자가 대만에 출국한 상태에 있으며
>원만한 해결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현재 유족보상 문제는 후지본사와 상당히 진척된 상태며 관련 모든 프레임 및
>장비를 대만에 보내어 자체검사및 대만 자전거 안전 검사소에서 해당 프레임및
>기타 프레임의 안전성 검사를 의뢰하여 검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또한 이미 발표한 대로 수입원인 한강싸이클에서 자전거의 안전성을 미국 후지본사측에
>강력히 주장하여 검사 결과와 상관없이 해당 사고 모델인 04년도 프레임(altair2)을
>전량 교체할 것입니다. 이에따라 프레임 생산일정및 교체일정등에 따른 업무처리절차를
>논의중에 있습니다. 이문제 또한 빠른시일 안에 이루어 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은 관계자 모두가 귀국하는 대로 공지할 것 이며
>일시는 3월4일(토요일) 오후쯤에 본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할 예정입니다.
>
>관계자가 모두 출국한 상태라 공지가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시한번 고인및 유족에게 조의를 표하며 유족보상문제및 안전한 라이딩을 위하여
>후지바이크 수입원인 한강싸이클에서는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 을 약속 드립니다.
그리고 기다린끝에 나온 "동영상" 뒤통수 졸라 쎄게 친 동영상으로 유명하죠.
3월 7일에 올라온 글입니다.
지난 일요일 유족과 후지측의 협의는 결렬됐습니다.
대만 공장에서 가입한 보험외에는 유족이 법으로 하던지 알아서 하라고 했다네요.
그 보험금이란게 미미한데다 무엇보다 그들의 무성의에 유족 입장에선 너무 황당하고
억울한 것이죠. 망자에 대한 진정한 사죄의 마음은 하나도 없는건지... 참..
게다가 그들이 제작한 동영상이란게 별 해괴망측한 스펙 차이를 열거하며
프레임 절단의 원인이 있는듯한 인상을 주면서, 문제가 된 04년식이 아니라
05년식 프레임을 테스트 해서는 아무 문제가 없는 합격품이라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참 요상한 짓거리죠.
자기들이 기다려 달라고 해서 기다려줬더니 고작 이런 동영상이나 만들고...
문제가 된 프레임의 리콜은 너무나도 당연한 것입니다.
일의 순서가
우선 유족에게 최선의 보상을 하고 프레임 문제를 성심 성의껏 해결해야 되는 것 아닙니까.
그러지않고선 이땅에 후지란 없습니다.
여러분들은 왈바에 접속하면서 꼭 한번씩 자유게시판을 열람하시고
이 문제가 어떻게 처리되는지를 예의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시다.
글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강측의 성의 없는 태도에
우리는 악해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후지측 게시판에서 글을 읽을때마다.. 이 사람들 진정 사과할 마음조차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전 분명히 봤습니다.
이번에 동영상 잘만들면 자전거 한대 내려주냐고 적은글을
제정신이십니까?
동영상으로 트집 잘 잡아서 돈좀 벌어볼려고 하셨습니까?
이번일로 전혀 관계없던 분들까지 나서서 이렇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몰지각한 사람들로 인해 상처도 받았을것이고...
허탈함도 느꼈을것입니다.
진실은 언제나 승리한다고 저는 믿습니다.
결과가 어이없이 끝나더라도... 끝까지 이 이일을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2월 22일에 사건이 터지고 난 후에 올라온 글입니다.
이때까지만해도 우리는 후지측을 비난하지도 않았고..
우리는 긍정적인 대답을 기대하고있으면서...
더불어 아무런 준비없이 "순진하게" 후지측만 믿고있었습니다.
▶조망간 업체측의 대안이 나올것 같으니 그때 까지만 잠시 .. 참아 주십시요.
이런 문제는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판단해서 말을 뱉어야 합니다. 더더욱 조심스럽구요..
최소 오늘 어느정도 결론이 나올것 같은 모습이니 유족을 위해서라도 잠시 토론을 중단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쓸데 없는 논쟁에 휩싸이지 마시고 논쟁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잠시만,,요.◀
그리고 2월 23일에 올라온 글입니다.
이때도 순진했죠..... 과연 그분들은 대만까지 가셔서 무엇을 했는지 궁금합니다.
아마 그 재수없는 동영상 제작하고 있었겠죠?
▶후지자전거 홈페이지에 리콜 관련 안내가 올라와 있습니다.(리콜이 아니고 서비스였죠!)
