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선선해지니 한낮에도 한강에 사람들이 무지 많더군요.
사고확률도 그만큼 더 올라가는 거죠.
그런 확률적인 측면에 기인하여 오늘 한강 달리다 사고 났습니다. 젠장 그런 확률은 왜 그리 칼같이 잘 들어 맞는지.
상황 : 맞은편에서 오던 아줌마가 내쪽을 뻔히 보고 오면서도 오히려 내쪽으로 핸들을 틀더군요. 그러면서 자기가 더 놀램. ㅡ.ㅡ;;
저는 당연 우측통행 그것도 맨 가장자리를 달리고 있었기 때문에 반대편에서 오던 사람이 그것도 한눈 팔지도 않는 사람이 굳이 내쪽으로 와서 부딪히리라고는 꿈에도 생각 못 했던 터라 피할 틈도 없었죠. 바로 충돌.
클릿 때문에 잭나이프가 되었지만 순간 뛰어난 반사신경으로 공중에서 멋지게 클릿을 분리하고 몸을 360도 회전 시켜서 사뿐히 착지한 덕분으로 몸과 잔차는 아무 탈 없이 무사.(약간의 과장)
넘어지고 나서 보니 정말 놀랍도록 몸과 자전거는 멀쩡했는데 이유를 생각해보니 저속으로 달릴 때였고 앞바퀴를 정면으로 박지 않은 점, 넘어진 쪽이 아스팔트가 아니라 잔디밭이었다는 점이 있네요.
그냥 직선으로 쭉 가면 되지 도대체 왜 내쪽으로 핸들을 돌렸나고 물으니 탄지 얼마 안 돼서 당황해서 그랬다네요.
잔차도 몸도 멀쩡해서, 잘 못 타면 위험하게 도로 나오지 말고 그냥 넓은 데서 조심해서 타ㅣ세요라고 말만하고 그냥 왔지만 참 아찔하네요.
생각해보니 자전거도 이럴진데 자동차 초보자들도 이러지 말란 법이 없는데..
참 밖에 나다니는 자체가 겁납니다.
사고확률도 그만큼 더 올라가는 거죠.
그런 확률적인 측면에 기인하여 오늘 한강 달리다 사고 났습니다. 젠장 그런 확률은 왜 그리 칼같이 잘 들어 맞는지.
상황 : 맞은편에서 오던 아줌마가 내쪽을 뻔히 보고 오면서도 오히려 내쪽으로 핸들을 틀더군요. 그러면서 자기가 더 놀램. ㅡ.ㅡ;;
저는 당연 우측통행 그것도 맨 가장자리를 달리고 있었기 때문에 반대편에서 오던 사람이 그것도 한눈 팔지도 않는 사람이 굳이 내쪽으로 와서 부딪히리라고는 꿈에도 생각 못 했던 터라 피할 틈도 없었죠. 바로 충돌.
클릿 때문에 잭나이프가 되었지만 순간 뛰어난 반사신경으로 공중에서 멋지게 클릿을 분리하고 몸을 360도 회전 시켜서 사뿐히 착지한 덕분으로 몸과 잔차는 아무 탈 없이 무사.(약간의 과장)
넘어지고 나서 보니 정말 놀랍도록 몸과 자전거는 멀쩡했는데 이유를 생각해보니 저속으로 달릴 때였고 앞바퀴를 정면으로 박지 않은 점, 넘어진 쪽이 아스팔트가 아니라 잔디밭이었다는 점이 있네요.
그냥 직선으로 쭉 가면 되지 도대체 왜 내쪽으로 핸들을 돌렸나고 물으니 탄지 얼마 안 돼서 당황해서 그랬다네요.
잔차도 몸도 멀쩡해서, 잘 못 타면 위험하게 도로 나오지 말고 그냥 넓은 데서 조심해서 타ㅣ세요라고 말만하고 그냥 왔지만 참 아찔하네요.
생각해보니 자전거도 이럴진데 자동차 초보자들도 이러지 말란 법이 없는데..
참 밖에 나다니는 자체가 겁납니다.
댓글 달기