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 사이트에 들어가서 날짜별로 후지바이크(여기가 한강이죠?)공지를 봤는데
자신들도 최선을 다해서 유족보상이라던지 그런 문제를 협의해나가겠다고 되어 있네요
혹 의구심이 드는건 이런 합리적인 대응절차에 오히려 구매거부라던지 일방적인 비난으로
협상에 찬물을 뿌려서 유족에게 해를 끼친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후지는 처음부터 유족의 보상에 아무런 대책도 없었고 애시당초 비방하는 네티즌을
생길거라 생각하고 그에 대해 고소할 생각이었는지 궁금하네요.
바이크가 어처구니 없는 사고를 당했으니 (주행중에 갑자기 프레임이 절단난걸로 알고있슴)
당연히 보상을 해야하는데도 불구하고 저런 대응으로 사태가 이렇게 된게
모두 후지바이크의 잘못인지 냉정하게 사실을 알고 싶습니다.
감정적인 리플은 자제바라며 저도 의견을 듣고 상황파악이 되면 모금에 동참하겠습니다.
솔직히 아직까지는 대충 내용만 알고 있으며 고용마님이 누군지도 모르고 후지바이크가
있었는지도 모르는 그런 초보유저입니다.
자신들도 최선을 다해서 유족보상이라던지 그런 문제를 협의해나가겠다고 되어 있네요
혹 의구심이 드는건 이런 합리적인 대응절차에 오히려 구매거부라던지 일방적인 비난으로
협상에 찬물을 뿌려서 유족에게 해를 끼친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후지는 처음부터 유족의 보상에 아무런 대책도 없었고 애시당초 비방하는 네티즌을
생길거라 생각하고 그에 대해 고소할 생각이었는지 궁금하네요.
바이크가 어처구니 없는 사고를 당했으니 (주행중에 갑자기 프레임이 절단난걸로 알고있슴)
당연히 보상을 해야하는데도 불구하고 저런 대응으로 사태가 이렇게 된게
모두 후지바이크의 잘못인지 냉정하게 사실을 알고 싶습니다.
감정적인 리플은 자제바라며 저도 의견을 듣고 상황파악이 되면 모금에 동참하겠습니다.
솔직히 아직까지는 대충 내용만 알고 있으며 고용마님이 누군지도 모르고 후지바이크가
있었는지도 모르는 그런 초보유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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