그러나 자세한 내용이나 일정은 없습니다. 참고만 하시고요,,
아직은 국가수의 조사가 끝나지 않았으므로 좀더 있어야 할것 같구요.
우선 후지한국총판 대표자가 대만에 가셨습니다. 다음주 월요일 각국 중역들이 모여서 이번 문제에 대해서 논의 한다고 합니다
거기서 논의된 내용을 가지고 한국으로 어떠한 복안을 가지고 올 것 입니다.
"일단은 후지측의 답변은 긍정적 입니다." (뒤통수내리칠 준비를 하고있는지도 몰랐죠.....)
유족문제가 우선적으로 해결 되어야 할 것 입니다, 유족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서는 아무것도 기대할 수 없습니다.그 후 프레임의 리콜이던 환불이던 어떤 조치가 있어야 할것입니다.
이제껏 부산에서 침묵을 지키고 있는것은 그만큼 더 많은 할말과.. 결속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후지측에서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내용이 정리되지 않아서 두서가 없습니다. 양해해 주십시요.◀
--------------------------------------------------------------------
이번글은 유족측에서 보다못해 올린글입니다.
글을 읽어보시면 알겠지만... 사기꾼도 아니고 허위사실을 공지로 올렸더군요.
유족측은 바본줄 아시나봅니다.
▶도대체 한강싸이클은 무엇을 근거로 유족과의 보상문제가 상당히 진척된 상태라고 글을 올릴수 있는지 의문이군요, 우리측에서는 아직 별다른 공지를 받지도 못했는데... 한강측에서는 이런식으로 동호인들에게 일을 제대로 잘 진행하고 있는듯이 얘기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한강 싸이클 공지에 이런 내용이 떴네요...◀
>
>사고처리 진행에 대하여... 관리자 2006-03-02
>
>안녕하십니까?
>
>금번 사고로 인하여 후지바이크를 사랑해주신 모든 고객여러분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
>이번 일을 해결하고자 현재 모든 관계자가 대만에 출국한 상태에 있으며
>원만한 해결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현재 유족보상 문제는 후지본사와 상당히 진척된 상태며 관련 모든 프레임 및
>장비를 대만에 보내어 자체검사및 대만 자전거 안전 검사소에서 해당 프레임및
>기타 프레임의 안전성 검사를 의뢰하여 검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또한 이미 발표한 대로 수입원인 한강싸이클에서 자전거의 안전성을 미국 후지본사측에
>강력히 주장하여 검사 결과와 상관없이 해당 사고 모델인 04년도 프레임(altair2)을
>전량 교체할 것입니다. 이에따라 프레임 생산일정및 교체일정등에 따른 업무처리절차를
>논의중에 있습니다. 이문제 또한 빠른시일 안에 이루어 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은 관계자 모두가 귀국하는 대로 공지할 것 이며
>일시는 3월4일(토요일) 오후쯤에 본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할 예정입니다.
>
>관계자가 모두 출국한 상태라 공지가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시한번 고인및 유족에게 조의를 표하며 유족보상문제및 안전한 라이딩을 위하여
>후지바이크 수입원인 한강싸이클에서는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 을 약속 드립니다.
그리고 기다린끝에 나온 "동영상" 뒤통수 졸라 쎄게 친 동영상으로 유명하죠.
3월 7일에 올라온 글입니다.
지난 일요일 유족과 후지측의 협의는 결렬됐습니다.
대만 공장에서 가입한 보험외에는 유족이 법으로 하던지 알아서 하라고 했다네요.
그 보험금이란게 미미한데다 무엇보다 그들의 무성의에 유족 입장에선 너무 황당하고
억울한 것이죠. 망자에 대한 진정한 사죄의 마음은 하나도 없는건지... 참..
게다가 그들이 제작한 동영상이란게 별 해괴망측한 스펙 차이를 열거하며
프레임 절단의 원인이 있는듯한 인상을 주면서, 문제가 된 04년식이 아니라
05년식 프레임을 테스트 해서는 아무 문제가 없는 합격품이라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참 요상한 짓거리죠.
자기들이 기다려 달라고 해서 기다려줬더니 고작 이런 동영상이나 만들고...
문제가 된 프레임의 리콜은 너무나도 당연한 것입니다.
일의 순서가
우선 유족에게 최선의 보상을 하고 프레임 문제를 성심 성의껏 해결해야 되는 것 아닙니까.
그러지않고선 이땅에 후지란 없습니다.
여러분들은 왈바에 접속하면서 꼭 한번씩 자유게시판을 열람하시고
이 문제가 어떻게 처리되는지를 예의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시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