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개인적인 공식입니다,ㅋㅋㅋ
잔차소가\1,000,000원
납품가\600,000원 마진40% 더 낮을수도 있다고봅니다.-10%정도 폼목에 따라 다를수 있겠죠?
수입가\420.000원 이것저것 포함된가격 같은 생각입니다.수량에 따라 더 내려갈수도 있져.(*독점으로 수입을 한다면)
중요한건 한강사이클 수입상 도매마진,소매마진 동시에 취할수있는곳
소매점들에게는 현금보상보다는 현물보상으로~~~
대부분 수입업 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대강 짐작이 가실겁니다.
요즘보면 주위에 자기가 몸담고있는 사회에 대한 고찰과 고민이 부족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자기만 좋으면 괜찮다는...반대로 자기가 당하면 억울하고 감정이 오바되는....
후지사건을 알고있었지만 이번에 공짜저지 받는것이랑은 전혀 다른 일이지 않냐고....ㅜㅜ.
잘먹고 웃고 즐기는 것에는 좋아하고 잘 하는데, 닥친 문제에 대해서 고민하고 성찰하고 헤쳐나가는 것에 대해서는 너무나 잼뱅인....이거 대체 어디서부터 문제인지 한심합니다.
hjh205님. 자본주의 사회에서 기업의 자유에 따르는 기업의 책임에 대해서도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왈바 게시판의 수준은 님과 같은 분들께서 많이 참여하셔야 높아진다고 믿습니다. 휴식을 취하다 잠시 들어와봤더니 좋은 댓글이 있기에 이렇게 호응해드리고 다시 쉬러 갑니다.
그리고 저도 이번 사은품 증정 대상에 포함되거든요. 2월말에 구입했으니까요. 후지 마크가 있으면 원하시는 분은 제것을 가져다가 입으시고요. (다른 용도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후지 마크가 없으면 저도 받아야죠. 제 메일주소 아니까 그쪽에서 저한테 주소물어보는 메일을 보내나 안보내나 지켜봐야겠습니다. 사실 이제 거의 포기상태라서(저의 권리를 포기한다는게 아니라 그쪽의 customer service 수준에 대해서) 보내든지 말든지 신경쓰지도 않습니다만...
p.s. 그런데 제 댓글을 다시 읽어보니까 바로 이런데서 인간성이 드러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나쁜 것은 남에게 주고, 좋은 것은 제가 가지려하니 말씀입니다. 참 제가 이기적인 인간이지요... 반성하겠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