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4월경 이베이에서 500불 상당의 물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이 도착하고 감감무소식입니다.
insurance를 통한 배송을 요구했고 판매자가 그렇게 보내겠다고 한 기록등도 남아있습니다.
물건 받을때도 등기로 안오고 그냥 정원에 던져져 있길래 조금 어이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마 가장 저렴한 운송방법을 택한 것 같습니다.
50일 가량은 답장을 계속 해주면서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고 하다가 잠적했습니다.
물론 이베이에서 계속 물건을 팔고 있기는 합니다. 최근 저와 같은 경우로 네가티브 피드백을 남기는 사람이 조금씩 늘더군요.
아무튼 제가 2달간 판매자를 믿고 기다린거 생각하면..
예전에 비슷한 경우로 클레임을 걸었었는데 페이팔 측에서 판매자의 잘못이기는 하지만 판매자 보호정책상
돈을 되돌려 받을 수는 없다..대단히 유감이지만 이해해달라 우리는 최선을 다했다는 연락을 받았던 안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액수도 크고 판매자 하는짓이 하도 괘씸해서 그냥 넘어갈 수가 없네요.
카드사를 통해서 차지백이 진행중인데 만약 이번에도 비슷한 일이 되어 버리면 어떻게 해야 하는 건가요?
저는 돈을 모두 되돌려 받고 이미 받은 물건은 다시 보내겠다고 요청해 놓은 상황입니다.
제가 받은 물건의 액수는 250불 정도 됩니다. 최소한 못받은 부분만이라도 환불을 받아야 될텐데요..
판매자는 모든 물건을 보냈다고 주장하고 있고 제가 tracking number을 계속해서 알려달라고 하니까 이제는 아예 연락을 끊은 상태입니다. 이 시점에서 저도 카드사에 연락한 후 차지백을 진행한 거구요..
이번일이랑 저번에 아예 돈 날린 기억 되돌아 보건대..판매자 보호하는 것도 좋지만 구매자 입장은 전혀 생각하질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조심을 아무리 해도 재수없는 1~2퍼센트에 내가 걸려버리면 어쩔도리가 없네요..
제가 4월경 이베이에서 500불 상당의 물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이 도착하고 감감무소식입니다.
insurance를 통한 배송을 요구했고 판매자가 그렇게 보내겠다고 한 기록등도 남아있습니다.
물건 받을때도 등기로 안오고 그냥 정원에 던져져 있길래 조금 어이없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마 가장 저렴한 운송방법을 택한 것 같습니다.
50일 가량은 답장을 계속 해주면서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고 하다가 잠적했습니다.
물론 이베이에서 계속 물건을 팔고 있기는 합니다. 최근 저와 같은 경우로 네가티브 피드백을 남기는 사람이 조금씩 늘더군요.
아무튼 제가 2달간 판매자를 믿고 기다린거 생각하면..
예전에 비슷한 경우로 클레임을 걸었었는데 페이팔 측에서 판매자의 잘못이기는 하지만 판매자 보호정책상
돈을 되돌려 받을 수는 없다..대단히 유감이지만 이해해달라 우리는 최선을 다했다는 연락을 받았던 안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액수도 크고 판매자 하는짓이 하도 괘씸해서 그냥 넘어갈 수가 없네요.
카드사를 통해서 차지백이 진행중인데 만약 이번에도 비슷한 일이 되어 버리면 어떻게 해야 하는 건가요?
저는 돈을 모두 되돌려 받고 이미 받은 물건은 다시 보내겠다고 요청해 놓은 상황입니다.
제가 받은 물건의 액수는 250불 정도 됩니다. 최소한 못받은 부분만이라도 환불을 받아야 될텐데요..
판매자는 모든 물건을 보냈다고 주장하고 있고 제가 tracking number을 계속해서 알려달라고 하니까 이제는 아예 연락을 끊은 상태입니다. 이 시점에서 저도 카드사에 연락한 후 차지백을 진행한 거구요..
이번일이랑 저번에 아예 돈 날린 기억 되돌아 보건대..판매자 보호하는 것도 좋지만 구매자 입장은 전혀 생각하질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조심을 아무리 해도 재수없는 1~2퍼센트에 내가 걸려버리면 어쩔도리가 없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