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OMK MTB글을 보고 몇 자 적게 되는군요.
아무래도 해당 직원이 손님에게 짜증을 낸 것은 날씨 탓인가 봅니다.
요즘의 더위가 장난이 아니지요? 하지만 짜증은 좀......
OMK 사이트, 저도 가끔 들어가봅니다만, 인터넷의 반품을 줄이려면
제품에 대한 설명을 상세하게 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L이니
M이니 하는 단순 표기 사이즈보다는 좀더 정확하게 한국인의
체형과 비교해서 한두 줄 더 써놓으면 반품은 훨씬 줄어들겠습니다만,
OMK는 그런 면이 부족합니다.
제가 경험한 바에 의하면 온라인 매장으로 특히 인기를 끌고, 친절한(?) 한*MTB나,
바*크랜드는 물건을 주문하면 전화로 다시 확인하고, 또 주문한 사이즈가 아닌 것
같으면 그 사이즈가 손님에게 맞지 않는 것 같은데 잘 주문한 것이냐고 묻고는 합니다.
특히 이런 면에 있어서는 바*크랜드가 독보적인 존재입니다.
장사, 그것 쉽지 않은 겁니다.
평범한 마인드로 남들이 하는 대로 그저 그렇게 해서는, 그저 그런 가게밖에 못합니다.
지나가다 몇 자 적었습니다.
폭염이군요.모두들 건강하시고 짜증은 자전거로 날려버리시기를...
아무래도 해당 직원이 손님에게 짜증을 낸 것은 날씨 탓인가 봅니다.
요즘의 더위가 장난이 아니지요? 하지만 짜증은 좀......
OMK 사이트, 저도 가끔 들어가봅니다만, 인터넷의 반품을 줄이려면
제품에 대한 설명을 상세하게 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L이니
M이니 하는 단순 표기 사이즈보다는 좀더 정확하게 한국인의
체형과 비교해서 한두 줄 더 써놓으면 반품은 훨씬 줄어들겠습니다만,
OMK는 그런 면이 부족합니다.
제가 경험한 바에 의하면 온라인 매장으로 특히 인기를 끌고, 친절한(?) 한*MTB나,
바*크랜드는 물건을 주문하면 전화로 다시 확인하고, 또 주문한 사이즈가 아닌 것
같으면 그 사이즈가 손님에게 맞지 않는 것 같은데 잘 주문한 것이냐고 묻고는 합니다.
특히 이런 면에 있어서는 바*크랜드가 독보적인 존재입니다.
장사, 그것 쉽지 않은 겁니다.
평범한 마인드로 남들이 하는 대로 그저 그렇게 해서는, 그저 그런 가게밖에 못합니다.
지나가다 몇 자 적었습니다.
폭염이군요.모두들 건강하시고 짜증은 자전거로 날려버리시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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