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사이클은 사고가 난 뒤 대만을 가면서 전문 사진 촬영팀을 대동했습니다.
오이엠 제조사를 방문하여 사진 촬영을 하였고 그 내용을 일 차 동영상에 올렸지요.
내용은 대략, 사고발생과 접수시간 사고자전거의 상태등를 전문성우의 목소리로 설명을 했고 대만과 한국에서 발행한 합격증을 올리고 대만 제조업체 회장의 사과문을 번역하니 어쩌니 하면서 유가족에게 전달한다고 했습니다. 그 내용 중엔 보험금을 미리 지급하니 마니 그런 대목도 있었습니다.
일차 동영상을 보고 분노한 라이더들이 글을 올리기 시작했고 여기에 대해서 몇몇을 걸어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다는 글이 올라왔고 일부 개인에게는 쪽지로 법 운운하며 입에 재갈을 물리려 했습니다.
그런데, 사람이 죽은 상황에서 일차 동영상을 만들려고 굳이 전문 촬영팀을 대동한 이유가 의아했는데 나중에 이차 동영상과 공지, 즉 사건이 종결됬다는 공지와 이차 동영상을 올리고 시마이한 상황을 연결시켜보니 전문 해결사가 나서서 첨부터 어떤 기획하에 첨부터 일을 진행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후지 사건의 현재 결과는 고인에게 보상금 한푼 지불 안하고, 라이더들 고소하고, 언론 중재 위원회에 엠비시를 제소하여 보상금과 사과 방송의 요구입니다. (언론 중재 위원회의 판결은 아직 전해 듣지 못했습니다만요.)
자, 여기서 무얼 어떻게 가격대비 성능이 어떻고 경제가 어떠니하는 상황 논리가 끼여들 여지가 있을까요? 판단은 각자가 하겠지만요. 이런 결과를 보면서 과연 즐거움을 위해 잔차를 타는 우리 라이더들이 선택해야할 대안이 무엇일까요?
라이더는 프렘이 부러져 멀쩡한 도로에서 죽어 보상 한푼 못받고, 동료 라이더는 고소 당하고, 이걸 보도한 방송은 제소 당하고 이게 결과입니다. 후지 자전거 타다 죽음을 맞은 사건의 현재 상황입니다.
오이엠 제조사를 방문하여 사진 촬영을 하였고 그 내용을 일 차 동영상에 올렸지요.
내용은 대략, 사고발생과 접수시간 사고자전거의 상태등를 전문성우의 목소리로 설명을 했고 대만과 한국에서 발행한 합격증을 올리고 대만 제조업체 회장의 사과문을 번역하니 어쩌니 하면서 유가족에게 전달한다고 했습니다. 그 내용 중엔 보험금을 미리 지급하니 마니 그런 대목도 있었습니다.
일차 동영상을 보고 분노한 라이더들이 글을 올리기 시작했고 여기에 대해서 몇몇을 걸어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다는 글이 올라왔고 일부 개인에게는 쪽지로 법 운운하며 입에 재갈을 물리려 했습니다.
그런데, 사람이 죽은 상황에서 일차 동영상을 만들려고 굳이 전문 촬영팀을 대동한 이유가 의아했는데 나중에 이차 동영상과 공지, 즉 사건이 종결됬다는 공지와 이차 동영상을 올리고 시마이한 상황을 연결시켜보니 전문 해결사가 나서서 첨부터 어떤 기획하에 첨부터 일을 진행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후지 사건의 현재 결과는 고인에게 보상금 한푼 지불 안하고, 라이더들 고소하고, 언론 중재 위원회에 엠비시를 제소하여 보상금과 사과 방송의 요구입니다. (언론 중재 위원회의 판결은 아직 전해 듣지 못했습니다만요.)
자, 여기서 무얼 어떻게 가격대비 성능이 어떻고 경제가 어떠니하는 상황 논리가 끼여들 여지가 있을까요? 판단은 각자가 하겠지만요. 이런 결과를 보면서 과연 즐거움을 위해 잔차를 타는 우리 라이더들이 선택해야할 대안이 무엇일까요?
라이더는 프렘이 부러져 멀쩡한 도로에서 죽어 보상 한푼 못받고, 동료 라이더는 고소 당하고, 이걸 보도한 방송은 제소 당하고 이게 결과입니다. 후지 자전거 타다 죽음을 맞은 사건의 현재 상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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