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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mk 근무자 입니다.....

pjinsik2006.08.07 11:12조회 수 2047댓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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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과의 글을 드리고 많은 질책 과 용기를 주신분들께..먼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제게 많은 도움이 되어...좀더 성실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할수 있도록
거울 삼아....살겠습니다....

제가 올린글에 관한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는 말은..."내가 이래서 인터넷 구매가 짜증난다"
이 말을 제가 내 뱉을 정도로...어리석은 사람은 아닙니다....
그저 손님들과 회원분들 과 웃으며 얘기하며 공감할수 있는 분위기 하나로....지금 제가 하는일에.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하구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를 하러 오신 손님께 제가  "왜요" 라고 물은 건 맞습니다.....
손님이 주문 하신 사이즈를 재고가 많이 없기에....그 사이즈를 봉투에 담아 놓구 있었구..
제가 실수로 다른 사이즈를 넣었는줄 알고 "왜요" 라는 반문을 드렸습니다...

그때 저희 매장에 와 계신손님만 10분이상이셨구요...손님을 대하는 직원은 달랑 3명이구
"내가 이래서 온라인 구매가 짜증 난다는" 말은 그 때와계셨던 손님중 한분이...
말씀하신 얘기였구.....제가 그분께 확인 까지 해보았더니 그말씀을 하신것이 맞다고 하셨습니다...손님이 저희 매장까지 오셔서...그런말을 들으신 것은 분명 화가 나시구 실망 하실 일임에는 틀림 없습니다....그래서 핑계를 대는 것 보다 ...사과를 드리는것이 더 낳을거란
제 판단에 사과의 글을 올렸구...약간의 억울함이 조금은 담겨 있었던 글이 되었나 봅니다..
전 mtb 뿐 아니라 자전거를 향한 일방적인 사랑을 한지 9년이 되어가는 사람이구...
그래서 직장두 자전거를 택하였구 그래서 즐겁게 어려워도  기쁘게 일하고 있습니다....
이번일루 많은 것을 느끼고 반성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도약할수있는
계기가 된걸 ...감사들립니다.....손님께서두 오해를 조금만 풀어 주시구...
제가 전화를 두번 드렸는데 받질 않으시더군요.............
앞으로 더욱 분발하여 다음엔 좋은 모습으로 이곳에서 모든 분들께 칭찬받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더위에 건강해치지 마시구 즐거운 라이딩들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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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6
  • 발전하는 OMK가 되길 기원 합니다.
  • 오늘 올라오는 글들을 보고 저도 배운 점이 많습니다.
    오해가 있기 전에 서로 얼마나 이해하려고 노력했는지 먼저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어려운 얘기인데 저도 말로만 쉽게 내뱉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
    훌훌 털어버리고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
  • 멋진분이시군요....^^ 건승하세요.
  • 네! 우찌됐던 내 가게에서 발생한 일이니까 하고 사과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 많은 발전이 있으시길...
  • 다 님이 착하셔서 그런거구요(손님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스스로가 피해자가 되려다니..)
    전 이 사건 처음 접했을때부터 미심쩍은 면이 많다고 여겼었습니다.
    현재 책임은 제 삼자 손님분께 다 미뤄진 난감한 상황이지만
    어쨌든 진실이 밝혀졌으니 속은 편하군요
  • 두분 말씀을 종합해서 생각해보면 "오해"가 아닌가 싶습니다.
    두분이 서로 그렇게 이해하실 수 있다면... 그래서 짜증나는 이 더운날...
    서로 웃고 마무리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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